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야 늬들 수면 매미 슬액은 해봤냐?

 

4인팟 기준 역전 고룡도 3~4번 재우는 수면 매미 슬액이다.

벽 근처에서 재우면 무조건 벽꿍이고 상처부위에 영거리 지지면 데미지도 존나 쏠쏠함.

애들 재우면 고출력 다시 채우는것도 편하고 아룡검부로 비천역격 원콤으로 바로 고출력 풀로 채울수있음

10개의 댓글

2020.02.14

웅 하고있지

0
2020.02.14
@고독한미식가

겜잘알이로다

0
2020.02.14
@쇠고기
0

[삭제 되었습니다]

@정글은언제나맑음뒤흐림

[삭제 되었습니다]

2020.02.14
@정글은언제나맑음뒤흐림

일리 있군

0
2020.02.14
@정글은언제나맑음뒤흐림

영거리속성해방은 예리도 안 달아서 상관없지 않냐

0

아본 사놓고 아직 안하고 잇는데 일단 와드 박는다 요즘 세팅은 생존기 위주로 많이 넣나봐?

0
2020.02.14
@해쉬브라운존맛

저 컨셉이 '매미'라고 해서 몬스터에 딱붙어서 몬스터에게 맞아도 복장으로 버티면서 때리는 컨셉임.

그래서 정비랑 가호 5렙으로 땡김.

이런 '매미'컨셉은 슬액 말고도 헤보, 해머 등에서도 쓰는데

그중에서 슬액이 딜량이 압도적으로 높아서 매미중에선 제일 잘나감.

다만 복장이 없을시 다른무기들은 plan b를 갖고있는반면 슬액은 손가락만 빨게되는 상황들이 있어서 호불호가 갈림.

본문의 수면슬액은 슬액중에서 딜량은 낮은편이지만 유틸성을 노린 컨셉임.

0
2020.02.14
@해쉬브라운존맛

아본 몹들이 워낙 지랄맞은데다 가호 5 성능이 제법 괜찮아서 많이들 씀 2셋밖에 안 잡아먹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62172 [기타] 아이스본 세일하네 1 김뿌듯 0 53 분 전 30
362171 [POE] 8각 사일 2번 날렸다 ㅈ냥이가귀여워보... 0 3 시간 전 37
362170 [WoW] 확실히 무작팟 들어가는게 렙업이 빠르네 1 닼린이 0 6 시간 전 84
362169 [스팀] 어몽어스살까하는데 10 수생 0 7 시간 전 231
362168 [메이플] 쿰돌이797 minus 0 7 시간 전 29
362167 [몬헌] 라이즈 태도 기술 몇개.webp 8 대머리전문이발사... 0 8 시간 전 238
362166 [기타] 라이즈랑 야숨무쌍 둘다 잘나온거 같다 1 섹시코만도 0 8 시간 전 185
362165 [히오스] 레스토랑 특성은 뭐보고 찍어야됨? 11 친구없는병신찐따... 0 9 시간 전 85
362164 [몬헌] 라이즈 잘 나온거같다 4 말다해 0 9 시간 전 165
362163 [기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 몬테수마 캠페인-2. 삼국동... 1 LhiB 0 9 시간 전 113
362162 [스팀] 헤일로 리치 4 Propuesta 0 9 시간 전 59
362161 [몬헌] 네트워크 팅기는거 아직도 이러누... 1 그럴수도있지 0 9 시간 전 46
362160 [스팀] 스텔라리스 디엘씨 질문좀 1 년뒤 잘생겨짐 0 9 시간 전 31
362159 [스팀] 디맥) 합리적으로 테크니카 DLC 샀다 5 판람차 0 9 시간 전 91
362158 [몬헌] 와 씨 왜 이 좋은걸 이제 알았을까 25 년묵은개 0 9 시간 전 222
362157 [WoW] 호드 흑마 종족 추천점 4 늅늅이는늅늅하고울죠 0 10 시간 전 75
362156 [몬헌] 님덜 스텟점봐주셈 18 뿡뿡이123 0 10 시간 전 131
362155 [스팀] 스팀 게임 코드 다나와에서 사도 됨? 15 롤링스콘즈 0 10 시간 전 128
362154 [WoW] 이번 축제 기간에 탈것 다 먹었다 3 이지남캐 0 11 시간 전 130
362153 [WoW] 트롤 캐스터 직업쪽 성능 왜 이렇게 좋은거임? 12 늅늅이는늅늅하고울죠 0 11 시간 전 11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