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소개받았는데 약속이 한달뒤임

b1e69d68 2021.05.10 109

카톡으로 통성명같은건 햇는데

카톡 자주보내면 별루겟지?

근데 또 하나도 안보내면 존나 이상할거같은데

15개의 댓글

f2bacf9b
2021.05.10

[삭제 되었습니다]

b1e69d68
2021.05.10
@f2bacf9b

주말에 예정이 잡혀있데 ㅠ

0
6671bfba
2021.05.10

약속때 다가와서 연락 다시 드린다해

0
b1e69d68
2021.05.10
@6671bfba

그게낫나

0
6671bfba
2021.05.10
@b1e69d68

한달동안 얼굴 본적도 없는 여자랑 재밌게 카톡할 자신 없으면 그렇게 해야지 뭐

0
49f2cd6f
2021.05.10

상대가 주선자 부탁에 마지못해 잡은거 아닌가

0
b1e69d68
2021.05.10
@49f2cd6f

부모님 통해서 온거라 그럴수도잇긴한데

그런거 치곤 카톡때 이모티콘 존나 보내오던데

겉치레인가

0
d1bf922c
2021.05.10

애초에 약속이 한달 뒤면 너랑 만날 생각이 없단거임. 걍 딴 여자 소개 받으셈.

0
b1e69d68
2021.05.10
@d1bf922c

부모님 통해서 온거라 만나기도전에 거절은 좀 어렵다

0
d1bf922c
2021.05.10
@b1e69d68

아 그러냐. 그럼 그쪽도 부모님 통해서 온걸텐데. 분명 사진이랑 조건 알려 주면서 소개 받아보라고 쿡 찔러본걸텐데 존나 부담 100% 안고 있을거임. 면전에서 거절하는 것도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지금은 바쁘다는 핑계로 한달 뒤에 볼게요^^ 이러고 있는건데.

걍 맘 놓고 있어. 그리고 간간히 니 존재 정도는 알리고ㅋㅋㅋㅋㅋ

0
169e08f8
2021.05.10

약속을 당길 수 있으면 당기고

 

안된다면 한달간 연락 안하기도 뭐하고

 

하기에도 서로 재미없을 가능성 크고...

0
b1e69d68
2021.05.10
@169e08f8

ㄹㅇ 계륵같은 시간

카톡으로 너무 많이 이야기하면 만나서 할이야기가없으니..

0
169e08f8
2021.05.10
@b1e69d68

그치...

0
40d1878c
2021.05.10

케바케

한 일주전에 얀락 다시 하겠다고 정중히 물어봐

0
e36898b2
2021.05.10

남자도 마찬가지지만, 여자들도 똑같음.

만나고 싶은 사람은 시간이 날 때 만나는 게 아니라, 시간을 만들어서 만난다. 무작정 한 달 후에 본다..? 이건 부모님 한다리 거쳐서 어쩔 수 없는 게 아니라 부모님한테 넌지시 얘기해.

 

"주말에 바쁘다고 한 달 후에나 보자네요. 안 될 거 같다고 상대쪽에 말 좀 전해 주세요."

이러면 부모님이 당연히 그런 식으로 말씀 안하신다.

 

" 우리 애가 적극적으로 좀 만나보려는데 거기 아가씨가 한 달 후에나 보자 그랬대요. "이런식임.

 

여자쪽 부모도 그 얘기 들으면 딸래미한테 가서 존나 뭐라한다. 그럼 약속 당겨질건데 당연히 넌 그 여자한테는 모르쇠해야한다. 안그럼 마마보이로 찍히고 당연히 나가리임.

 

'이번주에 데이트하니?' 하고 물어보셔서

 

'시기가 시기라 바빠서 한 달 후에나 될 것 같네요.'

-뭔 한달이냐 빨리 만나서 얼굴도 봐야 정이 늘지.

'아 어차피 그 쪽 아가씨도 바빠서 한 달 후에나 시간 난대요. '

 

이런 대화였다고 여자한테 얘기해야 함. 마마보이 낙인도 피하고 본인은 커버치려고 시도했다는 느낌으로.

 

어쨌든 사진은 맘에 들었으니 소개받았을텐데 좋은 인연 생기길 바란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89471 씨발 ㅈ같은 꿈 꿔서 깼다 152408a4 방금 전 2
889470 우중충한 하늘 보면 왜 행복해지지 a8d45ec7 1 분 전 2
889469 한손키보드어떰 6ee1b283 7 분 전 9
889468 시험기간만되면 다 꼴초되네 2 6aff84a6 19 분 전 29
889467 강제휴학확정연대기 썰 -마지막- 1 bccf1052 24 분 전 22
889466 어떤 개붕이가 나한테 링크덧글 달았는데 무슨 의미임? d095faae 28 분 전 30
889465 수면패턴 또 조져버렸네,,, 2 0de2842c 28 분 전 31
889464 최근 연락하고 지내는 여자 있다는 친구야 내 이야기니까 잘 ... 7 91c686d5 29 분 전 47
889463 어릴땐 죽염 싫어했는데 bacc8d36 34 분 전 23
889462 최근에 연락하는 여자애한테 맨날 카톡하고 전화도 하고 3 d989d438 36 분 전 33
889461 아 썸녀랑 어케 해야 잘되는거야 5 d989d438 42 분 전 50
889460 강제휴학확정연대기 썰 -3- bccf1052 42 분 전 23
889459 아 이노래 뭐였지 5 3503d018 46 분 전 29
889458 스물두살때 미혼모 누나 생각난다. 4 91c686d5 51 분 전 80
889457 직접 그린 계란 프라이 6 b92100db 54 분 전 43
889456 요즘 개드립 자꾸 보면 느끼는데 2 59d3396c 54 분 전 32
889455 대탈출4 존나 기대된다 시발 ed89384f 56 분 전 18
889454 한살연상이랑 친구먹었음 2 e9c29e3c 58 분 전 48
889453 야밤에 갑자기 메이플하니까 생각나는 부끄러운 이야기 3 751ef24a 1 시간 전 42
889452 돈까스로 할만한 요리추천좀 14 7827a920 1 시간 전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