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곡

그마 400포 미드라이너 질문받음ㅇ

1.jpg

 

미드 궁금한거있으면 질문 ㄱㄱㄱ

22개의 댓글

13 일 전

포우 왜 아직도 3v3랭크 항목이 있음?

0
13 일 전
@너굴맨

모름 폰으로보면 나옴

0
13 일 전

미드 애니는 최고의 챔프지?

0
13 일 전
@barcas

미드애니괜찮음 애니만할수있는ㅇ역할이잇음

0
13 일 전

프나틱 왜졌어?

0
13 일 전
@JJJJJJJJJJ

미드차이

0

그랜도마스터상 ㄷㄷ

0
13 일 전

미드 좋은거 뭐있음? 원딜러라 루시안 빼고 못하겠어

0
13 일 전
@주위

지금 미드는 뭐가나와도 안이상한거같음

솔랭에서 굳이꼽자면 아칼리 갈리오 조이 루시안 사일러스 오리아나 제드 키아나 탈론 이정도? 근데 나열한거처럼 ㅈㄴ많음 메이지도나올수있고 암살자도나올수있고

0
12 일 전

로밍 자주가는편임? 객관적으로 내실력 보면 동티어보다 한타는 잘하는데(순수 피지컬만 보고),

로밍가는법을 잘 모르니까 라인전단계가 적보다 쳐지다가 한타단계에서 만회하는 경우가 많음... 로밍가는 각 보는법 있음??

0
12 일 전
@스카이폴

내 주챔에 갈리오트페있어서 로밍자주가는편이긴함

로밍각은 근데 팀들도 같이만들어줘야되는거라 각이 나와야지 가는거임 근데 제일좋은건 정글이랑같이 적 미드 라인에박아놓고 탑3인이나 바텀4인다이브 가는거

0

완벽한 무상성은 아니어도 무상성에 가까운 미드챔좀 알려줘

0
12 일 전
@전허세어만써요

루시안 오리아나 트페

0

섹스해봄?

0
12 일 전
@아니그게아니지

0
12 일 전
@라멘트

그마도 섹스까지는 힘든가보네

0
12 일 전

솔랭에서 만나본 프로중에 진짜 잘한다고 느낀애들좀 말해바

 

특징도 말해주면 땡큐

0
12 일 전
@길잃은아기새

프로 미스틱 벤 뉴클리어 로치 유칼 룰러 클로저 등등만나봤는데 룰러는 인베때 시작하자마자 터지고 050하고 vpn터져서 겜나가서모르겠음"

나머지도 막 글케까지잘한다 싶진않더라 부캐라 게임을 좀 대충하는거같기도하던데

클로저는 내가 솔킬두번따고 미드차이로 터트려서 겜이겼었음..;

0
12 일 전
@라멘트

역시 그마챌 정도되면 다 고만고만해지는구나

0
12 일 전
@길잃은아기새

ㄴㄴ프로들 확실히 잘하긴하는데 막 생각만큼 그런건아님 다 사람이긴하더라

프로들중에서도 피지컬로 유명한애들이 좀 다른거같음 그런애들은 티어 너무높아서 못만나봤어

0
12 일 전

페이커랑 라인전 해봄?

0
12 일 전
@포 1번포수

ss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6384 [e스포츠] 지투vs젠지 치킨내기한 게이 있냐? 4 하루반찬 0 12 일 전 43
26383 [협곡] 입문에서 오토쓰고 유미로 잠수하는건 제재없나? 2 0010110 0 12 일 전 44
26382 [협곡] 주말 롤 레전드네ㅋㅋ 4 제발요 0 12 일 전 95
26381 [기타] 롤 2차인증 없냐?? 5 띠껍 0 12 일 전 88
26380 [협곡] op스코어 개판이네ㅋㅋㅋ 5 우뤸퀰퀰 0 12 일 전 124
26379 [협곡] 진 왤케 좋냐? 2 김구이 0 12 일 전 159
26378 [협곡] 유미 버그있음 3 천한댕댕이 0 12 일 전 175
26377 [e스포츠] 대회 정글 티어가 그브=니달리>릴리아=킨드 이정도인듯 4 마이클플린 0 12 일 전 301
26376 [롤체] 신성 워윅 리신덱 저격개쩌는덱 뭐없음? 4 sizematter 0 12 일 전 192
26375 [협곡] 세트시발 존나 양심없는새끼아니냐? 6 개고수 0 12 일 전 250
26374 [e스포츠] LCK유튭 썸네일은 누가 만드는걸까 5 너굴맨 2 12 일 전 328
26373 [기타] 리멕전 요릭이 라인패왕이었던 이유 14 학식2우B 0 12 일 전 267
26372 [e스포츠] 프나틱 하나는 기가막히게 잘패는 그 팀 4 barcas 1 12 일 전 285
26371 [기타] 인방에서 칼리스타 하는거 보고있는데 시비충은무시함 0 12 일 전 93
26370 [e스포츠] 올해도 등장한 스크림 약팔이 4 NRK 0 12 일 전 257
26369 [협곡] 요즘 탑챔프 좋은거 추천좀 10 우웩우웩 0 12 일 전 154
26368 [e스포츠] G2 skt 보는 기분이였다 알럽송 0 12 일 전 207
26367 [협곡] 부캐하다 대리받은 애 봄 ㅋㅋㅋ 1 중2병돋는닉네임하... 0 13 일 전 353
26366 [협곡] 그마 400포 미드라이너 질문받음ㅇ 22 라멘트 0 13 일 전 303
26365 [협곡] 롤 fps 나만떨어짐? 서버 다시 열리고 이러넹 만성피로맨 0 13 일 전 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