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주재원 하고 싶다

d0440e18 2021.03.03 33

능력도 좋고 운도 따라줘야 갈 수 있는거지??

 

학식이라 막연한 환상만 있음 

 

 

6개의 댓글

4f5d5656
2021.03.03

일단 외국어를 존나게 잘해야겟지?

0
d0440e18
2021.03.03
@4f5d5656

영어는 좀 함

근데 아주 조금 찾아봤는데 언어는 생각보다는 상관 없다 하더라

0
4f5d5656
2021.03.03
@d0440e18

뽑을 때 언어는 기본이라 안 보는 것 뿐인거지 ㅋㅋ

좋은 회사일 수록 언어도 안 되는 사람이 서류부터 광탈하지 면접까지 오겠누

0
92cde7bc
2021.03.03

동남아면 좀 지저분해도 황제처럼 살수있고

싱가폴이나 대만으로 가면 인프라도 잘되어있는데 지원도 빠방하니 개꿀이고

그 외 선진국으로 가면 그냥 거기서 사는 자체로 이미 개꿀이고

0
d0440e18
2021.03.03
@92cde7bc

동남아도 베트남이나 태국도 대도시에 인프라 괜찮던데

 

물론 사는거랑 여행 가본거랑은 다르겠지만

0
92cde7bc
2021.03.03
@d0440e18

물론 대도시는 잘되어있는곳 많음 허나 업종따라서 생활환경 편차가 좀 클 수 있음

 

여튼 일반적으로 주재원은 대기업쯤은 되야 많이들 보내니 비교적 안정적이고

현지물가+한국월급으로 매우 풍족한 생활에 지원금이든 주택이든 차량이든 나오기도 하고

자녀가 있으면 학비까지 지원되는 경우까지 있으니 물질적으로 매우 넉넉함

 

게다가 주재원을 간다는거 자체가 능력이 있으니 보낸다는 소리고 회사에서 키워줄 맘이 있단 얘기

주재원 다녀와서 매니저나 임원급으로 성장하는 케이스가 자주보이기도 하는 이유임

메이저 건설사 임원들은 다들 동남아/중동 각지에서 수년씩 구르다 온 베테랑들이 많음

 

결론 : 개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55378 이거 음주운전임?? 2 74052c46 2 분 전 7
855377 스타킹신고 딸치고싶다 1 9d7dad93 3 분 전 20
855376 유머) 이스라엘을 지지하는 이유 1 84394579 3 분 전 14
855375 아니 택배가 무슨 20~22시에 오네 1 093b292e 5 분 전 8
855374 익붕이들 사무실 슬리퍼 뭐신어? 8 d1e3988e 5 분 전 22
855373 개드립에 분탕하나 있는데 소름돋네 8 b532670a 7 분 전 25
855372 쓴 맛 많이 안나는 편의점맥주 추천좀 6 1d9490bb 10 분 전 16
855371 우리나라에 탐정만 몇십만명쯤 있는거야? 6 8773b2b1 11 분 전 25
855370 나도 일본 감성 존나 좋아하긴하는게 3 53bacd60 11 분 전 25
855369 나도 스케일링 받아야되는데 4 d2f60041 14 분 전 24
855368 머니게임은 애초에 망할수밖에 없는 구조였다 4 1cfc3b3b 15 분 전 30
855367 근디 ㄹㅇ 치과에서 가슴 닿을때 기분좋음 8 5e5d41ec 16 분 전 58
855366 익게 ㅇㄱㄸ 생김? 2 ade52841 17 분 전 17
855365 윤석열 ㅇㄱㄸ임? 3 dc627fdd 19 분 전 25
855364 파이는 좋겠다 씨발 3 3ff361cc 19 분 전 45
855363 처음인사람 만나기싫은이유 7 d2062681 23 분 전 50
855362 부모님 신발 추천 좀 2 d1e3988e 25 분 전 15
855361 자전거 초보자 뭐사야 되는지 하나도 모르겠다 8 d2f60041 27 분 전 18
855360 아니 나라가 나한테 뭘해줬다고 ㅅㅔ금을 이리때가 8 5e5d41ec 28 분 전 54
855359 이야... 여자는 성희롱해도, 티비 잘만 나오네 ㅋㅋㅋㅋ 1ad7ebf6 30 분 전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