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외모 취향 좀 특이한 애들 있음? 그런 이유가 있어?

f2cab0ed 7 일 전 795

키, 몸무게, 가슴 사이즈, 골반 엉덩이 둘레, 얼굴 등에서

좀 특이 취향인 애들은

이유가 따로 있나?

아님 정말 그냥, 그게 좋아서일까

 

28개의 댓글

837a6f48
7 일 전

나 무쌍좋아함

이유는 첫사랑이 무쌍이여서 ㅋㅋ

0
f91444ba
7 일 전
@837a6f48

무쌍은 특이한 취향은 아니지않어 ?

0
a6399608
7 일 전
@837a6f48

여자친구가 무쌍인데 들으면 표정 존나 썩을만한이유네

0
46b040a7
7 일 전

나 좀 특이한게 김태희 한예슬 아이린 이런 틀에 박힌 미인보다는

이하늬 고준희 김유정처럼 개성있게 생긴 여자가 좋음.

0
f2cab0ed
7 일 전
@46b040a7

특히하구나 물론 후자들도 상미인이긴하다만

0
02363b56
7 일 전

난 로리

0
f2cab0ed
7 일 전
@02363b56

나이가 어리니 니가?

0
dc7e95e0
7 일 전
@02363b56
0
4c1a8c4d
7 일 전

엄청 특이한건 아닌데, 약간 일본인같은 외모 좋아하는듯,

총각시절 연애한 사람들 봐도 한국인이나 서양인들보다도 일본인이랑 연애했을때가 연애자체도 제일 좋았지만 외모도 제일 내 취향이었음.

막 일본이좋다거나 애니나 만화나 게임같은거 좋아하는것도 아니고 관심도 없는데

그냥 어릴때부터 묘하게 난 일본연예인들이 한국여배우나 서양 유명한 여배우들, 막 세기의 미녀들 이런사람들보다 더 예쁘더라

0
fd7523a5
7 일 전

난 육덕좋아해

그리고 시원시원하게이쁜 윤아 수지 이런사람

이쁘니까좋긴한데

 

이상형은 이유비나 빻유정 댄스팀클락 정인

0
3310c3b6
7 일 전

어깨 딱 벌어지고 자세 바른사람 좋아함

0
f2cab0ed
7 일 전
@3310c3b6

어깨가 넓은게 아니라 굽지 않고 반듯하단거지?

0
3310c3b6
7 일 전
@f2cab0ed

넓은것도 포함

0
f2cab0ed
7 일 전
@3310c3b6

특이하다..남자같잖아

0
3310c3b6
7 일 전
@f2cab0ed

어차피 넓어봤자 글케 안넓어서 ㅋㅋㅋ

0
4416c614
7 일 전
@3310c3b6

나도 ㄹㅇ

좁으면 옷핏도 안살고ㅇㅇ..

0
582c643e
7 일 전

머리큰거 좋아함

이마 넓은것두 좋아함

눈크고 미간 넓은 것두 좋아함

 

0
f2cab0ed
7 일 전
@582c643e

머리큰게 왜좋아?..

0
201af49a
7 일 전
@f2cab0ed

귀여워. 대신 축구공처럼 동글동글 두상이 예뻐야돼. 그래야 머리를 해도 테가 확실히 나고, 쓰다듬기도 좋음 ㅋㅋ

0
9d07a6db
7 일 전

난 볼빵빵한애들

0
5dd807ba
7 일 전

난 특이취향은 아닌데 취향이 좀 확고함. 눈 살짝 가늘고 눈웃음 귀여운 상

0
0c816a7c
7 일 전

다른애들은 가슴 vs 골반하는데

나는 특이하게 둘다 좋더라

0
deaee586
7 일 전
@0c816a7c

도랏

0
0c816a7c
7 일 전
@deaee586

이유는 내가 가슴큰거랑 골반넓은걸 동시해좋아해 ㅠㅠ

0
deaee586
7 일 전
@0c816a7c

ㅋㄱㅋ ㅋㄱㄱ후..

0
87f31f52
7 일 전

난 무조건 가슴이 1순위임

D 이상

0
4416c614
7 일 전

성소 , 유라 같은 스타일ㅇㅇ

특히 성소ㅇㅇ 완전 이상형

특히 눈 완전 내 취향

0
bc5284ee
7 일 전

뭐 좀 특이한거 있나 하고 들어왔더니 다 뻔한 놈들 뿐이잖아..

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99158 애매한 친구가 청첩장을 보냈다 1 0197f473 5 분 전 19
299157 얘가 나를 친구로 생각하긴 한걸까 a32fe423 6 분 전 14
299156 남자가 허세가 너무 없어도 별로임???? 2 3df0de2f 10 분 전 47
299155 알바구하기 진짜 개힘드네 ㅋㅋ 8 b982cb83 28 분 전 113
299154 편입 시험 쳐 본 사람 있어? 7 d6af43e0 34 분 전 45
299153 25살 노베이스 수능이랑 진로 고민입니다 7 fa4e76d9 46 분 전 113
299152 개나 고양이 키우는거 어려워? 3 9ab9a760 48 분 전 44
299151 서른 중반에 재취직했는데 5 ece56548 57 분 전 138
299150 창가에 누수가 있는것 같아서 확인해보니 4 ece56548 1 시간 전 50
299149 나는 왜 책을 끝까지 못 볼까 18 e021e19d 1 시간 전 163
299148 아파트에 혼자 사는데.. 거실 카페트 사려는데 6 a6c1e4e8 1 시간 전 110
299147 회사 동료가 잘 삐지고 의심많은 타입인데 걸러도 됨? 8 6b16a697 1 시간 전 156
299146 남자 심리 질문좀 ! 9 ba4d01ef 1 시간 전 179
299145 소개팅하는데 나이차이 너무 심하다 어케함 9 f75d5a8c 2 시간 전 259
299144 그 여사친이랑 다음주에 술을 마실 예정인데 3 4e63ad46 2 시간 전 170
299143 html/css 처음공부하는데 8 f7574a18 2 시간 전 70
299142 직장동료가 차 좀 빌려달라는데 14 5b896f40 2 시간 전 220
299141 나 간호학과생인데.... 8 22a982c4 2 시간 전 160
299140 여사친이랑 술 마시고 호텔에서 잤는데 38 4e63ad46 2 시간 전 637
299139 토익 시작하려고 하는데 조언좀... 16 c5f7a200 3 시간 전 11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