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애니 자막 대참사.jojo

79개의 댓글

2021.06.16
@셰몰애별헤

로드롤러가 원본이고 탱크로리는 ova판에서 나온 거

1
2021.06.16
@글깎는다

땡큐

0
2021.06.16
@셰몰애별헤

참고로 로드롤러는 아무리 두들겨패도 임팩트있게 안터지므로 잠깐 탱크로리로 바뀐거

0
2021.06.16

sket 자막 개쩔었지 ㅋㅋㅋㅋ

0
2021.06.16

sket좌 존경스러움

0
2021.06.16

허사허사허사는 괜찮은데 ㅋㅋㅋㅋ

0
2021.06.16

허4허4허4 ㅋㅋㅋㅋㅋㅋ

0
2021.06.16

밑자막미쳤네 ㅋㅋㅋㅋㅋㅋ

0
2021.06.16

3부까지는 넷플 자막도 그럭저럭 볼만하던데 4부는 ㄹㅇ 개오바더라...

0
2021.06.16

데들리 퀸은 뭐냐 킬러퀸아니냐?

0
2021.06.16
@ID는아이디

북미판에서는 저작권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이름 바뀐 애들 많음 근데 넷플이니까 북미판 그대로 가져다쓴듯

1
2021.06.16
@ID는아이디

바이츠더 더스트!

0
2021.06.16

나 넷플로 1기 보고있는데 저사람이 자막한걸로 볼까??

상관없지?

0
2021.06.16
@도로헤도로

저사람 자막퀄 졸라좋음 ㅋㅋㅋㅋ

0
2021.06.16
@도로헤도로

스켓좌껀 구하기힘들어 자막만 배포하는게 아니라 영상에 걍 합쳐서 배포했거든

0
2021.06.16

무다무다 그거냐?

0
2021.06.16
0
2021.06.16

7부끝남?

1
2021.06.16
@쿠죠 죠타로

ㅇㅇ 8부 연재중

1
2021.06.16
@키라요시카게

이 닉으로 저 닉한테 답변하는거 왤케 웃기냐 ㅋㅋㅋ

1
2021.06.16

넷플 죠죠자막은 시바 걍거름 ㅋㅋㅋㅋ

작품에 대한 이해가 그냥 0

0
2021.06.16

Sket 자막은 죠죠 그자체임

0
2021.06.16

유튜브에 sket 자막 올려져 있는거 봤는데 ㄹㅇ 내가 자막이 화면을 가리는 느낌이 안들고 연출 느낌이 들어서 놀라웠는데

0
2021.06.16

넷플에 죠죠안뜨던데 1부랑 키시베로한 말고는..

0
2021.06.16
0
2021.06.16

비공식자막은 명장면만 짤라볼때는 좋겠지만 정신쥰내사나운데

0
2021.06.16

데들리 퀸은 서양판 개명이름이긴해

0
2021.06.16

내가 밥맛이라면 자넨 꿀맛인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움짤로 보는 너무 똥꼬집이라 김연경도 포기한 심판 53 엄복동 49 14 분 전
일본여자가 좋아하는 남자.jpg 59 나이팅게이 46 21 분 전
국가대표 야구 선수로 꼭 한번 보고 싶었던 선수 39 니얼굴이다 27 22 분 전
정품의 중요성 15 dj29vkcl 30 22 분 전
귀여운 개붕이 14 영하1000도육각수 35 22 분 전
[단독] 안산시, 시 홍보대사에 안산 검토… “귀국하면 의사타진” 34 케카 37 23 분 전
가장 가지고 싶은 원소 능력 51 SAMSUNG 31 23 분 전
흉흉한 시국에 순수재미 한보따리.mp4 12 walter 27 23 분 전
코로나 없던 2019년 찍은 해외사진 30 무신론자 32 23 분 전
레딧) 쓸데없지만 소름 돋는 이야기들 23 합리적조작 35 24 분 전
환생한 제갈공명 14 이세돌 37 25 분 전
숫자없이 원의면적 알아내기 41 하늘을뚫는드립 39 25 분 전
울 엄마 갈비뼈 부순 고양이의 새끼들 23 새우드립 24 26 분 전
브라질의 중산층 아이들.jpg 22 파일을찾을수없음 31 26 분 전
남자양궁 개인전 김우진 대만 상대로 패 4강진출 실패 23 엄복동 26 26 분 전
국제 언어학 올림피아드의 한국어판에서 가장 쉬웠던 문제 34 tima 26 37 분 전
개드립 차단 기능 추가 크롬 확장기능 소개합니다 103 너는나는너는나는너 38 40 분 전
너무 똥꼬집이라 김연경도 포기한 심판 55 엄복동 40 41 분 전
전략 노출 피하려 등번호 바꾼 일본에 김연경 반응 45 파란얼굴 39 42 분 전
남자양궁 김우진 슛오프 잘쏘는 비결 7 tima 27 42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