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바나나가루 시팔것.. 현타 오지게 오네

힘들게 모아서 숙성도 안하고 처먹은 내 겜생이 레전드

파푸니카 80퍼 어케 채우냐고 야발

 

 

알고보니 인벤에 있음 내가 바보였던것

우리로아는가껨이고 나는병시니야

9개의 댓글

2021.01.24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24
@메이
0
2021.01.24
@메이

놀랍게도 사용해서 숙성하는거였음 없어진게 아니라 템이 변해서 몰랐네

0
2021.01.24
@남반구복숭아

안사라졌으면 다행이네

0

나는 다 모아두고 잘못해서 버렸음

꽃 버리다가....

0
2021.01.24
@너어는진짜나쁘다

나는... 다른거 호감도 뚫어서 80맞췄는데... 인벤에 있더라 ㅎ...

0
2021.01.24

나는 정화의식만하면 80댈거같은데 지금 75.6인데대겟지?

 

0
2021.01.24
@쿠아뉴

어.. 나는 그 퀘스트 안하고 채워서 얼마 오르는지 잘 모르겠다!

0
2021.01.24

바보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240 영웅 원한 가격 더 내려갈까? 라면뚜기2 6 분 전 4
10239 각인 선택서 상자로는 원한받으면대나여? 2 방못난이 32 분 전 22
10238 3월 중순이나 말쯤 복귀할건데 안달루시아 38 분 전 14
10237 메난민은 아닌데 뉴비 질문,, 8 요리왕이될사나이 41 분 전 27
10236 아니 메뉴비들도 받을수 있게 로아온쿠폰 기간 늘려달라니까 2 남복섬 1 시간 전 59
10235 어쩐지 아침에 일어났는데 눈 ㅈㄴ 부시더라 4 3연뿡순 1 시간 전 54
10234 뉴비들과 기존유저들에게 기분좋은 소식 10 무정부주의 1 시간 전 65
10233 강선님 편지 한번 읽고가자... 2 명수 1 시간 전 47
10232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LOST ARK CLASS - Striker) 1 최예나 1 시간 전 46
10231 홀리나이트 뉴비 질문이 있다... 1 아싸씨노 1 시간 전 13
10230 좆늅늅이 질문있다... 1 나의실수다 1 시간 전 23
10229 미스틱 딜찍누 가능? 5 라면뚜기2 2 시간 전 32
10228 어제 와이프랑 씹빨 헉헉 3 하지마라씨발새끼야 2 시간 전 114
10227 뉴비 로아하면서 느낀점 다트 3 시간 전 55
10226 배럭 딱 3개만 더만들까했는데 쿠아뉴 3 시간 전 22
10225 이동기 많은 캐릭이나 원거리 캐릭 추천좀 1 번개탄 5 시간 전 58
10224 나더 깼다 ㅅㅂ 1 만두만두 6 시간 전 60
10223 찍먹해보려고 왔었는데 m플란트 6 시간 전 31
10222 뉴비 핥아먹고싶은사람은 파티게시판 잘 찾아봐라 1 라스치오 6 시간 전 50
10221 2년만에 로아복귀할예정인데 닉네임 삭제후 바로 먹을 수 있어? 7 카페 8 시간 전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