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개드립 보내주냐??

KakaoTalk_20210413_143150960.jpg

 

 

생각보다 퀄 좋네

 

근데 원룸 책상이 작아서 라면 받침대로 써야할듯

19개의 댓글

2021.04.13

안보내줘야징

0
2021.04.13
@빠빠양

이거보고 추

0
@좇토피아

입술위에 츄

2
2021.04.13
@딱히하고싶은건아니야

달콤하게 츄

1
@좇토피아

고츄

0
2021.04.13
@빠빠양
0
2021.04.13

브루마 피규어도 사지 이쁘게 잘나온거잇는데

0
2021.04.13

드래곤볼 런치보고 추천준다

0
2021.04.13
0
2021.04.13

므시므시한 용용이 랩탑 ㅗㅜㅑ

0

런치 인기몰이할 캐릭인데 왜 손절해버렸지?

0
2021.04.13
@영심이와노지심

까먹지 않았을까

0
2021.04.13

저 장패드 탐나긴 하는데 컴하며서 밥먹어서 못쓰겠다

0
2021.04.13

근본이네 ㅋㅋㅋ 드래곤볼 피규어

0
2021.04.13

패드 너무 비싸

0
2021.04.13
0

런치추

0
2021.04.13

구매도 근성이다.

0

이거 몇몇 부분은 글씨 안보일정도로 뭉개져잇던데 너도그래?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현재 한강공원 상황 jpg 22 원샷 18 1 분 전
예방접종하러 온 댕댕이 3마리 14 LG벨벳 24 2 분 전
누구나 다 아는 기본적인 성별의 종류.jpg 40 의미없는닉네임은없네 22 3 분 전
병신 같을 정도로 비효율적이지만.gif 15 Tectonix 31 4 분 전
2015년 전국의 코난들을 불태운 살인사건 35 트리오브세이비어 48 11 분 전
캐나다식 식비 줄이기 35 T700GE701D 55 19 분 전
새끼 거북과 성체 거북의 크기 차이.jpg 47 이에토 34 20 분 전
불륜 하나 없는 클린 등산 모임.jpg 40 Fdgsystffsg 53 21 분 전
한강사건 집회 유튜버 인터뷰.jpg 24 Fdgsystffsg 41 21 분 전
강철부대 정밀사보고 빡친 이근대위.JPG 31 낙하산포장교육 41 21 분 전
마늘 소비량의 숨겨진 진실 32 합리적조작 42 28 분 전
인스타 감성따윈 없는 '진짜' 헬스장 48 쥬지쥬스 76 31 분 전
2021년 죽고나서야 알려지는 2030청년들.jpg 63 면접관 83 44 분 전
개복치 해체쇼 70 도지시바와우 25 45 분 전
콜센터 여직원이 고객들에게 '가끔' 듣는 말들 53 사이버고물상 44 46 분 전
기사 하나에 숨어있는 대학원생의 눈물 17 Everheart 45 46 분 전
"저는 산더미 같은 설탕덩어리를 봤습니다" 26 합리적조작 46 46 분 전
개드립간 어제 잠 안와서 공원 나갔던 개붕이 20 갸라도스 35 49 분 전
노키아 TV가 망한 이유.gif 32 탈세 38 49 분 전
어린시절 장롱에 들어가던 이유 40 비트코인 37 49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