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메오네도 벵거길 가는거같다

팀에서 이제 주축이 될거같은 선수는 밖으로 팔려가지

 

그래서 선수 영입새로하지만 적응도때문에 팀 퍼포먼스는 떨어지지

 

전술 하나는 극강이라하지만 현대축구의 변화에 따라간다고 묻는다면 글쎄...

 

짬밥때문에 감독중에 연봉 톱인데 성과는 뭐냐고 비판받지

 

 분명 ATM에 큰 변화가 필요한거는 맞지만 시메오네가 그동안 이룩한게 있아서 ATM이 여기까지 커진거고 시메오네를 내보낸다쳐도 과연 시메오네만한 감독이 ATM에 올까싶고...

 

복잡하다 복잡해

 

 

5개의 댓글

2020.08.14

벵버지..

0
2020.08.14

벵거랑 비교하기에는 나이가 아직 클롭보다도 3살 젋으니까 모르지. 클롭도 리버풀 오기전에 분데스에서 마지막시즌 리그 7위하고 리버풀 이적후에 EPL 첫 시즌 리그 8위해서 14년 ~ 16년도에 위기론 고조됐었는데 17년부터 폼 끌어올려서 2년 연속 4위로 챔스진출하고 결국 19년에 챔스우승 20년에 EPL 우승했자너

0
2020.08.14
@뽀삐털

아니,시메오네가 클롭보다 3살 어리다고??

0
2020.08.14
@황올2마리

ㅇㅇ 클롭이 사실 현재 이미지 자체가 젊고 열정있는 이미지여서 그렇지 무리뉴랑 감독 데뷔한년도가 같음. 둘다 00-01시즌 후반기에 감독 데뷔

0
2020.08.14
@뽀삐털

진짜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9598 브룩스 가족 교통사고가 생각보다 심각한가보네 국민은힙하다 0 1 시간 전 17
29597 궁금 綠象 0 3 시간 전 21
29596 [공홈] 일카이 귄도간, 코로나 19 확진 2 밥상저격 0 15 시간 전 86
29595 완전이적하자마자 또 이적하는건 거의 못봤는데 1 이늬야 0 16 시간 전 87
29594 오늘은 김유정의 생일 3 던파 1 18 시간 전 118
29593 꼴성빈 꼴진욱 꼴승엽 ㅋㅋ 1 답도없넹 0 20 시간 전 51
29592 어제 티아고 축신느낌나지 않았냐 2 길버트설리오번 0 20 시간 전 98
29591 수아레즈, 바르셀로나와 계약 해지 합의 1 읭긩븽 0 22 시간 전 128
29590 모라타 , 이적요청 제출 4 읭긩븽 0 22 시간 전 104
29589 덴버는 여기까진가 ㅠㅠ 6 kcab 0 1 일 전 107
29588 월클을 영입한다는게 이런 느낌이구나 던파 2 1 일 전 246
29587 조르지뉴 리그 PK실축 이게 선수커리어에서 두번째일건데 1 이늬야 0 1 일 전 157
29586 이런 경기가 될 매치업이 아니었는데 아졸려 0 1 일 전 73
29585 케파 이 새끼는 못하는건 못하는건데 4 이늬야 0 1 일 전 174
29584 아 티아고 바로 나오네 좆됐다 이늬야 0 1 일 전 89
29583 차라리 한 골 먹지 퇴장이라니 1 아졸려 0 1 일 전 96
29582 케파라서 어차피 무조건 명백한 득점기회였음.. 이늬야 0 1 일 전 40
29581 4슈팅 4골도 역대급 기록 아님? 1 우유빚깔 0 1 일 전 177
29580 이 와중에 알리는 방출설 있음 3 아졸려 0 1 일 전 164
29579 베일 요새 치달가능함? 6 1000000000 0 1 일 전 23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