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일과 어떠냐?

ec542e5d 2021.06.17 35

6반 기상

8시 출근

8반까지 점심시간 1시간 쉬고 근무

9반 집 도착

10반까지 애 공부가르침

기절

새벽 2시에 깨서 4시까지 게임함

다시 기절

 

이걸 월~금 반복

토요일은 오전근무

 

토일은 보통 애 데리고 야외활동

월 1회 처가에서 2박3일 지내기

 

힘들다...

3개의 댓글

b564e7fb
2021.06.17

어떻게 살아있냐

0
ec542e5d
2021.06.17
@b564e7fb

몰라...

갈수록 힘드네

0
fadd4cbb
2021.06.17

8시반 .. 일단 퇴근 자체가 너무 늦네 ㅠ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31343 메이플 개재밋네 2 05115b48 방금 전 7
931342 쿠팡 좀 그렇다. 2 063f8a28 2 분 전 12
931341 심박 정상 범위 보다 낮은건 신경안써도됨?? 4 e330eadb 2 분 전 8
931340 일주일간 번돈 14만원. 3초후진 범퍼수리비 23만원 4 baf381f8 3 분 전 11
931339 맵찔이라 고추바사삭 먹고 지금 배아픈데 3 370b45d8 4 분 전 12
931338 새벽 익갤이 ㄹㅇ 좋다니까 4 2768701f 7 분 전 47
931337 사먹은 진짜 비추한다 개붕이들아 8 d03e3a4b 10 분 전 64
931336 큰일이다 3 4a2693f6 11 분 전 32
931335 침찬맨 영어발음 존나열받네 2 7b44bedb 11 분 전 38
931334 갑자기 휴가 생겼는데 뭐할까? 오늘내일 8 021fa7e2 12 분 전 25
931333 멕시코는 예선성적 어떰? 0df88814 13 분 전 14
931332 니칵테일 c4048c89 13 분 전 11
931331 너네 폰으로 개드립 할 때 뭘로 하냐 4 ebebc3d3 17 분 전 36
931330 용인시내에 편의점 있음? 4 0e5e2f11 18 분 전 22
931329 너네 요즘 2D겜중에 재밌게 한 거 뭐있냐 6 57b40ddf 19 분 전 25
931328 오늘 백신 1차 맞았는데 근육통이 좀 아프다야 4 fb6f940d 19 분 전 26
931327 포메 존나귀엽다 ㅋㅋㅋㅋ 북극곰컷 2 7b44bedb 25 분 전 41
931326 나 오늘 밤에 쿠팡알바하러가... 6 908af156 26 분 전 51
931325 개드립을 10년정도 했는데 1 e4694436 27 분 전 28
931324 캐치마인드하자 1 ee9b1c2d 28 분 전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