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실0, 룬없음 배럭 추천좀

슈익계정 파서 신규 스타터패키지만 살거임.

목펴는 1325나. 1340

골드 및 재료수급용 캐릭이라 내실이나 룬작할 시간 없음

 

이경우 가장 괜찮은 캐릭터 모잇냐?

현재 워로드 생각중임

 

 

8개의 댓글

26 일 전

워로드가 좋을듯 파티 잘데려가지 물약도 잘안먹고 바홀처럼 비싼 각성 안써도되고 원한에 배럭이면 직각도 파란색까지만 먹으면됨

0

내실, 룬은 공유에요 케릭별이 아니라

내일 패치보고 ㄱㄱ

0
25 일 전
@없는닉네임입니다

아니 게정 아에 다른거아

0
26 일 전

내실 룬은 원정대 공유라 그 캐릭으로 안 해도 쌓여있음.

0
25 일 전
@KUMIHO

계정 자체가 다른계정에 만들거야

0
26 일 전

서폿계열밖에 없을듯한데

나도 부계정 워로드로 키웠음

0
25 일 전

워바홀 인파

0
25 일 전

점핑 먹을꺼면 워로드만한게 없다

여유되면 슈차도 박아서 스왑하면(원6슈차6돌 깎고 반지 하나 더구해서 프리셋으로) 카던도 잘돔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3514 제대로 하고 있는건지 좀 봐줄수있써?? 3 자신없음끄지라 24 분 전 20
13513 골드 조금 더 끌어 모으는게 은근히 많네 .. 11 최판서 1 시간 전 135
13512 베아 눈나!!!!!!!!!!!!!!!! 3 내가빅뱅이론을만... 1 시간 전 124
13511 여기 아르고스 가야되는 사람들 많은가? 14 asdfwggw 2 시간 전 132
13510 선택무기 갠찬은거 호다닥삼 3 ( ◕ ‿‿ ◕ ) 2 시간 전 74
13509 급타 악세좀 올려줘.. 3 시정각 2 시간 전 59
13508 영..차..영..차.. 5 명수 2 시간 전 110
13507 내가 이걸 왜 했지 2 안달루시아 3 시간 전 146
13506 슈샤캐 하나 키우고 싶은데 버서커랑 디트 차이가 뭐임? 5 곰저씨 4 시간 전 132
13505 니아말고도 모아서 뚫어야되는 애 있음? 8 asdfwggw 4 시간 전 159
13504 이 맛에 내실하는구나 ㅋㅋㅋ 6 한화우승 4 시간 전 238
13503 전설->유물장비 계승할때 5 개드립눈팅러 4 시간 전 117
13502 친절한데다 똑똑하기까지 한 본인 kayaa 4 시간 전 117
13501 서버 루페온 아니여도 다 할수있어? 5 돼지같은인간 5 시간 전 91
13500 비아 새벽에 찍먹좀 할려햇더니만 왤캐 복잡해 9 asdfwggw 5 시간 전 89
13499 빨리 템렙 올려서 쿠크가야지!! 3 아마루 5 시간 전 99
13498 님들 모코코 모아야됨? 3 마름 5 시간 전 97
13497 발탄노말이나 다니면서 존버해야지 5 년후특이점이온다 5 시간 전 112
13496 니아 컷 뚫었다 6 한화우승 5 시간 전 142
13495 템렙 802까지는 얼마나 걸려? 6 돼지같은인간 5 시간 전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