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랭글러사고싶은데 사면 유지비많이들까??

일단 나는 20대후반 공기업다니고있고 연봉은 세전 4천중반정도. 차는 아직 한번도 사본적 없고 장롱면허임. 운전도 엄청 미숙하긴하지만 군시절부터 나의 로망인 차가 있었는데 그게 바로 랭글러. 진짜 랭글러 너무너무 이뻐서 나중에 차를 사면 무조건 사야겠다라고 생각을 하곤했었는데 이제 나이도 30다되가니 차도 있어야 될 거 같고 너무 갖고싶어서 찾아보고 있는데 랭글러의 특성은 잘알고 있어. 연비 승차감 후지고 오로지 외관만 보고 타는 차인거. 어차피 출퇴근용은 아니고 주말 및 캠핑용으로 타고 다닐건데 중고로 2천만원대 알아보려고 하는데 유지하는데 좀 힘드려나?? 외제차라서 ㅜㅜ 차알못이기도하고.. 첫차 랭글러 개오반가?

20개의 댓글

일상유지비는 큰문제 안되지

수리할때가 문제지

0
2020.09.09
@그게 무슨 의미가 있냐

내 상황에 좀 안맞으려나? ㅜ

0
2020.09.09

의외로 랭글러 수리비 공식센터 말고 딴데가면 저렴하게 할 수 있는데 꽤 됨.

오프로드 만지는 샵이 성지가 몇군데씩 있어서....

물론 공식 대비 저렴하다뿐이지 감히 국산차에 비교할 건 절대 아님;;

지프는 수입차브랜드 중에서도 공식 부품대나 공임대가 비싼 편인 브랜드임.....

한때는 포드보단 낫다는 때도 있던걸로 아는데 지금시점엔 포드가 훨씬 저렴함;

0
2020.09.09
@유프라테스

첫차기도하고 운전미숙해서 어디 조금이라도 부딪히기도할텐데 수리를 꽤나 할거같아서 고민이네 ㅜㅜ 안전운전한다해도 어찌될진 아무도 모르니깐..

0
2020.09.09
@몽끼디루피

어차피 랭글러 어디 한두군데 쳐박아도 티도 잘 안나는 차라 남의 차 쳐박거나 구조물 때려부수거나 그러는것만 아니면...ㅋㅋ;;

0

몇년전에 탔었는데 불편함 .. 연비도 잘안나오고

시내운전은 별루~ 이쁜게 다임

0

초보운전이면 랭글러 루비콘 사면 어차피 바깥 범퍼부분 플라스틱?이라서 박아도 수리비는 별로 안나와 사실 박고 수리안해도 별 티안나는정도

사하라는 마니나오겠지

0
2020.09.09
@레벨더높아너보다

흠.. 월 유지비 꽤 마니들까?? 기름값이야 뭐 나한테 달린거고 나머지 유지비는? 보험료 세금 이런거

0
@몽끼디루피

세금은 모루겟다 법인차였어서 차량가액이 엄청높거나 하진않아서 많이 부담될정돈 아닐거같은데 세금이

연비는 디젤주제에 십구리긴함

0
2020.09.09

일단 보험료에서 머가리 깨질듯 ㅋㅋㅋㅋ

보험료 국산에 30살 넘어도 100만 넘는디... 

외제면 뭐 ... 

0
2020.09.09

부품값이 너무비싸서 싼부품으로 튜닝한다던데

0
2020.09.09

안타본 새끼들이 비싸니 뭐니하는 게 이해 불가

0
2020.09.09
@장난없는사람

오너되십니까? 돈많이깨집니까?

0
2020.09.09
@몽끼디루피

나는 JL타서 2천만원 중고면 Jk 사야될 걸

기름값은 내가 50키로 전후 타는데 1.5 만원씩 드는듯

보험료야 뭐 외제차 탈거고 차값이 있는데ㅋㅋ

수리비는 오픈마켓에 랭글러만큼 부품 많이 싸돌아 다니는 차 드뭄

0
2020.09.09
@장난없는사람

혹시 중고로 추천하는 모델이 있어?? 내가 만약 중고로 랭글러 산다면 이거로 사겠다 이런거

0
2020.09.09
@몽끼디루피

걍 할부 넣더라도 jl가는 거 추천함

루비콘이냐 오버랜드냐인데

루비콘은 머드 타이어라 노면소음 개 좆됨 하지만 35인치까지 순정상태에서 타이어 변경 가능해서 타이어 바꾸면 노면소음 없어짐

나는 오버랜드 타는데 연비 8점 중반 떴는데 사촌동생은 루비콘 타거든 타이어 순정일땐 개 구렸는데 올트레인 타이어 33인치로 바꾸니까 노면소음 없고 나랑 연비 비슷해짐

빡센 오프로드 뛸거 아님 4도어 가는 거 추천하고

캠핑갈 거면 진짜 딱임 차가 네모나서 뒷좌석 접으면 에어매트 2인용 딱들어가거든

0
2020.09.09

뭐 잘모르겠는데 랭글러만 전문으로 보는샵이 많다그러던데 그런곳 잘 뚫으면 괜찮지않을까 싶기도함

 

중고로사면 일단 어느정도 투자해야 된다는건 머 국산차나 외제차나 똑같지

0
2020.09.09

집이 있거나 집 안살예정이면 가능

0
2020.09.09

뒷자리에 누구 안태우고 혼자 타던가 조수석만 태워서 다니면 하차감 있는 멋있는 차지

다른건 모르지만 확실한건 승차감이랑 연비는 구짐

0
2020.09.09

사서 후회할지 못사서 후회할지 스스로 판단하고 생각해야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59384 [자동차] 셀토스 디젤을 타보고 느낀 점 5 말붕이 0 1 시간 전 143
59383 [자동차] 지금 북악 사람 많으려나 4 김빵순 1 3 시간 전 219
59382 [자동차] 아버지 차 하나 사드릴 생각인데 도와주세요. 16 푸아댜지아 0 3 시간 전 285
59381 [자동차] 퇴근 4 Acceed 0 4 시간 전 160
59380 [자동차] 휠 추천 “해줘” 15 K5개붕이 1 5 시간 전 248
59379 [자동차] 즐거운 추석 7 미아타 0 7 시간 전 238
59378 [자동차] 첫차 처음으로 긁었다 6 배당컬렉터 0 7 시간 전 422
59377 [자동차] 중국 상하이에서 만난 자동차들 5 프레기온 0 7 시간 전 293
59376 [자전거] 로드 자전거, 하이브리드 자전거 선택 장애 5 Bellingcat 0 8 시간 전 99
59375 [자동차] E클래스 롱바디, A6 롱바디 탑승기 6 프레기온 0 8 시간 전 343
59374 [자동차] 서울 영등포~청평 빠른 길 있음? 2 OHV 0 9 시간 전 91
59373 [자동차] 연휴 다들 안운해 3 지나가던 나그네 1 9 시간 전 185
59372 [자동차] 명절기념 네엉덩이에박아주... 0 10 시간 전 142
59371 [자동차] 58000에 미션이 뒤졌음 20 K95Platinum 1 11 시간 전 441
59370 [자동차] 네비관련해서 체감해본 바 5 빠른인정빌런 1 11 시간 전 247
59369 [바이크] 사고나서 바접후 생긴 내 취미 2 찰떡아이스초코 1 11 시간 전 191
59368 [자전거] 국토종주? 5 온천천님 4 11 시간 전 132
59367 [자동차] 수동차 오너의 명절나기 방법 19 흑구D 0 11 시간 전 360
59366 [바이크] [슈퍼커브]추석맞이 섹차 V폭빠W 0 11 시간 전 144
59365 [자동차] 며칠전에 무시당했단 썰 보고 생각났는데 10 장난없는사람 2 12 시간 전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