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이거 탈출신호냐?

1ee00123 2021.05.10 71

일단 대기업소속 계약직임

 

근데 본사랑 멀다보니까 거의 자체적운영이거든 

 

지역사람채용이다보니 의도랑 다르게 능력이 좋지는 않음

 

그래도 경력자들 뽑은건데

 

절반은 경력을 똥구멍으로 쳐먹은 애들이고 

나머지는 진짜 평타치거든

 

근데 평타치는 사람들 다 퇴사했다 

 

남은애들은 진짜 10분짜리 일 1시간동안 하면서

1시간짜리 일 10분에 끝내는 사람한테 일안하고 논다고 하는 꼰대색히들만 남았음 

 

 진짜 능력은 좆도없으면서 정치질만 오지고 윗사람들한테 똥꼬만 빨아대는 새끼들만 있으니까 내가 정신적으로 피폐해진다 

 

급여가 좋아서 일단은 다니는데 멀쩡한사람들은 일찍 손절치고 갈곳없고 모자란놈들은 남아있으려고하는곳인데 나도 얼른 손절치고 가야하냐..

 

솔직히 배울것고 없고 돈만 받아가는데 계약끝나면 걍 나가리임

난 좀 더 체계적으로 전문적으로 일을 배우고츤데 

8개의 댓글

0f39c501
2021.05.10

나가자

0
bf02edb6
2021.05.10

신호이긴 한데, 어차피 계약직이니까 퇴직 예정이기도 하고, 퇴직금 생각이나 앞으로 경력상 짧아진 경력 설명할 문제도 생기니까. 본인이 그거까지 감안해서 판단하면 될듯

0
f7d7dd4d
2021.05.10

나도 몰랐는데 가늘고 길게 가야함

1시간짜리 일 10분만에 하는놈보다

10분짜리일 1시간 그 이상으로 야근까지 하는놈을 좋게봄

병신들이라 그게 맞음

나도 지금 업무 30~1시간이면 다 끝나는거 8시간 이상씩한다

그게 맞다 병신같은 한국기업에선

1
6d6198ff
2021.05.10

내가 보니 ,너는 거기에 있어서 일빠르게하는 전문직이나 다름없는데 돈은 적게주는데 대우가 좆같으면 어쩔수없지

 

그리고 요즘 면접 밑 직장생활에서 소시오패스 한태만 유리하게 돌아가서 ㅋㅋ개좆같음

 

일못하고 정치질하는 사람들은 100% 소시오패스임 사람이아니야 ㅋㅋㅋ 근데 문제는 보통 직장생태계의 주류가 시발 소패라는게 문제임

 

진짜 환장할노릇임

0
1ee00123
2021.05.10
@6d6198ff

진짜 사회생활이 이런거구나 싶ㅇㅓㅅ음

일은 ㅈ도못하는 애들이 뒤에서 욕하고 다님

솔직히 욕이야 다 하는거니까 그러려니햇는데

뒤에서 없는이야기 지어내면서 깍아내리더라

그래서 사장이 이야기하길래 나도 팩트로 반박은 함

이새끼들이 나한테 면전에 말하면 내가 있는그대로 반박하면 할말없으니까 뒤에서 과장 오지게하면서 나짱 너병신ㅋ 이러고잇더라

0
6d6198ff
2021.05.10
@1ee00123

아 원래 사회가 돌아가는 원천,유대감의 근원이 뒷담화가 맞긴한데

없는이야기를 만들어내면 ㅋㅋㅋ이거는 소패가 맞긴함

그놈들 특징이 뭐냐면 자아가없음, 그런데 자기자신이 현재 존나 처량하고 위험한 상태인거는 알고있어

그렇기에 동물적 본능이 나오면서 대응하는데,그놈들은 자기의 낮은 자존감을 충족, 자아를 체우기위해,상황을 회피하기위해

상대방의 없을것으로 깎아내리고 자기 자아를 충족시키는 인간 파렴치하고 몹쓸씨발새끼들임

현재 우리가 살고있는 사회곳곳에 속해있고 면접,직장생활에 유리하여서 모든곳에있음

그 씨발새끼들은 자아가 없어서 부끄러움이란것을 모르는 씹새끼들임

0
1ee00123
2021.05.10
@6d6198ff

어후 시벌 이렇게라도 말하니 속이 후련하네

이색기들 낼모레 50인데 이러고 잇는거보니 한심하더라

내가 어리고 지들은 스펙도없는데 내가 일하면서 새벽까지 공부하면서 자격증 따니까 열등감 느껴서 더 그러는듯

진짜 멀쩡한애들은 나가서 새로운곳 찾아가는데 그런놈들만 남아서 아 때려쳐야지 맘에안드네 때려쳐야지 이러면서 계속 남아있음

이력서 본적잇는디 봣을땐 갈곳도없는 스펙이던디

0
6d6198ff
2021.05.10
@1ee00123

주변에서 이런 사소한 거짓말하는애들은 유의깊게봐야함

어린애들이 가끔 실수한거 가지고 거짓말하잖어? 뭐 이런류는

나도 안한다고 볼수는 없는데 가끔 그런게 있어

존재하지않는 정보를 만들어 내며 주변사람들에게 거짓말하는 사람들은 빠르게 멀리해라...

자기 자신이 이세상에 없는거야

그리고 그사람들이 느끼는 열등감? ㅇㅇ그사람들이 느끼는 열등감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그사람의 열등감을 건드리면 반드시 복수한다. 처절하게 복수한다

그사람들한태는 자아가 없고 부끄러움이라는것을 모름 감정자체도 매우 어린아이 수준에 머물러있어 ,마치 감정이 없다싶이함

그래서 무서운것도없지

하지만 언제나 그 공허함때문에 무언가에 벌벌떨고있음

최고의 대응은 그사람들을 멀리해라...무서운 사람들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92153 슬더스 하는 개붕이 있냐 eb86f05d 1 분 전 1
892152 예전 여자친구 존나 열받았던 점 3ae50697 1 분 전 12
892151 솔직히 대졸하고 백수하느니 고졸 하는게 맞는게 3 e06252d6 2 분 전 13
892150 6월 21일 월요일까지 제출이라고 하면 2 cd5044dc 5 분 전 16
892149 요즘도 다방 아가씨가 있나? eb8ec71c 7 분 전 37
892148 나도내가 고졸이될준 몰랐어 3 bc05aa48 9 분 전 45
892147 어렸을때 읽은 소설찾고싶은데 알려쥴수있나? d974f411 10 분 전 12
892146 인터넷에서 야한광고 나오는거 찐영상 이런건 어케찾냐?? c48ff14c 11 분 전 21
892145 내가 전에 쓰던 번호 쓰는 사람한테 5 5dd45c93 15 분 전 49
892144 요새 h애니메는 어디서 받냐 3 5e5d3aeb 15 분 전 34
892143 밥먹고 땀났는데 샤워하기 vs 걍 있기 1 2c82c893 16 분 전 17
892142 28 고졸 편돌이 뭐해먹고 살아야할까 6 bc05aa48 18 분 전 49
892141 사타구니 쪽에 혹같은거 났는데 14 50c9683f 18 분 전 37
892140 나에게는 징크스가 있다 5527da4e 19 분 전 14
892139 왜케 요즘 히토미에 NTR물이 많냐 83ff68ce 20 분 전 15
892138 씨발 바퀴벌레 좆됬다 3 fb9d00a7 21 분 전 28
892137 회사 퇴사 사유 물어보면 뭐라하냐 11 e291c0d5 21 분 전 41
892136 1닭하는 돼지 뭐냐 2 8123b377 22 분 전 47
892135 이런애도 있구나.. 5 dba74da4 23 분 전 36
892134 쌍쌍바 뭔데 순식간에 지워지냐 7 e67e4d7a 26 분 전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