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쓰긴 했는데 지금 잘되어가고 있는지 봐줘

4ce6618c 2021.06.20 135

내가 남자임

얼마전에 내 이상형한테 용기내서 번호 물어보고

어제 처음 만났고 내일 저녁에 잠깐 보기로 함

 

점심먹고 카페가서 이야기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내 스타일이심....

 

대화는 이것저것 많이 했음

직장얘기 학교얘기 고향이나 친구얘기

연애사 얘기도 함...

여자분도 질문 많이 하고 나도 많이 질문했음

잘 웃어주시기도 하고...

근데 내가 말주변이 없어서 대화가 중간에 뚝뚝 끊기는게 많았음ㅠㅠ

 

5시쯤에 헤어졌는데 내가 카톡으로 아쉬웠다고 하니까

다음에 또 만나면 되죠!

라는 답장이 옴 

 

나는 아직 학생이고 그분은 직장인이라

내일 퇴근하고 저녁에 잠깐 보기로 함

 

카톡도 꽤 많이 했어

대화가 끊기지는 않았는데

질문은 주로 내가 많이 하고

그분은 길게 잘 안보내심ㅠㅠ

 

칼답주실 때도 있고 보통 5분에서 10분정도...?

늦게는 1시간정도 지나야 답장 주시더라구

 

근데 뭔가 나한테 호감표시가 없다고 해야할까?

그냥 얼마전에 사귄 친구랑 카톡하는 느낌...?

대화도 본인이 관심있는 분야에는 신나하는게 보이는데

자기 감정표현을 잘 안해

나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너무 궁금한데

 

내가 너무 성급한거겠지?

알게 된지 이틀됐는데 너무 안달난다

갑자기 너무 빠져버린듯...

6개의 댓글

df9a4aa9
2021.06.20

본문만봐도 너한테 호감표시 잘 하고있는게 느껴지느데?

0
4ce6618c
2021.06.20
@df9a4aa9

그래? 어디가 호감표현인거지?

0
df9a4aa9
2021.06.20
@4ce6618c

다음에또만나면되죠, 칼답, 바로다음날애프터

멘트보다는 분위기가 대놓고 호감있어요잖아

0
4ce6618c
2021.06.20
@df9a4aa9

그럼 제발 이 분위기 이어서 잘되면 좋겠다...제발!

0
ff23c5fe
2021.06.20

방금 만난 사람한테 어떻게 오래 만난 연인처럼 대하냐..

당연히 시작은 전부 친구처럼 하는거지..

행동이든 생각이든 급발진 하지말고 찬찬히 알아가, 조급한 사람만큼 매력없는 게 또 없다..

0
4ce6618c
2021.06.20
@ff23c5fe

그치? 그래도 다행히 조급한 티는 안냈다

오늘도 안심하고 간다ㅎㅎ...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30944 샤오미 폰 추천좀 3 52ff7b60 1 시간 전 37
330943 다른 사람들 생각이 궁금해 3 851f000f 1 시간 전 49
330942 살이 너무 안빠진다 2 0d7ee65a 1 시간 전 37
330941 19) 여붕이들 질문 좀 ㅠㅠ 3 2c16ffee 1 시간 전 220
330940 지금 조진거같은데 1 9bfb9d0a 2 시간 전 122
330939 자존감 바닥도 정신과약으로 개선 되냐 16 afc93836 2 시간 전 114
330938 30대 중반 드뎌 취업 준비중… 23 c3b62320 3 시간 전 292
330937 경남 김해나 부산 강서구 대저쪽 사는 개붕이 있냐? 17 11808fb4 3 시간 전 122
330936 여자친구가 페미인 걸 알게 되면 어캐함? 33 962b48f0 4 시간 전 323
330935 이거 혹시 법에 걸리는 문제인가? 13 3e5d1a15 4 시간 전 129
330934 자영업 개붕인데 배달앱에 안좋은 리뷰 달렸다.. 22 646d45bd 4 시간 전 247
330933 너희들도 이러냐 ㅠㅠ 22 d3cb6027 4 시간 전 167
330932 뭔가 바보같은 생각이 멈추질 않아요. 13 2347a714 4 시간 전 126
330931 이직 상담 좀 해줘... 13 38c05e27 4 시간 전 69
330930 익판에 쓰니까 관심을 안줘서 고판에 다시쓰는 글 38 cb1a2bac 4 시간 전 157
330929 첫만남에 영화보는건 좀 아닌가? 7 e34a5feb 5 시간 전 132
330928 나만 그대로인것 같아서 고민 9 a743d930 5 시간 전 68
330927 이거 그린라이트냐 아니냐? 여붕이들아 도와줘. 8 0fcf0a34 5 시간 전 158
330926 닥 대기업 1억이지 븅1.. 7 68a4f9d8 5 시간 전 161
330925 진지하게 정신병 있는 여자 관련되서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10 035d33e9 5 시간 전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