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띵방 나도 다 깼당

Screenshot_2020-02-14-19-38-02.png

Screenshot_2020-02-14-19-38-19.png

 

 

다 깰 수 있었다구!!

 

물론 친구꺼 하나씩 데려가긴 했슴다

5개의 댓글

9 일 전

적폐없는 클린한덱이라 ㅊㅊ

0
9 일 전
@미사카미코토
0
ing
9 일 전

다깨면 모가 좋아??

0
ing
9 일 전
@ing

나 코인으로 받을건 이미 다 받았고.. 걍 방석 캐고 있거든..

0
9 일 전
@ing

그 3성클리어하면 돌줘서..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모바일 게임 판입니다 8 overflow 3 2015.01.31 52532
84825 [크퀘] 요번 패치는 엄청 만족스럽다 느어어어어 0 1 시간 전 19
84824 [기타] 명방)이번 첸 뽑기는 인디언 기우제 메타로 간다. 2 므겡므겡 0 2 시간 전 22
84823 [에세] 자동 사냥 추가만 했는데 정말 좋네 2 육부랄좌 0 5 시간 전 86
84822 [라오] 얼마전에 에키드나 뜨고 이번엔 로열아스널떳네 2 깊은산맑은물 0 6 시간 전 56
84821 [기타] 명방) 업뎃 및 첸 픽업 나오려나봄 4 튀김소보로 0 6 시간 전 81
84820 [기타] 명일방주 최대 피로도 적은거엿구나 5 친구없는병신찐따... 0 11 시간 전 173
84819 [기타] 명방)명붕이랑 친구하지 않을래? 4 년째 방황중 0 13 시간 전 111
84818 [프커] 콧코로 말 진짜 예쁘게하네 8 어떻게된거야 0 14 시간 전 295
84817 [기타] afk ) 11만 과금 뉴비덱 3 트롤 0 15 시간 전 279
84816 [붕괴3] 내가 손고자였다는걸 새삼 깨닫는다.. 5 비윤 0 15 시간 전 143
84815 [기타] 친추점 asdasd만씀 0 16 시간 전 53
84814 [기타] 명방) 친구 3자리 구함 8 좋겠다 0 16 시간 전 98
84813 [크퀘] 내가 뭘 잘못키웠나.. 11 Tiago 0 17 시간 전 120
84812 [기타] 엑은에 리세계 시세 아직도 비싸?? 2 라면死리 0 17 시간 전 125
84811 [기타] 명방) 취향으로만 팀 짜봄 3 스타듀밸리꿀팁좀 0 18 시간 전 89
84810 [기타] 명방) 내가 구상하고있는 팀 8 좋겠다 0 19 시간 전 124
84809 [기타] 명방)스페셜리스트 2정예 할만한게 있음? 4 네테 0 22 시간 전 134
84808 [기타] 명방) 라플란드 정가해도 되냐? 6 렙 초보자 0 1 일 전 162
84807 [크퀘] 카리비 조합 난사 괜찮넹 ㅋㅋㅋ 1 고용량헌터 0 1 일 전 88
84806 [소전] 아니 상자깡이 미쳤나? 2 사스갓 0 1 일 전 13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