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완벽하게 막고있던 대만 근황

9OHHX1e.png

 

어제 180 

오늘 200넘어감

 

그동안 한자리수였음

98개의 댓글

2021.05.17
@화나면진짜커짐

특정사상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니가 맞다

0
2021.05.17
@scendo

개드립에도 20대는 효용이 어쩌고하면서 안맞는게 유리하다는 소리하는 새끼들 존나 많음 이기적인 새키들

1
2021.05.17
@바니러부

사실인데? azd는 20대 안맞자나 그래서

1
@바니러부

전세계적으로 저연령층에서 AZ백신 접종하는 국가 거의 없어 모르면 좀 찾아보고 말하던가

너정도 생각 가진애들이 아마 작년도에 백신 무조건 반대했겠지? 뻔할뻔

1
2021.05.17
@화나면진짜커짐

뭔개소리야 백신을 왜반대해 난 문제가 좀있다고치더라도 강제적으로 백신을 맞도록 해야한다고 생각하는구만

0
2021.05.16

뚫렸네

0
2021.05.16

이게 뚫리네

1

우리나라도 열댓명이던 시절이있었는데 뭐때메 이리 폭증했는지 기억도안난다 이젠

1
2021.05.16
@베충아이리와짖어

그거 이야기하면 댓그떠남 ㅋㅋㅋㅋ

2
2021.05.17
@베충아이리와짖어

내기억상은 이태원

0
2021.05.17
@아아오오로

그거 대구신천지 아니었음?

0
@바닷속너구리

신천지->기독교->이태원?

0
2021.05.16

저거 영국인 감염자랑 중국인 감염자가 대만 넘어 오면서 퍼트린거라고 대만뉴스에서 발표했는데 중국은 이에대해 '우리는 완벽히 질병관리를 하고 있다 억측은 삼가달라' 라고 함. 인도 주변국가들도 변이바이러스로 갑자기 확진자 미친듯이 늘고 있음.

1
2021.05.16
@앞동네강아지

ㄹ데 대만 자가격리기준 개빡센데 어찌 뚫렸는지 신기하긴 함. 바다에서 헤엄쳐서 밀입국도 안될건데

0
2021.05.17
@고양이맛칠리

둘다 공항통해서 들어왔고 음성 떠서 격리끝나고 그냥 걸어나왔는데 확진자들 루트랑 자꾸 겹치니까 재검사해보니 양성으로 떳데.

0
2021.05.17
@앞동네강아지

아이고 쉬벌탱....

그래서 우리나라도 격리 시킨 사람들 졸라게 여러번 검사시키는 거구만

0
2021.05.17
@앞동네강아지

일단 오진율이라는게 있으니까...

0
2021.05.17

저긴 접종도 못하는 데 ㄹㅇ 참사네 ㅋ

2
2021.05.17
@죽창소녀네티

왜 접종 못해?

중국때문에? 아니면 백신 확보를 못해놔서??

0
2021.05.17
@빨리감기

자국백신 올인했는데 2상 진행중....

7
2021.05.17
@관통소녀단

그거 테스트 3상까지 중에서 2상까지 밖에 못왔다는거야? 미안 내가 잘 몰라서 ㅜㅡㅜ

0
2021.05.17
@빨리감기

ㅇㅇ 임상 3상이 마지노선. 방역이 잘되던 상황이라서 다른 백신 확보없이 자국 개발백신으로 접종 계획했는데 이번에 감염경로 추적이 불가능한 확진자가 대량 발생해서 패닉중

0
2021.05.17
@빨리감기

중국이 방해해서 백신 계약도 못하는 상황

2
2021.05.17

용팔이들 또 씨발 대만에 코로나가 어쩌니 하겠네 ㅋㅋ

5
2021.05.17
0
2021.05.17

저번주에 대만 한국IT etf를 샀읍디다

저에게도 봄날은 오겠지요?..

0
2021.05.17
@학식3우B

tsmc ceo 코로나 감염!

0
2021.05.17

슈팅 나오나?

0
2021.05.17

저거 일단 한번 뚫리면 노답 아니냐? ㅋㅋㅋ

1
2021.05.17
@그냥해본거임

한번 뚫리면 사실상 통제하기 어렵지 강제로 집밖으로 못나오게 하지 않는이상은

0
2021.05.17
@그냥해본거임

저긴 노답이지... 사실상 국경 틀어막는거만으로만 대응했으니까

저기도 결국 국경폐쇄는 답이 아니었다는거

1
2021.05.17
@마리괭이

북한 아닌 이상에야 불가능하지.. 북한도 모를 일이고.

0
2021.05.17
@파랑이퍼렁이

어... 북한은 확실하잖아... 탕약 한방처방

0
2021.05.17
@마리괭이

다같이해야지 폐쇄하면 길게는 무리인듯

0
2021.05.17
@아아오오로

ㅇㅇ 결국 시간문제가 될 거였음

0
2021.05.17
0
2021.05.17

Tsmc!tsmc!

0
2021.05.17
@쥬지슨본

이런말 하면 졸나 이기적이긴 한데.. tsmc 좀 이 기회에 따라 잡음 좋겠다.

0
2021.05.17
@파랑이퍼렁이

파운드리도 삼성이 먹으면 대만입장에선 한국이 존나 미워질텐데 ..쩝

0
2021.05.17

어느나라든 해치웠다 시전하면 안 되는거다

3
2021.05.17

긴장 푸는 순간 끝이네

3
2021.05.17

조그만 삐끗해도.

진짜 짱우한 대단한거 만들었다.

1
2021.05.17

그래픽카드가 또?

0
2021.05.17

진자 코로나 2차 웨이브 시작인가

0
2021.05.17

해치웠나?

0
2021.05.17

저럴때가 가장 위험

저때 잘못 넘기면 4~500(이정도면 그래도 괜찮은 편)이 기본이 되는건 순간임

0
2021.05.17

용팔이새끼들 뭐라 할지 상상이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아 간만에 바이러스 주식회사 조져야겟다 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용기사가 되기 위한 첫번째 조건은 순결이라네.” 14 한마음구원교교주 23 16 분 전
영업활동에 방해되는 캠패인 중인 서양인 11 이세돌 23 17 분 전
제가 죄송합니다. 생각이 짧았습니다. 94 위클리조아 32 1 시간 전
포켓몬) 여자만 도전할 수 있는 체육관 망가.manga 20 퉤퉤퉤에엣 33 1 시간 전
독도가 우리 땅인 증거 또 나옴 31 천무화랑 39 1 시간 전
섭종 당할까봐 유저가 벌벌 떠는 게임 31 llllIllllllI 36 1 시간 전
도수치료 받기 전 도수치료에 대한 생각.jpg 24 Fdgsystffsg 31 1 시간 전
임대료 받아가는 건물주 34 라온힐조 27 1 시간 전
너희들 "채소 공포증"이라고 들어봤냐??? 148 위클리조아 48 1 시간 전
사행성으로 취소된 K-게임 이벤트.jpg 35 마늘깡 45 2 시간 전
악마가 유혹하는 manhwa 22 회색곰왑 37 2 시간 전
못생긴 남자가 성공하는 패턴 36 면접관 51 2 시간 전
레전드 면접썰 37 진혜윤 45 2 시간 전
외국인이 한국 오기 힘든 이유 31 좋은거올려주는사람 41 2 시간 전
비눗방울 근황 43 진혜윤 32 3 시간 전
우리는 그걸 XX 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유래 49 진혜윤 68 3 시간 전
우리 엄마 진짜 우쨔냐... 65 쿠쿠까까 55 3 시간 전
오늘자 코인갤 개념글 47 조용하면나쁜짓 40 3 시간 전
결혼식 폭로 영상 유튜브 돌고 있는데 73 울트라킹죠 32 3 시간 전
코인충 오열ㅋㅋㅋ 58 깔짝충 36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