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사
> 방어 관련 기술의 효율은 조금 낮아지면서, 전체적인 기술들의 공격력을 증가시킬 예정입니다.
> 탱커 이미지 보다는 격수에 맞게 디자인하려고 합니다.
# 도적
> 투명을 보다 속도감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할 예정입니다.
# 주술사
- 전체적으로 기술들의 마력 소모 효율을 개편하여 타직업 대비 마력 물약을 많이 쓰는 문제를 개선할 예정입니다.
> 마력을 높일수록 데미지가 증가하고, 생존률도 높아지는 원작의 감성을 보다 강화하려고 합니다.
# 도사
> 그룹에서 격수의 체/마를 충분히 지원할 수 있도록 기술을 개편하려고 합니다.
> 공격 기술의 피해량 또한 증가시킬 예정입니다.
도적하향없음
전붕이는 관짝으로...
시발 이게 겜이냐
https://forum.nexon.com/baramy/board_view?thread=502576&stickyBoard=1
5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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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레인
근데여. pc바람도 전사가 첨에는 쭈구리엿다가
승급 나오면서 나머지 발라먹는다던데
모바일바람도 그렇게 가려고 큰 그림 그리눈건 아닐까여?
아니시발근데진짜
지금 1차승급도 못만들고잇는데 전붕이 떡상은 3,4차부터....
교미네이터
아마 너프는 하지 싶은데 근데 패치노트가 아니기땜에 섵불리 너프한다고 예고했다간 공식포럼 돚거들 다 드러눕고 불나기땜에 고지를 안한듯
또스르륵니가
전붕이 화이팅 ... 금전 딸리는 문제는 해결할 생각 없나보당 8ㅅ8
행복회로불탐
도적님등 무서워요 때리지마세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