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는 별로 안 유명함?

 

유튭 알고리즘으로 봤는데 멤버 5명이 다 예쁘네

 

근데 음방 보니까 라이브 실력이 좀 안 좋은거 같아서 뮤비만 봄 ㅋㅋ

 

10개의 댓글

23 일 전

안유명하지...

지금은 7인조야 추가됐음

0
23 일 전
@No028고지

늘었구나

0
23 일 전

진짜 다 예쁜데

0
23 일 전
@가글멘

되게 자연스럽게 예쁘더라

1
23 일 전

사장님... 관심있으면서 7인조 된것도 모르셨자나요...

0
23 일 전
@조희지

이번에 컴백한 걸그룹 영상들 사이에 있길래 얘네도 요번에 컴백한 줄 앎 ㅋㅋ

0
23 일 전

아직은 인지도 마이너져

 

데뷔때부터 곡은 꾸준히 평타이상 쳐서 예의주시하고 있슴

0

회사가 일을 드럽게 안 해

0
22 일 전

누구

0
22 일 전

다이쁘고 그중에 소희는 독보적으로 이쁜데 솔로유닛이고 그룹이고 홍보가 안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4607 이달의소녀 눕방 라이브 1 하혜주손수영 0 2 시간 전
4606 이린누나 나 죽어~~ 9 길고예쁜면봉이나뮤 0 12 시간 전
4605 IZ*ONE 아케이드Ⅱ Special EP_지금껏 그랬듯 앞으로도 계속 -... 4 최예나 7 12 시간 전
4604 오늘 생일인 걸그룹 9 조유리 7 12 시간 전
4603 아이즈원) 볼 비비기 1 7 최예나 6 12 시간 전
4602 우주소녀 쪼꼬미 - 흥칫뿡, 밴드 풀세션 라이브 1 봉황의깃발 0 15 시간 전
4601 아이즈원) wkorea 원영이 4 Mossol 7 16 시간 전
4600 희진 & 츄 짤 추가지급 3 하혜주손수영 2 16 시간 전
4599 이달의소녀 컴백 짤 모음 6 하혜주손수영 2 17 시간 전
4598 드림캐쳐 좀비 분장ㄷㄷ 3 No028고지 1 18 시간 전
4597 아까 길지나가다 국밥집에 혜주랑 츄 사진이 붙어있던 데 12 기네스머쉬룸와퍼 0 22 시간 전
4596 우츠동 눈나 4 야생마 1 22 시간 전
4595 나 맞죠?? 11 하이웨이 6 1 일 전
4594 아이즈원) 온 세상에 물음표만 가득해~ 7 Mossol 12 1 일 전
4593 커여운 사쿠라ㅎㅎ 6 쌈붕 10 1 일 전
4592 블핑 전성기 언제라고 생각함? 17 응뿌 0 1 일 전
4591 활동은 끝나도 짤은 남았다 6 하리보젤리 2 1 일 전
4590 이거 원본 없나요? 안유진 8 쌈붕 5 1 일 전
4589 이뻐서 주운 짤 13 No028고지 4 1 일 전
4588 트와이스 2 집 티져 미나 8 Ultragear 2 2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