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대기중에 빠르게

15개의 댓글

28 일 전

서스펜션 움찔움찔 오싹오싹

0
28 일 전

?????????

0
28 일 전

오옷♥ 오옷♥ 오옷♥

0
28 일 전

순정 로우라이더ㄷㄷ

0
28 일 전

로우라이더 십년전 미국 뮤비보면 저거랑 비교도 안되게 방방뛰

0
28 일 전
@유부남

순정 옵션이니까 ㅎㅎ

0
cio
28 일 전

깜박이 넣고 저렇게 움직이면 무조건 넣어줄듯 ㅋㅋㅋㅋㅋ

0
28 일 전

에어서스 내구성 약한데 저렇게 흔들어 대면 안좋지 않음?

0
28 일 전
@후로게이머

나도 그렇게 생각함 ㅋㅋ

0
28 일 전
@고구말랭이

무지에서 나오는 행동이지 저러다 큰일남

에어서스 잘터진다고 앞쪽에 장착 안해주는곳도 있을정도니까

보험회사에서 조사한바에 의하면 고장률 상위차량과 부품이 전부 에어서스더라

 

0
28 일 전
@후로게이머

도로 충격 잔 진동 견디라고 있는걸텐데

톤단위 차체를 저렇게 흔들면 가해지는 스트레스가 엄청 크긴할듯

0

아 존나 쓸모없네 ㅋㅋ 개 사고싶다

0
28 일 전

에어콤프: 죽여줘

0
28 일 전

저거 업글된 버전이 막 흑인 갱스터들 뮤비 찍는거에 나오는 차량 통통 튀는거임?

0

저거 신형 GLE에 나오는 기능인데 모래사장이나 진흙바닥 탈출용이라던데? ㅋㅋㅋ 차체 흔들어서 빠져나올수있도록 하는거라고 봤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이제부터 여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이다. 대산 0 방금 전
루리는 인정하자 솔직히 존나 잘했자나 갓킁킁 0 방금 전
사람들이 뽑은 가스라이팅이 일어나는 장소 Top5 2 면접관 0 1 분 전
미디어에서 끊임없이 날조되는 것 3 너구리족장 0 1 분 전
아이구...미안하다...이 할미가 외국과일은 몰라가지고 그만... 5 다큰아이트 6 2 분 전
개드립에 참깨까던놈 밴당함 1 그래프 4 3 분 전
예방접종하러 온 댕댕이 3마리 7 LG벨벳 6 4 분 전
서울 지하철 나치남 7 Fdgsystffsg 3 4 분 전
예절주입기 므겡므겡 1 4 분 전
위 아래 위위 아래 T700GE701D 1 4 분 전
🐴‘한국 가서 놀자’…포스트 코로나 관광객 유치 시작 6 Fdgsystffsg 5 6 분 전
일본차 25살에 자차 빼고 차사면 보험비 얼마나올까? 12 GTA하는개드리퍼 1 6 분 전
지하철 완전개통 실화!! 나는도시인이다 2 6 분 전
여초에서 논란되고있는 남탕안 이발소 6 다큰아이트 5 6 분 전
히어로 느낌나게 해주는 놀이기구.gif 4 너구리족장 1 8 분 전
여고생의 동네 미용실 앞머리 펌 도전기.jpg 4 난지금행복해그래... 4 11 분 전
서당개 3년이면 2 세기소년 1 11 분 전
서경석 따라하기 특강.jpg 7 난지금행복해그래... 8 13 분 전
아재들이 마징가Z를 좋아하는 이유.avi 4 체로금풍 1 13 분 전
왕만두를 먹지못한 여자..jpg 1 쥬지쥬스 5 13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