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기괴) 자신의 얼굴을 증오하는 동물

36개의 댓글

2021.01.22
93
@여친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똑

0
2021.01.22
@여친없음

페페야...

0
2021.01.22
@여친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22
@여친없음

닉까지 완벽...

0
2021.01.22
@가치투자당함

당신은 정말 무례한 사람이에요

1
2021.01.22

지건마렵네

0
@OiOi

저럴떄 지건하면 손가락에 구멍남

0
2021.01.22

저런건 야동배우 가져와도 싫어하겠다

0
2021.01.22

아니 쟤가 저렇게 소리지르는거 처음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2021.01.22
@김돌

아는 냥이임?

0
2021.01.22
@알럽송

몰라 처음봐

8
2021.01.22
1
@따로국밥

ㅌㅋㅋㅋㅌㅌㅌ

0
2021.01.22

야아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0
2021.01.22

좆냥이쉑

0
2021.01.22

ㄹㅇ 비명을지르면서 쌍욕박네

0
2021.01.22

머리가 저렇게 크면 몸통은 더 클 거라고 본능적으로 느낄텐데

그런 괴물이 가까이 오는데도 가만히 식빵 구우면서 하악질함?

고양이는 진짜 전설이다...

1
2021.01.22

진짜 내앞에서 저러면 바로 단또한다

0
2021.01.22

개붕이들도 자기 얼굴만 뚝 떼서 만든 쿠션 들이대면 기겁할거잖아

0
2021.01.22

사람이 갑자기 이토준지 풍선머리보면 하악질도 못할듯

1
2021.01.22

개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22

얔ㅋㅋㅋㅋㅋ 굉이 네마리 키우는데

저거슨 쫀것도 언짢은것도 불편한것도 뭣도 아니고

그냥 레알로 싫어서 개빡쳤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으르렁 거리는 고양이 오랜만에 본다ㅋㅋㅋㅋㅋㅋ

 

3
2021.01.22
@혈향

저런 크기면 보통 쫄텐데 그냥 개좆같은가보네 ㅋㅋㅋ

0
2021.01.22
@가리지않아요

그것보다 커다란게 들고있는 집사새끼인데

걔부터 벌써 같잖은 상황에서

들고있는게 무엇인들 쫄리겠냐 ㅋㅋㅋㅋㅋㅋ

0
2021.01.22
0
2021.01.22

저거 우리집 고양이가 개랑 만났을때랑 비슷하네ㅋㅋ

0
2021.01.22

진짜 참피가 따로없네 ㅋㅋㅋㅋㅋㅋ

0
2021.01.22
0
2021.01.22

후 갓댕이가 짱이다...

 

0
2021.01.22

지 얼굴인데 그렇게 싫나?

0
2021.01.22

뺨따구를 갈기고 싶다

0
2021.01.22

소리 ㅈㄴ 우렁차네 ㅋㅋㅋㅋㅋ

0
2021.01.22

아ㅋㅋ이토준지 존나큰머리풍선이 다가오면 쫄거잖아

2
2021.01.22
@일침마스터

ㄹㅇ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버스 뒷문에 낀 코트 자락 때문에...20대 승객 참변 172 차카케살자 70 2021.01.22
개붕이도 당근마켓 숨겨진 기능 알아냈다. 54 맛간새끼 68 2021.01.22
🐶기사님 : 강아지 있으면 미리 말을 하셔야지(정색) 34 Hxbehehxhxb 76 2021.01.22
세계 최초로 만드는 수상도시 126 사탄 68 2021.01.22
???: 이렇게 헬멧쓰면 존나 멋질거같지 않냐?? 31 끼에에에에에에에엑 46 2021.01.22
렉카 용팔이 폰팔이 만큼 눈탱이 조심해아되는 업종 105 llllllllllllllllllll 97 2021.01.22
남자가 말하는 요리잘하는 와이프 76 레이놀즈 76 2021.01.22
콩쥐야... 32 코성애자 112 2021.01.22
중고딩들 사이에서 유행중인 옷 163 얘땜붐 138 2021.01.22
미국 야구 역대급 오심 그리고 선수의 대처 63 허언증 81 2021.01.22
172에 35kg인 남자의 팔 두께 122 허언증 61 2021.01.22
남자들에게 호감가는 식당 특 105 llllllllllllllllllll 102 2021.01.22
공포, 기괴) 자신의 얼굴을 증오하는 동물 36 끼에에에에에에에엑 48 2021.01.22
UDT 대위출신도 못버티는 훈련.JPG 42 허언증 88 2021.01.22
펙폭꽂는 면접자 55 냥이는매력있다 119 2021.01.22
똑똑한 레이드 보스를 안만드는 이유 112 llllllllllllllllllll 110 2021.01.22
잘생긴 남자들만 안다는 숨겨진 당근마켓 기능 77 면접관 74 2021.01.22
반지의 제왕)프로도가 반지를 지닌 기간 33 장염몽 87 2021.01.22
모두가 1등인 대회.jpg 59 허언증 59 2021.01.22
🐴국내 장기기증이 확 줄어버린 사건 70 llllllllllllllllllll 135 2021.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