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어먹을 S코리아

127개의 댓글

25 일 전

이태원 살인사건 용의자는 한국에서 발생한 사건인데도 인도 안해주고 버텼으면서ㅅㅂ

ㅈㄹㄴㄴ

7
25 일 전

네 다음 오마이

1
25 일 전
@핫챠이거야원

0
24 일 전
@원남은계좌

텐트

1

어~~40억 꺼억~~~ 유전무죄~~

0
25 일 전

뇌가 없는 현정이

0
25 일 전

K-법

0
25 일 전

k-raw

2
25 일 전
@감정쓰레기통

한국의 날것 : 낙지회

0
25 일 전
@감정쓰레기통

날것추

0
25 일 전

한국법 개꿀

0
25 일 전

세계적인 K사법 수출해야하지 않겠냐

0
25 일 전

좆같네 시발

0
25 일 전

기자가 만든 폰국인들이겠지 ㅋㅋ

1
25 일 전
@일은일주일

입장바꿔보면 우리도 욕 ㅈㄴ 할거 같은데

0
25 일 전

sk = 사우스코리아

0

빌어먹을 소아성애자로 가득한거냐?

이거 전형적인 일본식 문장끝맺음 아니냐? 아님말고

1
25 일 전
@상황파악못하는개붕이

[삭제 되었습니다]

@큐큐오

이것이 k-문장

0
24 일 전
@상황파악못하는개붕이

ㅇㅇ 합리적인 의심이라 본다

1
25 일 전

K법치주의

0

자랑스럽다!

0

좆 까고 범행이 확실하고 악질범죄임에도 형량이 낮다?

그냥 엮였다고 보면 됨 그냥 추측이네 뭐네 필요없이 그냥 엮인거임

 

좆같으면 형량 존나 높이던가 판사/정치인 새끼들아~

0
25 일 전

일단 형량이 낮은것에 분노는함

 

근데 법이 바뀌진않음

 

하지만 미국놈들에게 넘기지는 못하겠음

 

= stay in hell

1

존나 널리 퍼트려야 됨...

한국 법 실태를 전 세계 사람들이 알게해서

비웃음 당했으면 좋겠다

0
24 일 전

이래야 개한민국답지 암ㅋㅋㅋㅋㅋㅋㅋ

0
24 일 전

미국넘들 마약사범들 중국보내서 사형시킨다면 보내지말라고 벌벌 떨거면서 ㅋㅋ. 동성애자들 사형시키는 나라로 좀 보내고하면 조용해질껴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지금 보면 정확한 샌드박스 평가 16 아졸려 31 4 분 전
영화 '암살' 전지현 역 실제 주인공 22 요도에아몬드빼빼... 22 6 분 전
1980년대부터 스토커한테 시달린 연예인 16 아도니스 20 8 분 전
정유인 보고 진짜 설레였다 48 이뭠마 27 12 분 전
전설의 스베누 42 사이버렉카 34 13 분 전
배우 오정세의 영화 '신세계' 지원 서류심사 탈락 ... 36 HIGHESTINTHEROOM 21 13 분 전
26살먹고 카페 처음가봣다... 42 30렙찍었다 32 15 분 전
유명 연예인... 너무한 유튜브 뒷광고..jpg와 반응...jpg 31 동물의숲 29 16 분 전
C gamer 22 xiayi 25 16 분 전
보이루 만세! 34 레벨밥도둑 72 22 분 전
롤 대리 충전한 사람들이 억울한 이유 22 김츼 32 26 분 전
인방주의) 이 시각 가디언 테일즈에 감동받은 한사람 39 므르므즈 43 26 분 전
인방) 침착맨 샌드박스 노예계약 논란 106 11goam 59 39 분 전
다시 보는 얼굴 천재 78 레벨밥도둑 82 45 분 전
누나 남친만나고 화난 동생 90 NETFLIX 71 1 시간 전
서울 코믹월드 근황 70 NETFLIX 41 1 시간 전
씹덕의 손을 거친 공산주의 64 GProtoss 39 1 시간 전
은근 불쌍한 보직.jpg 99 코카인 61 1 시간 전
화끈한 온열의자 만들기 25 NETFLIX 47 1 시간 전
58,283원 35 대전모범시민 36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