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간 99퍼하락 코인은 걍 보이스피싱같은거임

7f054b6d 2021.03.08 42

정식 거래소에 상장해서 그런그래프 보여준게아니라

 

지들이 만든 사설사이트에서 그런그래프로 눈속임만한거고

 

99퍼떡락그래프는 돈 먹튀할 명분만 만든거임

 

애초에 입금순간부터 출금은 불가능하게 막아놨을거고

 

사이트상에서 그래프랑 평가가치를 숫자만 조작해서 장난질친거

 

걍 돈 넣은순간부터 사기당한거지 그래프 오를때 중간에 매도못함

 

매도해도 현금액수만 찍혀서보일뿐 출금지연시키면서 돈 안줬을거임

 

그러니까 애초에 듣보잡 사이트에서 뭐 할라고 생각하지말라고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29192 개똥군기 문화 8159733c 방금 전 0
829191 아니 시발 여동생 임신해서 산부인과가서 초음파찍고옴 ㅡㅡ 2 c5b947e1 1 분 전 22
829190 잘보던 유튜버 손절함 1 b3b006e9 4 분 전 43
829189 이번주 크게 조정올듯 cda44e35 5 분 전 19
829188 공무원 독학기숙학원 아는 곳 있음? 2 a4f8c9e5 6 분 전 16
829187 왜 일본 사람들은 랜덤어플 이런거 잘 안하나봐? 1 e22a03b0 10 분 전 50
829186 선진국끼리는 세계통일 되어있는거 아니가 3 ef678202 10 분 전 26
829185 175cm vs 155cm 10 889622da 10 분 전 65
829184 보쌈남은거 맛잇게먹는법ㅂㅂ좀 3 c5b947e1 11 분 전 21
829183 96키로인데 3 5d6fa3c3 14 분 전 29
829182 미국에서 걸프렌드라고 하면 2 889622da 14 분 전 28
829181 흑흑 돈 17만원씀.. 2 b3660639 15 분 전 40
829180 학식 존나 비싸네ㅋㅋㅋㅋ 4 76b522ca 16 분 전 40
829179 난이도 상 씹덕퍼즐 3 069a27dd 16 분 전 27
829178 (사진)오늘 가슴 운동 끗 4 9e8d2350 18 분 전 66
829177 시계 색깔좀 정해주라 7 16a00322 20 분 전 36
829176 컴활1급 필기 팁좀 주떼여.. 6 4f58353d 23 분 전 40
829175 푸쉬업바 쓰니까 더힘들어 eb610a9f 23 분 전 23
829174 카톡 안와서 화난다 3 94dc75a8 24 분 전 40
829173 얼마전에 칵테일바에서 있었던 일인데 내가 잘못한거? 7 e5a07dd4 26 분 전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