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웹툰' 쿠키

화면 캡처 2021-04-20 212446.png

베댓 천안문하고 다시 쌓는중

지랄났네 ㅋㅋ

 

추가본 몇개 

화면 캡처 2021-04-20 214026.png

 

 

 

----------------------------------------------------------------------------------------------------------

쿠키라는게 웹툰 미리보기 말한게아니라

https://www.dogdrip.net/320005646

이글에서 엔딩이라길래 밀어버린게 끝이아니라 쿠키가 남아있다는 뜻으로 지음 혹시오해할까바 

68개의 댓글

19 일 전
@클럼프

페미니즘을 하면 지지하겠지만

메갈리즘을 하니까 지지는거다

0
19 일 전
@클럼프

붐업 실명제 ㅋㅋ

1
19 일 전
@클럼프
0
19 일 전
@클럼프

아쉽다 너같은 새끼가 닥치고만 있었어도 페미니즘 지지에 좀 더 힘이 실렸을텐데 그지

1
19 일 전
@클럼프

대표적 논리오류중 하나인 권위에 호소하는 오류이다. 논지의 옳고 그름 맞고 틀림을 논하기전에 권위높은 누군가와 의견이 비슷하다는 이유만으로 자신의 논리가 옳고 맞다고 우기는것.

 

그런 이유라면 특정 유명인중 하나만 안티페미니즘 옹호발언을 해도 안티페미니즘도 옳고 정당하며 맞는발언이 되기때문에

개 좆도 의미없는 팩트가 되어버린다.

 

팩트)너도 사회에 미움받고 한심하다는 눈초리를 받는 패배자 개붕이중 하나임.

3
19 일 전
@까모

야야 논리로 접근하지마 ㅋㅋㅋㅋ 논리로 접근하는거 옛날방법이야

이제 대세는 이런댓글은 무지성 조롱과 욕설이여

 

0
19 일 전
@클럼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느그페미니즘 열심히 하십쇼~~본진으로 돌아가라

0
19 일 전
@클럼프

히히 그래서 누가 지지하는지 데리고와바

0
19 일 전
@클럼프

돈은 정직하게 벌자

0
19 일 전
@클럼프

코리안 페미니즘 지지하는 인간들 : 성추행논란, 자살, 래디컬페미니스트와 선 흐리는거 좋아함. 남혐은 없고 오직 여성들의 쌓여온 불만이 터진 분노만이 존재한다면서 조롱거리되는 빡통메갈들한테 인터넷에서 하는 모든 일에 면죄부 쥐어줌.

0
19 일 전

요즘 댓글보면 여자가 더 댓글 더 더러움

3
19 일 전
@하스스톤짱

여자들은 선빵치면 자기도 맞을거라는 생각을 못하는경우가 많아서그래

1
19 일 전

페미는 정신병이 맞음

1
19 일 전

니들만 정신병자 있어? 우리도 정신병자 있어

0
19 일 전

하남시는 무슨 말임?

0
19 일 전
@치킨전사

아마 저 웹툰 주인공이름이 하남이인데

 

그 공격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주인공이름때문이라서 그런 것 같음

0
19 일 전

이럴거면 기안84는 왜 검열한 거?

1
18 일 전

사실 없는 여혐이 너네때문에 생긴게 맞아요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방금 일어난 뽀로로 논란 15 tima 42 19 분 전
육지담이 호감인 이유.gif 42 무기발사정 53 23 분 전
반지의 제왕)영화속 뜻깊은 장면들 36 ghoooost 40 28 분 전
한국 젊은 세대가 베그를 잘하는 이유 (반박불가) 41 고사리 36 33 분 전
개빡치는 세입자...삼년치 월세 뜯김.. 42 씨놈발아 31 34 분 전
쇼군 맥아더 21 김중간고사망함 38 42 분 전
원펀맨 킹의 실력.manhwa 51 합리적조작 51 42 분 전
상사에게 거짓 보고하는 병사.manhwa 33 합리적조작 43 44 분 전
깡시골 연애 만화.manhwa 34 유닉 39 1 시간 전
[블라인드][스압주의] 최근 페미 사태를 보는 기자들의 시각 113 default 50 1 시간 전
결혼식 찐친의 배려에 빵터진 신랑.gif 15 진혜윤 53 1 시간 전
익게) 아침익게가 위험+역겨운이유 133 목료심도 116 1 시간 전
고대 건축물이 남긴 현대의 지형 33 LG벨벳 36 1 시간 전
나이 많은 누나가 대학 가는 manhwa 32 합리적조작 89 1 시간 전
막장 테크 타고 있는 인도 코로나.jpg 84 보소리오지털 82 1 시간 전
교회목사의 노처녀 팩폭..jpg 57 쥬지쥬스 72 1 시간 전
20년 경력의 마법소녀 만화.manhwa 21 유닉 50 2 시간 전
쁘걸 근황 34 김세정 56 2 시간 전
🐴주작질하다 걸려서 뉴스 실린 보배아재 23 꼬부덜덜 41 2 시간 전
급히 사과하는 유튜버 49 ltearl 98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