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

저장용 이번 이벤트 공략.html

일반 스테이지

 

발키리

 

1-1ex~1-4ex

 

펜리르.승급다이카.라비아타

 

https://gall.dcinside.com/m/lastorigin/2216759

 

1-5ex

 

에키나엔 (에키드나.나이트앤젤.아르망.중파메이.승급그렘린)

 

https://gall.dcinside.com/m/lastorigin/2215999

18개의 댓글

11 일 전

에키나엔 할라그랬는데... 장비컷이 너무빡쎄더라

전폭 풀강 하나뿐이라서

일단 느려도 돌아가기만 하면 되니 함 비벼야지

 

0
11 일 전
@깊은산맑은물

전폭 하나랑 8강 송곳으로 돌리는 중인데 돌아감 ㅇㅇ.. 메이에 전폭 주고 나앤에 송곳 줘보셈

0
11 일 전
@세연향

뭐야 그럼 남은건 승급그렘린이네...

이게 더 어렵네 스킬렙 언제올려!

0
11 일 전
@깊은산맑은물

대충 5렙 정도면 돌아간다던데 난 예전에 크리스마스 이벤땐까 쓰던 그렘린 있어서 낭낭하게 10렙이더라 ㅋㅋ

이번 이벤 교환소에 경치책 많으니까 적당히 먹이고 돌려봐

0
11 일 전
@세연향

일단 트리뭐시기로 1ex돌면서 벌어야지

에키드나 강화도 해줘야하고

0
10 일 전
@깊은산맑은물

에키나엔은 나엔이 중요함 메이는 뭣하면 노링으로 약하게 돌려도 된다 속도만 느려질 뿐이지

0
10 일 전
@바깝

속도가 중요하지 암!

0
10 일 전
@깊은산맑은물

ㄴㄴㄴ 해봤자 30초정도 차이임 그리고 어차피 자원 없어서 못돌리는게 에키나앤이라 속도 느린게 나을수도 있어

0
10 일 전
@바깝

그럼? 에키드나 뽑느라 부품 다써 못돌림 ㅋㅋㅋㅋ

좀만 더 기다리면 뭔가 달라질수도있고

0
11 일 전

늅이는 저런거 업다...

0
11 일 전
@오크주술사

늅이야 힘내 ㅠㅠ

0

에키나앤특] 자원터짐

0
11 일 전
@드립이란 크리티컬

인정하는 부분이구욘...

0
11 일 전

2호기 절대 안키우려고 저번 이벤트까지 에키나앤 안하고 버텼는데 미치겠네. 이게 또 등판하냐;

0
10 일 전
@돼지국밥

에키나앤은 있으면 애지간하면 짜놔 내가보기엔 앞으로도 계속 쓰임

0

132 스테이지에서 발키리 전열배치 해놔도 2웨이브에서 유사 셀주크 놈들 때문에 자꾸 터지는데 회피 컷이 얼마나 되는 거임?

 

SS 10강 회칩 2개 / SS 10강 전투OS / 수정구 6강 or 미니페로 7강 껴서 회피 최대한으로 올려도 처음에는 잘 피하다가 유사 셀주크한테 4라운드쯤 되면 쳐맞던데

0
9 일 전
@내가빅뱅이론을만났을때

읭..? 일반스테이지를 발키리로 밀었다는거야.. ㅠㅠ

라비 승다 펜리르로 112부터 142 까지 할 수 있다는거구..

0
9 일 전
@세연향

442 쫄작하던 펜리르로 122까진 솔플 되는거 확인했는데 132부터는 자강두천 하길래 걍 라비로 밀었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모바일 게임 판입니다 8 overflow 3 2015.01.31 52549
84856 [기타] [브롤] 쇼다운듀오 추천조합 써봅니다 형님들 클라이스 0 41 분 전 10
84855 [기타] 하... 카오스 모바일 2 뒷짐진강아지 0 1 시간 전 45
84854 [붕괴3] 신규 단편 애니 예고 영상 5 햄보칼쑤가없엉! 0 3 시간 전 67
84853 [에세] 왈왈 멍멍 크르르르 2 에픽세븐 0 4 시간 전 93
84852 [세나] 세나 갈만할 길드 있나요??? 1 토익점수가내발사... 0 5 시간 전 44
84851 [기타] 명방) 자원 아직 덜캤는데.... 10 므겡므겡 0 15 시간 전 240
84850 [기타] 고특채 떴는데 어케 선택해야함 9 샤켓 0 15 시간 전 262
84849 [크퀘] 뭐해야함? 7 유노유노넌너무멋져 0 17 시간 전 107
84848 [라오] 스킨2개 중파1개 5 녹시율 0 18 시간 전 238
84847 [크퀘] 님덜 코선권 줌 접속 ㄱㄱ 6 정글은언제나맑음... 0 20 시간 전 205
84846 [기타] 명방) 이성이 너무모자르다 ㄹㅇ 1 코노스바 0 20 시간 전 149
84845 [프커] 존버들 뚫는거 진짜 재미있당 6 좀비파우더 0 1 일 전 243
84844 [기타] 명방) 어예 나도 엑시아 은재 2정이다 ziok 0 1 일 전 136
84843 [기타] R5 레알 갓겜이네 1 뒷짐진강아지 1 1 일 전 318
84842 [기타] 명빵) 공개모집 계산기 1 lekimon 0 1 일 전 158
84841 [기타] 명방) 이 테마 다 모은사람 있음?? 3 수수 0 1 일 전 197
84840 [기타] 명방) 운 미쳤다 16 중국산구렁이 0 1 일 전 237
84839 [기타] 2정예 처먹는거 존나많네 1 좀비파우더 1 1 일 전 151
84838 [기타] 명방) 첸 안 뽑을 거니까 마음이 편하다 4 스타듀밸리꿀팁좀 0 1 일 전 164
84837 [기타] AFK) 무과금 뉴비 길드 가입 좀ㅋㅋㅋ 몽환의스프 0 1 일 전 13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