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횡스크롤 2d에서 미친 게임성이 나올 수 없다는 건 누구나 느끼고 있는 사실일테고,
보보보 같은 확률 문제는 간담회에서 계속 물고 늘어져봤자 답도 안나오고 모르쇠로만 일관할 거니까 적당히 잘 끊은 것 같고.
편의성, 불합리한 파밍 구조 등만 제대로 고치면 그래도 육성하면서 벽 느낄일은 많이 줄어들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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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횡스크롤 2d에서 미친 게임성이 나올 수 없다는 건 누구나 느끼고 있는 사실일테고,
보보보 같은 확률 문제는 간담회에서 계속 물고 늘어져봤자 답도 안나오고 모르쇠로만 일관할 거니까 적당히 잘 끊은 것 같고.
편의성, 불합리한 파밍 구조 등만 제대로 고치면 그래도 육성하면서 벽 느낄일은 많이 줄어들듯.
개츠비
게임 하지는 않아도 유튜브는 계속 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