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주려고 산 쿠션 팜.

22개의 댓글

2021.01.21

나도 얼마전에 연습하다가 차인 사람한테 기타샀음....

0
2021.01.22
@짱구아빠

마검이 아니라 마악기네여 혹시 보름달만 뜨면 연주 실력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나요? ㅋㅋ

2
2021.01.22
@짱구아빠

기타의 저주...

0
2021.01.21

공주대인가

0
2021.01.21
@CarotenAll

신관 하니까 바로 알겠다 ㅋㅋㅋ

0
2021.01.22
@CarotenAll

어떻게 대학이름이 공주 ㅋㅋㅋㅋㅋ

0
2021.01.22
@CarotenAll

왕자대는 없나요? 깔깔깔

0
2021.01.22
@머법고환

아 이거 할라했는데

0
2021.01.22
@CarotenAll

왕자대는 없나여

0
2021.01.22
@관심점가져줘

왕자지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밍웨이

0
2021.01.22

나 까여또

0
2021.01.22

본거또보고

0
2021.01.22

신관동이면 공주인가?

0
2021.01.22
@설계오졌구요

어떻게 도시 이름이 프린세스 ㅋㅋㅋㅋㅋ

0
2021.01.22
@학식3우B

이래뵈도 조선시대엔 ㅈㄴ대도시였음

0
2021.01.22
@학식3우B

동 이름도 프리스트인데 뭐

0
2021.01.22
@설계오졌구요

ㅇㅇ

0
2021.01.22
@설계오졌구요

그렇지 않을까 공주대 신관동

0
2021.01.22

ㅈㄴ 재밌게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22

헤밍웨이좌는 어디든 있네 ㅋㅋㅋ

0
2021.01.22

얘두라 나까여떸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LG 스마트폰 가장 병맛의 순간... 71 akilna 33 2021.01.22
카운터사이드 유저학대적 운영 그 전설의 시작 91 이수연스트라이크 54 2021.01.22
🐴극성페미 딸을 버리고 싶어하는 학부모 188 쥬지쥬스 171 2021.01.22
여자친구 주려고 산 쿠션 팜. 22 zl존원양ㅅl하lㅈr 64 2021.01.22
덕후와 찐의 차이 161 개만더물어볼게 64 2021.01.22
의외로 사람들이 혼동하는 깜빡이 방향 304 용자왕 37 2021.01.22
일본 올림픽 전무후무한 기록 25 함무라비마렵네 36 2021.01.22
허구의 사건으로 만들어진 판타지게임 18 결코없는제정신 65 2021.01.22
사주에 火가 많으면 木이 다 타버려요. 36 주구미 74 2021.01.22
글짓기 대회에서 1등한 글의 첫 문장 38 lIIlllIlIIllIlI 87 2021.01.22
🐴 (충격 주의) 4천만원 수익 벌은 만화가의 실체 ㄷㄷ 77 큐브건 105 2021.01.22
씹덕) 퇴마하는 만화.jpg 23 김츼 84 2021.01.22
이동진 평론가의 픽사 신작 <소울> 간단평 63 JOTKER 49 2021.01.22
82년생 김지영이 취업이 어려웠던 이유.jpg 150 쥬지쥬스 125 2021.01.22
한국인들만 놀라 뒤집어지는 선물 141 민고 87 2021.01.22
바닥에 에어팟 스티커 붙여두기 22 연딸절륜마 53 2021.01.22
중잘알 레전드 축구 감독 60 으후루꾸十卞丁下... 126 2021.01.22
예술계를 지배하는 자들 94 트리오브세이비어 108 2021.01.22
ㅎㅂ)시력 급상승!!! 105 후방감지센서 94 2021.01.22
배달음식 서비스로 냉동생고기 받아봄??? 129 ㅁㅆㅇㄷ 117 2021.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