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전설의 아저씨들이 옴

224개의 댓글

로아 재미업써...

 

제발 오지마...

0

조만간 군주시스탬 성주시스탬나오겠네 ㅋㅋ

0
NT
25 일 전

걍 린저씨발새끼들은 다른게임 못하게 법으로 좀 정해놔라 짱나게 진짜

돈이면 다 해결되는줄 아는새끼들이 많아 손가락에 하자있는놈들이 80% 이상이었음

대가리도 못굴려 손가락도 하자있어 할줄아는건 돈갖다 쳐박는거 밖에 없으면 리니지나 가서 하라고

애초에 로아는 시간이든 돈이든 박으면 캐릭터는 성장할 수 있는데 유저 실력도 어느정도 맞게 성장해야 할만한 겜임

저런애들이 돈때려박아서 무지성으로 고티어구간 올라온다? 린저씨 출신인거 알고 하자좀 있는거 같으면 바로 파티 뽀개버린다 진짜

0
25 일 전
@NT

덕분에 게임회사가 숨통트이는거지 ㅋㅋㅋ

0
25 일 전
@NT

컨 딸리는 아재들은 힘들지 않을까?

0

리니지 문양사건 어케됬냐

0
25 일 전

이제 1렙에 전압끼고 가호2개 다 치덕치덕바르고 골드실링 100만씩 들고시작하는 금수저 메타생기는거야?? ㄷㄷ

0
25 일 전

시작도안하고 4천만원 현질ㅋㅋㅋㅋ

0
25 일 전

본인 피셜로 한두달하고 접을 거라는데 여기 애들 왜이러냐 ㅋㅋ

0
25 일 전

진짜 부잔가보네 ㄷ

0

저사람들은 이주를 할게 아니라

기업체 내고 그냥 게임하나 만들어서

지들끼리 하면 안되냐ㅜ

0
25 일 전
@소리벗고빤쓰질러

게임 개발이 개좆으로 보이나..

2

돈을 안쓰면 게임을 못함 ??

0
25 일 전
@너는병신이야그리고

전혀

0
@별드워프

그럼 저렇게 현질을 해서 뭘 사는거야 ? 페이 투 윈 임 ?

0
17 일 전
@너는병신이야그리고

강화해서 ㅈㄴ쎄지면 컨부족해도 더적게 때릭ㆍㄷ 잡을수잇자너

0
25 일 전

이제 누가 난민이지?

1
25 일 전

그렇게 질러봤자 할거 없을텐데...

0
25 일 전

난민인줄 알았던 정복자들...

0
25 일 전
@푹찍

ㄹㅇ ㅋㅋㅋ 신대륙 찾아온 콘키스타도르 느낌이네 ㅋㅋ

0
25 일 전

충전을 무슨 한시간씩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5 일 전

행성약탈자들 ㄷㄷ

0

접기전에 50만골있었는데 사라졌으려나? 시세얼마정도하냐

0
24 일 전
@이새끼는뭐라는거야

지지난주까지 만골에 35000원쯤 했을텐데

계정 살아있음 있을걸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우연한 GS25 1분기 실적..jpg 22 쥬지쥬스 21 25 분 전
코로나 완벽하게 막고있던 대만 근황 56 Sann 22 26 분 전
[머니게임] 파이가 게임내에서 한짓이 이해가 됨 feat.섭외 34 심술맨 32 35 분 전
별안간 부모가 돼버린 5000만 국민 25 난지금행복해그래... 41 56 분 전
차나 사람 나타날수 있는 도로에서는 클락션 풀로 조져라 19 Sann 31 1 시간 전
약 스포주의) 바이오 하자드 차세대 주인공에 대해 알아보자 27 llllllllllllllllllll 26 2 시간 전
이전 이슈 다 묻힘 48 큼만추고 57 2 시간 전
직장상사가 해준 조언 9 평몽 37 2 시간 전
호불호.. 진짜 K-피자...jpg 42 람쥐썬더 32 2 시간 전
여친 만들기라고 하길래... 24 커뮤질은인생의낭비 25 2 시간 전
버즈 라이트 이어 7 닉네임이뭐요 23 3 시간 전
간지 작살.gif 16 커여운댕댕이 30 3 시간 전
싱글벙글 진보촌..jpg 20 슈퍼장애맨 29 3 시간 전
내이버페이 환불거부 후기 61 합격 54 3 시간 전
망가에 나오는 아랫배 특징 33 악마지망생 35 3 시간 전
아빠에겐 2가지 선택권이 있어요. 20 도지시바와우 26 3 시간 전
네이버페이 환불거부 받아본사람? 34 합격 30 3 시간 전
소금좌가 헐리우드에서 카푸치노 마시는 법 27 오우싹오우싹 20 3 시간 전
모텔 청소 중에 나온 물건... ㅗㅜㅑ 24 고르고르고고고공 34 3 시간 전
시신경염으로 입원했던.ssul 19 이요르 31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