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신작 슈퍼로봇대전 발매

 

이름부터 농담인줄 알았다

13개의 댓글

2021.06.16

연출이 어째 점점 더 구려지냐;;

0
2021.06.16

난 초딩 때 4차 슈퍼로봇대전으로 입문한 틀틀틀딱인데 솔직히 나 성인되서 구매력 충분할 때 쯤이면 슈로대가 아머드 코어나 하다못해 캡슐 파이터 HD로 나와서 기기들 스왑해가면서 3D환경의 TPS나 FPS 형태로 나올 줄 알았거든? OG, 알파시리즈 이후론 애니메이션 제외하곤 4차 슈퍼로봇대전에서 퇴화만 되어가는 기분이더라...

0
2021.06.16
@mekemeke

틀딱용겜이라 더 그런 측면이 있음

0
2021.06.16
@mekemeke

그렇게 나오면 오히려 폭망할거야. 추억팔이 게임이라..

0
2021.06.16
@goodfood

당연히 점차 발전할 줄알았지... 동 시스템 일변도로 2, 30년 해먹을 줄 누가 알았나...

0
2021.06.16

맨날 나오던 애들만 나오는데다가 새로 나오는 애들은 적거나 없고(안나온 옛날 애들 쓰는 거 말고) 게임기기 스펙은 좋아지는데 연출은 구려지고 시스템도 발전은 없고 스토리도 우려먹기. 진짜 추억보정 아니면 할 사람도 줄어들고. 뒤에 알파벳만 바꿔서 내지말고 완전 리뉴얼하거나 오리지날 스토리 새로 만드는게 나을듯.

0
2021.06.16
@레벨호구

새로운거 해보겠다고 og시리즈냈지만 손익분기점넘기기 힘들어서 제작이...

0
2021.06.16
@dlffldh

고건 오리지날이라기보단 기존 시리즈 주인공들 잡탕한거라. 마장기신 망해서 아쉽긴 한데 이것도 너무 오래 울궈먹었고. 아예 노베이스 오리지날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함.

0
2021.06.16

또재탕 시벌

0
2021.06.16

가오가이가?? 구매욕구상승

0

이게 진짜 사골겜이던데

0
2021.06.17

사골이지만 결국 하게되는 1인.....

0
2021.06.17

뭐? 제7차 슈퍼로봇대전Z 사골편 이라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2308 [플스] 세가 퍼블리싱 게임 할인 슘페터 0 1 시간 전 58
32307 [닌텐도] 포유나 패치 좀 파격적으로하네 ㅋㅋㅋㅋ Ol6 0 1 시간 전 73
32306 [플스] 페르소나5 로얄은 왜 중고매물이 별로없지.. 7 퇴근하고싶소 0 2 시간 전 86
32305 [플스] 내가 플스5 충전거치대가 필요할까?? 8 손님인간 0 10 시간 전 142
32304 [플스] 디아블로2 이번에 나오는거 콘솔로 해도 재밌나? 14 고물상이 0 17 시간 전 278
32303 [플스] 103번째 플래티넘 달성 2 네테 1 18 시간 전 67
32302 [플스] 인왕2 재밌음? 7 ㅋㅋ루삥뽕머선129... 0 21 시간 전 125
32301 [플스] 엘든링 pc로도 나온다던데 7 요리전사 0 1 일 전 292
32300 [플스] 이번 플스 무료겜 창렬이네 8 산E 0 1 일 전 284
32299 [플스] 라오어1 하는중인데 질문 17 퇴근하고싶소 0 1 일 전 141
32298 [닌텐도] 스위치 팔건데 계정에 세이브 저장 됨? 6 ㅡ붕ㅡ 0 1 일 전 360
32297 [닌텐도] 개씹강스포주의) 스소에서 유일하게 좋았던거 1 닼린이 0 1 일 전 233
32296 [닌텐도] 포오스 이 좆망겜 7 메지로 0 1 일 전 220
32295 [플스] 150번째 플래티넘 2 막머 0 1 일 전 135
32294 [플스] 플5 고스트 스나이퍼 어쩌고 재밌음? 5 피릉피릉 0 1 일 전 115
32293 [플스] 고오쓰 디렉터스컷 cd 예구는 안하냐? 10 dgaza 0 1 일 전 94
32292 [닌텐도] 젤다 스카이워드소드가 젤다 실사시리즈중에 젤 별로다 22 닼린이 0 1 일 전 228
32291 [플스] 데몬즈소울 리멬 다깸 11 너무어려웡 0 2 일 전 156
32290 [플스] 용과같이3 클리어 후기 8 xxxkkk 0 2 일 전 229
32289 [플스] 플스4 부팅이 됬다 안됬다 한다 ㅠㅠ 6 지민정크로스 0 2 일 전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