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택진이 최동원 영정을 찾아간 이유

택진.png

 

 

김택진은 원래 최동원 선수를 제일 좋아하던 야구팬이었음.

 

 

택진1.png

 

최동원을 얼마나 좋아했냐면 말년에 건강이 악화된 최동원이 회복만 되었다면 NC로 영입하려 했을 정도.

 

그러니까 지금 택진이형의 야구덕질 스토리를 한문장으로 요약하면

 

롯데팬인데 롯데가 너무 못하니까 자기가 구단을 만들어서 우승해버리고 트로피를 자기가 제일 좋아했던 선수 영정에 바침.

 

덕질은 김택진처럼

 

 

 

PS. 영원히 까이는 장병수

 

1606224999169.png

 

NC 창단 당시 존나게 반대하던 장병수(당시 롯데 자이언츠 사장)는 오늘도 까입니다

 

참고로 이사람이 롯데의 최동원 11번 영구결번을 가장 앞장서서 반대한 장본인임

60개의 댓글

@문화체육관광부

아니 최동원은 메이저하고 계약했는데 뭔 개소리야. 선동열은 메이저 계약 못땄는데?

0
@렙이됐는데도개드립중

이 소리 왜 안나오나 했다ㅋㅋㅋ가면 1군 붙박이 가능하다는 보장은 누가 하지?

 

그리고 그 말대로면 그럼 땅이라도 밟아본 싱글A 박철순, 계약서라도 받아본 양준혁이 한참 한 수 위겠네?


결정적으로 최동원은 크보 풀타임에서 선동렬 앞섰던 적 자체가 없음. 계약조건 앞선다고 더 잘했을거 같으면 크보 애들은 다 한기주 발밑에 있는거임.

1
@문화체육관광부

양준혁이 받은 계약서를 진짜라고 믿네 ㅋㅋㅋ

그거 가짜인데?

그리고 까놓고 메이저 한번 찍었으면 그사람이 더 위대한 선수임

김광현이 선동열보다 위대함 ㅇㅇ

어이없어? 꼬우면 메이저 찍고와

0

시발 꼴데 퉤

0
2020.11.26

야구 수준 떨어뜨리는건 병신좆데였고요.^^

 

꼴데새끼들은 쪽팔린줄 알면 구단 해체해라.

 

 

0
2020.11.26

프로팀 전체의 수준을 한단계씩 낮추긴 했네

0
2020.11.26

프로야구 ㅋㅋㅋ 전체의 ㅋㅋㅋ 수준 저하가 ㅋㅋㅋㅋ 우려된ㅋㅋㅋㅋ닼ㅋㅋㅋㅋ

1
2020.11.27

수준이 낮아지는건 본인 좆데의 문제아닌가

0
2020.11.27

그래서 롯데 한국 기업이냐 적본 기업이냐???????

0
2020.11.27

6.25상이용사인 최동원 아버지께 롯데전무가 면전에서 병신이라 욕하고, 최동원 동상도 롯데가 아닌 부산은행이 지원해서 세운거고, 고인되셨을때 장례비랑 병원비도 한화구단에서 처리하게 해놓고 때만되면 따박따박 고인팔아 장사질하는 쓰레기구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초딩이 하는 고도의 심리전 2 단주부 15 방금 전
서울 하수도 이야기 .SSUL 13 대현자 16 1 분 전
🐴)연애하고 가정을 만들고싶은 27살 여자 22 단주부 37 7 분 전
고액 체납자, 성범죄자 명단공개가 병신인 이유 30 유상의행복은있어요 61 12 분 전
의외로 유부남의 필수품인 것 23 리스코프치환원칙 43 20 분 전
코난 전설적인 최초의 사건 39 스미티워벤제거맨젠슨 55 27 분 전
학교는 싫어도 가야한다 41 멋진남자명수형 68 29 분 전
정보의 신뢰성을 하락 시키는 방법 29 우라라카우라라 41 29 분 전
개패고싶은 처제 32 단주부 50 29 분 전
60대가 경로당가면 안되는 이유 31 단주부 55 30 분 전
개드립 간 '미일정상회담'에서 11번 항목은 진실일까? 31 캔자스 59 34 분 전
중국김치를 밀어내기 위해 나선 삼성ㄷㄷ 52 리스코프치환원칙 54 34 분 전
독박육아 근황.jpg 96 렙전문렉카 84 39 분 전
중국 : 이제 한류는 두번다시 없을것이다 94 ㅋㅋㅎ 59 47 분 전
매형이 바람 피는걸 목격한 처남 42 존슨즈베이비 63 57 분 전
사람들이 본격적으로 평론가를 불신하게 만든 작품 34 미역빵 40 58 분 전
무슨 제로콜라로 개드립을감? 이정도는.. 62 젤리콘만보면귀여... 40 58 분 전
일찐에게 반하는 순간 33 앵귀리지한인회관 48 58 분 전
안 시켜볼 수 없는 음식.jpg 23 일간주간월간 59 59 분 전
스압)원전을 마비시킨 해양생물 29 단주부 22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