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봉석 주 망언 레전드.jpg

175ced5d9d747fe00.png

 

팩트) 법정 스님은 책으로 번 인세 모두 기부하셔서 말년에 지병으로 입원한 병원 입원비 낼 돈도 없으셨다

48개의 댓글

2020.11.16

플렉스님이 디스도 하셨네

10
@Nicoel

플렉스님과 디스님이 사실 하나였네

0
2020.11.16
@드높은 천상물반도

디스님은 담배같은데 ㅋㅋㅋ

0
2020.11.16
@Nicoel

플렉스님 ㅋㅋㅋㅋㅋㅋ

1
2020.11.17
@Nicoel

비즈니승

1
2020.11.16

법정스님 책 인세 다 기부하시고 병원비 없어서 삼성 이건희 아내인 홍라희 여사가 대신 내줄정도였움 ㅋ

6
2020.11.16
@굿모닝에브리

홍라희 여사가 직접 줄 정도면 ㄹㅇ로 삼성가에서 빡세게 조사 했을텐데.. 한푼도 없었다는거 아녀..ㄷㄷ

0
2020.11.16
@흙흙하고싶다

홍라희 여사가 불교 신자라 법정스님 존경해서 그렇다고는 함 ㅋㅋㅋ

0
2020.11.16
@굿모닝에브리

우리 조부모님 49제 하러 절 갔는데 거기에서

이건희 사진 봤는데

ㄹㅇ 사진크기,과일량이 다르더라

0
2020.11.16
@낚시꾼

49재

0
2020.11.16
@굿모닝에브리

원불교일걸

0
2020.11.16
@굿모닝에브리

원래 스님은 시주받아서 사는법이지

0

사람은 입을 조심해야해

0
2020.11.16

풀소유 혜민 무소유 법정

어디서 약을 팔아

0

퍼거슨경은 오늘도 앉아서 1승을 챙기십니다.

2
2020.11.16

??? : 대중들에게 무소유 권했을뿐, 나 자신은 한다고 말한적 없어 논란

7

속세로 돌아오세요

0
2020.11.16

레알 엠씨주지였던거임

0
2020.11.16

ㅋㅋㅋㅋ

0
2020.11.16

업보 돌아오겠네

0
2020.11.16

혜민스를 보면

그렇게 한국을 사랑하고 신토불이 좋아하고 반일한다고 하면서

사실 일본 기획사에 소속된 mc 스나이퍼가 떠오르게 됨

9
2020.11.16
@Marshmello

ㅋㅋㅋㅋㅋㅋㅋ

0
2020.11.17
@Marshmello

기획사가 아니라 음반을 일본회사서 발매 했을걸...

0
2020.11.16

내로남불

0
2020.11.16

그거네 자신에게 없는 것을 증오한다

0
2020.11.16

법정 스님이 본인 입원비도 못낼 정도로 다 기부하셨구나

진짜 대단하시다. 본인 말을 지키셨네

0
2020.11.16

이제 혜민스님 차례냐라며 혜민스님 쉴드치는 애들 다 어디감 ㅋㅋ

1
0

근데 문득 궁금해진건데 우리나라에선 스님이라는게 그냥 머리깍고 '나 스님이오'하면 스님인거야 아니면 무슨 절차가 있는거야?

0
2020.11.16
@허쉬초코크런치

불교대학 있지않냐

거기 나오겠지

0
2020.11.16
@허쉬초코크런치

이거 보고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절차가 생각보다 많네 훈련소처럼 합숙기간도 있고 시험도 본다함

0
2020.11.16
@허쉬초코크런치

일반적으론 종단에서 계를 받아야지

0
@허쉬초코크런치

일단 불교익은 종교학 박사도 있고 조계종에 정식 등록된 스 이긴 함

0
2020.11.16

입원비가 많이 비싸려나 ... 그냥 ... 모르겠어서 ㅋㅋㅋㅋㅋ

0
2020.11.16
@춤추는삐에로

저때 폐암이었나. 그래서 병원비 6천만원 나왔었음.

0
2020.11.16
@춤추는삐에로

암걸리신건데 당연 비싸겠지

0
2020.11.16

법정스님 책 보면 차도 엄청 옛날차 타시던데 타면서도 스님이 너무 사치하는거 아닌가 생각하시지만 없으면 강연 같은데서 초청자를 부르면서 차도 같이 보내줘서 다른 사람에게 폐 안 끼치시려고...

1
2020.11.16

비즈니스님 하여간

0
2020.11.16

무(조건)소유

0
2020.11.16

이건 진짜 시발인데 ㅋㅋㅋㅋㅋ

0

개새끼네

0
2020.11.16

비지니스님

풀소유

플렉스님

디스님

 

별명 개많네 ㅋㅋㅋㅋㅋ

1
2020.11.16

남 디스만 덜했어도 지금 먹는 욕 절반 정도만 먹었을텐데

0
2020.11.16

미친 사업가떙중이 법정스님을 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었구나 ㅋㅋㅋㅋ

0
2020.11.16

미친 땡중 새끼가 ㅋㅋㅋ 법정스님은 최소한 니처럼 조망 따지시는 분은 아니셨음 ㅋㅋㅋ

1
2020.11.17

개열받네

0
2020.11.17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쌍욕은 못하겠고 진짜 가당치도않네 법정스님을 디스해 지 주제에? 와 ㅋㅋㅋㅋㅋㅋㅋ

0

혜민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다된 크러쉬에 유희열 뿌리기 60 도일체고액 53 2020.11.16
3000배 더 느끼게 해주는 물약을 마신 여기사.manhwa 101 세기소년 121 2020.11.16
선수 은퇴한 차두리 근황.jpg 85 레벨밥도둑 115 2020.11.16
어느 판녀의 김밥 요리 클래스 55 우유빚깔 56 2020.11.16
검거하지 못한 간첩.jpg 98 허언증 122 2020.11.16
굳건한 팬층으로 40년 넘게 판매하는 라면 jpg 170 허언증 76 2020.11.16
저격, 노잼) 자전거는 교차로 직진 가능하다. 51 무뚝뚝감자칩 55 2020.11.16
머리를 짧게 자르는 미용사가 존나 싫다. 57 llllllllllllllllllll 75 2020.11.16
배달음식 암살 당할뻔한 놈임(ing) 2 105 참치는동원 167 2020.11.16
BMW iX 전기차 실물.JPG 127 살모솔아다 53 2020.11.16
라이언 봉석 주 망언 레전드.jpg 48 맥클랜드 87 2020.11.16
현재 PS5 레딧 3위인 글 27 배수지 43 2020.11.16
어느비겁한 코스프레 출전자 48 마동구리 144 2020.11.16
치킨 먹고나서 X될뻔한 20대녀.manhwa 83 우유빚깔 107 2020.11.16
이건 ㄹㅇ 중국이 만든것 64 이거보인다면기분탓임 82 2020.11.16
혜민과의 만찬 1000만원 53 우유빚깔 142 2020.11.16
bj가 썰푸는 자동차파손 신고썰 43 하늘을뚫는드립 73 2020.11.16
운전예절 주입기.jpg 34 애인있어요 50 2020.11.16
웹툰 작가들은 자기 만화를 공짜로 미리보기할 수 있을까? 37 우유빚깔 83 2020.11.16
ㅇㅎ) 핀란드 만화의 검열 삭제 41 방구를그냥 51 2020.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