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다들 게임용 모니터 뭐쓰심?

27인치, FHD, 144hz, TN패널 모니터 사려고 하는데

무슨 모니터 하나에도 비싼건 70만원 싼건 10만원 이래버리니;; 뭐가 좋은건지 하나도 모르겠음

 

마음같아서는 qhd 사고싶은데 gtx1060 3gb 짜리로는 qhd 못돌린다고해서 그냥 fhd 사려고함 ㅋㅋ..

5개의 댓글

25 일 전

난 벤큐꺼 쓰구있는데

0
25 일 전

fhd쓰면 그냥 한성꺼 써라 가성비 좋음

0
25 일 전

c32hg70 이랑 한성32인치 게임용

0
25 일 전

aoc c24g1

0
25 일 전

 

LG전자 울트라기어 27GL850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61985 [메이플] 쿰돌이799 minus 0 25 일 전 45
361984 [스팀] 레포데 로컬서버 질문좀 인원수 확장 8 시작버튼 0 25 일 전 92
361983 [배그] 이번시즌 패스권 3 포코 0 25 일 전 152
361982 [디아블로] 추석선물 미쳤다 ㅋㅋㅋㅋ 4 주디짱짱걸 2 25 일 전 519
361981 [기타] 원신 꿀잼이네 1 양념소금 0 25 일 전 488
361980 [기타] 다들 게임용 모니터 뭐쓰심? 5 아싸진행중 0 25 일 전 147
361979 [기타] 원신 백도어파일? 이거 겜 실행해야 생기는거냐? 3 불주먹웨이스 0 25 일 전 243
361978 [기타] 원신 중국에서 해킹하려고 만든게임임 ? 4 렙뉴비 0 25 일 전 404
361977 [기타] 진짜 롤말고 할 게임이 없누? 6 handaxe 0 25 일 전 198
361976 [스팀] 배트맨 시리즈 추천좀 9 코랑말코 0 25 일 전 77
361975 [기타] 노트북에서 할 만한 게임 추천 좀 6 김장항아리 0 25 일 전 131
361974 [기타] 마인크래프트 렐름 서버 초대해주라~~ 6 웬디 0 25 일 전 73
361973 [기타] 사이버펑크 2077 이 사양으로 돌릴 수 있을까? 9 제육덮밥 0 25 일 전 221
361972 [기타] 저까튼 짱개겜 말고 신작 온라인 게임 뭐 없음? 5 지랄마q너p임포지 0 25 일 전 328
361971 [기타] 원신 깔기만 해도 빽도어 깔려? 4 인민무력 0 25 일 전 356
361970 [스팀] 아캄나이트 할인해서 받았더니 버그 개많네; 4 쫀득한고소미 0 25 일 전 102
361969 [기타] 원신 할만한데... 3 노루야캐요 0 25 일 전 474
361968 [기타] 원신 백도어 삭제할라하는데 2 msll 0 25 일 전 462
361967 [기타] 원신 그래서 어떻게 삭제함? 2 불주먹웨이스 0 25 일 전 243
361966 [POE] 형들 군주얼쫌 봐주셈 2 비아그라 0 25 일 전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