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에 머저리들 진짜 많네 ㅋㅋㅋ

4f9b806c 2021.04.15 46

사기로 돈벌기 그렇게 쉬우면 다들 중고나라 사기치고 다니지

 

1개의 댓글

b5d0a564
2021.04.15

이건 그냥 내 생각인데 여자가 사기 더 잘당하는거같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58206 그 변기에 휴지 버리지말라고 하면 똥휴지 휴지통에버림? 0f18aecf 2 분 전 5
858205 출근 준비하는 개발자분들 6 e9b7ffcf 7 분 전 28
858204 섹스하기 10분전 1 f70c06e9 7 분 전 38
858203 정형외과가서 물리치료만 받을수있음? 2 50fbea33 10 분 전 15
858202 퇴근 1시간 전... 떨린다... 1 d8cb1475 11 분 전 27
858201 게임 접고 할만한거 추천좀 3 0f18aecf 11 분 전 17
858200 첫경험때 자지2개 동시에 받아서 따이고싶다 5 f8339789 15 분 전 50
858199 근데 LH는 어떻게 된거임? 2 e9b7ffcf 19 분 전 24
858198 회사에 똥싸려고 일찍출근함 8 0f18aecf 20 분 전 20
858197 취준생이고 나발이고 18 f95cca79 22 분 전 31
858196 비오는날 "한남"이라는 단어를 이해시켜주는 사람 ce3958a1 23 분 전 36
858195 아니 ㅅㅂ 주문취소가 왜 안되냐 1 b44acd17 30 분 전 28
858194 아침 자위 vs 밤 자위 8 fac221df 31 분 전 60
858193 의미없는 추모행진은 200명? 1 7df3b791 36 분 전 18
858192 전 여친에게 하고 싶은 말 4 12f8df3c 36 분 전 51
858191 글자 안읽는틀딱패고싶다 2 f70c06e9 39 분 전 23
858190 갤럭시 s8+ 3년 반정도 썼는데 1 a178b64d 45 분 전 33
858189 꿈에서 전여친 나옴 ㅅㅂ be6f969a 48 분 전 42
858188 지폐한다발에 몇장임? 2 2b557142 52 분 전 27
858187 3호선 탔는데 5 6cc12c19 54 분 전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