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같지만 멋있는 남자들의 의리.gifs

남자들의 의리.gif | 인스티즈

 

/article/thumbnail.asp?thumb=%C0%C7%B8%AE%2Egif

 

남자들의 의리.gif

 

1893266874_CTKuAZ8H_b1bcb8b92bf9c1feef2676cf115b5e0f35d29531.gif

33개의 댓글

2021.01.10

막짤이 멋있네

6
2021.01.10

마지막 ㄷㄷㄷ

1
2021.01.10

4번짤 존멋이네

0
2021.01.10

막짤은ㄹㅇ 찐우정

4
2021.01.10

막짤을 보여주기 위한 빌드업이었나

0
2021.01.10

거를 타선이 없다

0
2021.01.10

나도 죽으면 친구들이 다같이 하드포맷 약속했어

0
2021.01.10
@짱구아빠

??? : (수거한 hdd를 열어보며)야 임마 뭐고 페도였나??

0
2021.01.11
@사랑하는엄마

???: 승유야 말이랑 남자랑 하는 건 도대체 뭐냐 존나 역겹네

1
2021.01.10

막짤 미쳤네

0
2021.01.10

자돕자

0
2021.01.10

와...막짤 지리네

저런게 전우앤가

0
@김채원

전우의 시체를 넘고 넘어 앞으로 앞으로

0
2021.01.10

막짤츄

0

막짤 존나 멋있네

0
2021.01.10

마지막은 저거 진짜 아니냐 ㄷㄷ

0

막짤 개미친 ㄷㄷ

0

막짤 맨앞에 있는사람은 진짜 크게 다쳤겠다;; 자기가 저렇게 해도 전혀 아깝지 않을 친구 한명만이라도 있거나, 친구가 나를 위해서 저렇게 해줄 수있는 인생 살면 인생 성공이지

0

첫짤 저거 GTA에도 나오잖아 심심하면 남자나 여자 둘중하나 쏴죽이는데 ㅋㅋ

0
2021.01.10
@드립은내가친다

자기야 그만해!

이웃 주민이 볼거라고!

0

윗짤들은 병신같지만 멋있네 였는데

막짤은 그냥 멋있네..

0
2021.01.10

막짤은 다쳐서쓰러진 사람 빼고

감싸준 친구들은 다 죽었겠는데

1
2021.01.10

셋쨔 짤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0
2021.01.10

막짤 뿔 진짜 위험하다던데 아찔하네

0
2021.01.10

막짤은 주작이 아니라 멋있는것 ㅋㅋㅋ

0
2021.01.10

첫짤은 진짜 볼때마다 웃기네 ㅋㅋㅋ

그보다 막짤은 이야 진짜 멋지다

0
2021.01.10

투우장 결국엔 소 사살로 마무리하는거아니냐?? 막 창던지고 하는거같던데

그러면 차라리 저런사고 발생시 바로 사용할수 있게 엽총같은거 대기하고있으면 좋을거같은데

0
@kasdfas

엽총 한발로 안죽으니까 문제...저런상황에서 더 흥분시키면 큰일나지 않을까?

0
2021.01.11
@중복무새보면닥추로화답

한발로 안죽는건 구경의 문제다 50BMG를 거치해두도록 하자

0

막짤츄

0

와 막짤은 진짜 가슴이 웅장해진다

0
2021.01.11

United we stand

0
2021.01.11

와 막짤 너무 멋있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개드립 간 '미일정상회담'에서 11번 항목은 진실일까? 12 캔자스 23 3 분 전
중국김치를 밀어내기 위해 나선 삼성ㄷㄷ 22 리스코프치환원칙 22 3 분 전
독박육아 근황.jpg 49 렙전문렉카 40 8 분 전
중국 : 이제 한류는 두번다시 없을것이다 66 ㅋㅋㅎ 40 16 분 전
매형이 바람 피는걸 목격한 처남 33 존슨즈베이비 41 26 분 전
사람들이 본격적으로 평론가를 불신하게 만든 작품 27 미역빵 29 26 분 전
무슨 제로콜라로 개드립을감? 이정도는.. 46 젤리콘만보면귀여... 32 27 분 전
일찐에게 반하는 순간 29 앵귀리지한인회관 36 27 분 전
안 시켜볼 수 없는 음식.jpg 22 일간주간월간 47 28 분 전
스압)원전을 마비시킨 해양생물 23 단주부 21 28 분 전
또 미끼를 물어부린 보배 아재들 ㄷㄷ 52 리스코프치환원칙 49 30 분 전
훈이가 짱구 팔아넘긴 이유 27 앵귀리지한인회관 38 32 분 전
개인적인 생각이 담긴 한국 외교 상황 62 Skyscraper 50 37 분 전
공익갤 어벤져스.jpg 27 멘탈요리사 56 50 분 전
조또 모르면서 여성주차장이 어쩌고 하지마라 45 앵귀리지한인회관 74 56 분 전
소개팅녀의 반전 78 단주부 102 1 시간 전
브레이브걸스 생활비 챙겨준 용감한형제 70 다큰아이트 114 1 시간 전
미일정상회담 공동성명 합의문 발표 201 다큰아이트 88 1 시간 전
오랜 친구가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할아버지 52 렉카공익 78 1 시간 전
귤 때문에 수치플 당한 썰.manhwa 48 앵귀리지한인회관 91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