🐴 경악스런 제2의 LH사건

Screenshot_20210624-234622.jpg

 

 

 

쌍팔년도 사건이 아니라

2021년 현재진행형..

 

196개의 댓글

2021.06.25

아 존나역겨워 씨발 코로나백신안맞고 지하철 존나타야지

0
2021.06.25

엠창 미친거 아녀?

0
2021.06.25

정의봉이 필요한 세상이야 정말.. 뚝배기깨기전에 뒷구멍부터 파열시키고 개새끼들

0

시발 이게말이되???

0
2021.06.25

에이 이게 무슨 나라야 ㅋㅋㅋ 이런건 국가라고 부르면안되는거 아니냐 ㅋㅋㅋ

0
2021.06.25

https://www.kado.net/news/articleView.html?idxno=1076749

 

"본지는 지난해부터 국가철도공단 측에 수차례에 걸쳐 삼척 이주단지 분양단가를 갑자기 상향 조정하고 월세지급을 중단한 이유에 대해 물었으나,소송이 제기되기 전에는 “법정 소송이 예상되는 사안에 대한 입장 표명은 적절치 않다”는 입장을,소송이 제기된 이후에도 “법정 소송 사안에 대해 입장 표명이 적절치 않다”는 답변을 되풀이 하고 있다.공단 측은 이주민들에게도 갑작스러운 분양가 상향 및 월세 중단 이유를 명확히 설명하지 않고 있다.이주민들이 변호사까지 대동하고 만난 자리에서 분양가 상향 등 근거를 물었으나 ‘법령에 따라 산출한 가격을 근거로 분양가가 상향 조정됐다’,‘다만 산출 근거는 내부 자료이기 때문에 공개할 수 없다’는 입장만 반복하고 있다.이주민들은 “국가 사업에 적극 협조한 결과가 3년 넘게 남의 집 셋방살이가 될 지는 꿈에도 몰랐다”며 “이럴 줄 알았다면 그 자리에서 죽는 한이 있더라도 내 집을 결단코 비우지 않았을 것”이라고 분노하고 있다.이제는 법원의 판단만 기다릴 수 밖에 없게 됐다:"

 

 

공론화 이야기한 개붕이 있던데. 이미 메이저(KBS) 지역지 (이것도 지역에선 은근 큼)으로 되었음. 내부자료라 못내놓는다 이래놓으면 답 뻔하지?

 

대충 보아하니 공단측에서 일처리 등신같이 하다가 꼬인거고. 책임져야할 것 같으니까 최대한 미루고 배째고 있는거임. 미루고 미루다가 소송까지 하겠어? 소송 결과 나오면 그 떄는 내가 책임 안져도 되겠지? 이러는거고.

 

사회적인 신뢰를 이렇게 깎아먹는거지 뭐..

2

이게 나라냐..??

1
2021.06.25

밥버러지

0
2021.06.25

자~~~~ 드가자~~~~

0
2021.06.25

사람새끼들이냐 저게 와 ㅋㅋㅋㅋ

0

아니 무슨 공기업이 국민들 상대로 강도짓을 하냐 ㅅㅂ

0
2021.06.25

공무원이 아니라 양아치를 고용했나 진짜.. ㅋㅋㅋ

0
2021.06.25

이런 경험 처음이야..

0
2021.06.25

저걸 냅두냐 씨발새끼들

0

난 새니까 날아가

0
2021.06.25

캬 이게 나라다 ㅋㅋㅋㅋ 2018년에 ㅋㅋ

0

아니 이게 5공시절이 아니라 현재라고? ㅋㅋㅋ

0

머리빈 놈들이 좋아하는 빨간맛 제대로 보여주네 ㅋㅋ

0
2021.06.25

이런 세상에서 사는게 무섭다

0
2021.06.25

미친놈들 아니냐

0
2021.06.25

우째 뉴스하나 없냐

0
2021.06.25

아 옳그떠 마렵다 씨이벌ㅋㅋ

0
2021.06.25

국가가 거대한 발걸음을 한 발자국씩 웅장하게 내딛을 때마다 국민 목숨 몇개씩 사라지는 건 신경을 쓰지도 않지

0
2021.06.25

걍 업무마비되게 콜 존나거는거말곤 할게없네

0
2021.06.25

야 뭐 양아치 깡패새끼들도 아니고 국가기관이?ㅋㅋㅋㅋㅋㅋ 아 단두대 마렵네 ㄹㅇ....

0
2021.06.25

이건 국가가 해결해야지

뭐하러 국가가 존재하냐 ㅋㅋㅋㅋ

요즘 ㄹㅇ 혁명마렵네

0
2021.06.25

이게사실이라면 군부대 투입이 절실한거아니냐?

 

사살해야할격인데..

0
2021.06.25
[삭제 되었습니다]
2021.06.25
@인간말살

아무리봐도 지금 상황들 바이마르 공화국같음 설령 투표를 잘해도 협상,타협으로 흐지부지 넘길듯싶다 애초에 그쪽 정체성이 오로지 현상유지만을 바라고 모든게 부패하더라도 연명하는것만을 원함 현상에 대한 해결의지가 매우 낮음 다른 한쪽은 말할것도없고..

1
2021.06.25

소련의 적통이 여기에...

0
2021.06.25

개씹쓰레기새끼들

0
2021.06.25

애미애비가 손잡고 철도에 투신자살했나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어서 실소만 나오네

0
2021.06.25

군 동원해서 본사빌딩 입구부터 다 쏴죽여도 무죄같은데?

저런 씹새끼들을 살려두는게 죄악이다

0
2021.06.25

내가 읽은게 맞냐?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6.25

진짜 ㅈ같네

0
2021.06.25

"적폐청산"

0
2021.06.25

저 지역 국회의원은 뭐하는거지...ㄷㄷ

0
2021.06.25

와.... 악마네

0

소름

0
2021.06.25

미친새끼들이네

0
2021.06.25

언제 시작된 사업인지 찾아보지도 않고 투표어쩌고 하는놈들 튀어나오네

0
2021.06.25

저 방법 생각한 직원 특진했겠네 ㅋㅋ

0
2021.06.25

그럴 땅이 없는걸..

0
2021.06.25

이게 2021년에 일어나는 사건이라고? 주작이지????

0

악마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노래방 아가씨에게 충격 받음 16 교수님이IMU센서다... 19 1 분 전
지하철에서 술 취한 여자 본 썰.jpg 6 파일을찾을수없음 21 1 분 전
모성애는 본능이 아니라 제도적 학습의 산물 28 개소리꾼 32 5 분 전
나루토) 우치하 이타치(통찰력 MAX) 29 눅우셰요 44 16 분 전
중국이 야구인프라를 위해 한국에 요구한것.jpg 46 허언증 42 16 분 전
무 사가 된 일본 여고생.jpg 24 파일을찾을수없음 55 16 분 전
일본 교도소 만화 62 오호오호홓 60 29 분 전
불곰국 남자가 느낀 한국 생활 59 사이버고물상 68 30 분 전
미국 인싸커플 끝판왕 미식축구x치어리더 52 불가능은있다 74 38 분 전
자연이 만든 제로투 26 냥이는매력있다 64 39 분 전
현실을 직시한 여초카페 회원..jpg 76 쥬지쥬스 81 46 분 전
그 기사 여초반응 39 네말이맞아 55 47 분 전
한문철 기출문제 풀이의 효과 39 사짜직업사이버렉... 63 56 분 전
욕 쳐먹던 충주 초당 옥수수 근황의 근황.jpg 78 희줄쓰 68 58 분 전
??? : 아니, 분명히 금메달 박탈해달라고 요구했다구욧!!!!! 47 똑똑빵셔틀입니다 64 1 시간 전
웹소설 표지가 만들어지는 과정 77 돈까스군과비뇨기과쨩 57 1 시간 전
공부기간 6년 CPA 그만 둔다 jpg - 퍼옴- 108 Gstyxbr 71 1 시간 전
ㅇㅎ] 일본 애니 최고의 목욕신은 이거 아님? 96 핫챠이거야원 68 1 시간 전
거리의 청소부 담비 50 사짜직업사이버렉... 66 1 시간 전
[단독] 양궁협회 "안산 메달 박탈요구전화 없었다" 97 네말이맞아 115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