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초 커뮤니티 특징 정리.jpg

110개의 댓글

15 일 전

2012년 개쌉지방변두리 개드립이 이젠 메이저 사이트로?!

난 그동안 뭐했지?!

1
15 일 전

여초는 저렇게 나눌 필요없이 간단하게 핸드폰에 다음카페 깔려있으면 거르면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시쭉빵은 무조건이다

2
@진에어

쭉빵은 갓 메갈사건 터졌던 당시까진 괜찮았는데 언젠가부터 메라포밍 당하더니 걸러야되는 곳으로 바뀜

0
15 일 전

사이버망령인가.. 저걸 왜 분석하교다녀

0
15 일 전

근데 이게 여초 기본 인식이라니까 얘네들 머가리 속에선 남초=일베야

 

그러니까 니네도 여초=메갈 이라고 생각해도 됨 사실이기도 하고ㅋㅋㅋㅋ

1

와! 개드립 아시는구나

0
15 일 전

다 일베네 ㅋㅋㅋㅋㅋ

니들은 전부 페미다 씨발련드라 ㅋㅋ

1
15 일 전

여초는 다 메갈이자나 ㅋㅋㅋㅋ

1
15 일 전

여기가일베였어?만물일베설ㅋㅋㅋㅋㅋ

0
15 일 전

6년동안 개드립했는데 나 일베였구나 ㅎㅎ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장문) 부평에서 문신양아치랑 시비 붙은 적 34 돔황챳 24 34 분 전
오늘 아내와 나눈 대화 14 원앙소리 28 35 분 전
돈때문에 생긴 비극 20 사이버고물상 26 1 시간 전
요기요의 AI수준 18 말머리렉카 35 1 시간 전
금연은 가족사랑입니다 17 레벨보다높으면정... 30 1 시간 전
Q.고랩들 직무유기함? 왜 렉카 안 함? 25 시비터는병신상종안함 24 1 시간 전
?? : 저희는 이성적으로 생각할수 있으니 그만하죠 11 꽁밀 38 1 시간 전
충무공이 가장 믿고 의지한 장수 18 오늘은내가짜파게... 24 1 시간 전
아이의 새엄마로 산다는게 힘드네요 20 GRRR 21 1 시간 전
기레기들 일 시작한 듯 30 원앙소리 28 1 시간 전
치킨은 엄지랑 검지로 집는게 자연스럽지 ㅡㅡ 33 ssssssssss 42 1 시간 전
닭장 감옥에 갇힌 이유 20 GradientVanishing 44 1 시간 전
페미니즘이 결국 유리를 깨부수고 있네요. 37 니얼굴이다 55 2 시간 전
머니게임 5화 전기 명장면 72 심술맨 49 2 시간 전
너무 커뮤가 페미글 만 너무 올라오는데 42 흙수저 60 3 시간 전
오늘 머니게임 한줄 요약 331 qweqweqweq 69 3 시간 전
🐖)저 이모티콘보단 이걸로하자 19 필터없는남자 49 3 시간 전
신림 택시기사 폭행 현장에서 목격자는 왜 촬영만 했을까 47 가산x지털x지 44 3 시간 전
해외 거주자 병역도피 관련해 질문 좀 114 행복한가정 57 3 시간 전
논파좌.jpg 45 커여운댕댕이 72 4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