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기생충 부모님이랑 같이 보기 좀 그래??

우리 가족 다 안봤는데, 

 

네이버 영화에 있길래 돈내고 다운받아서 같이 볼까 생각중인데

 

친구중에 약간 성적인 장면들도 있어서 좀 그럴수도 있다고 해서...

19개의 댓글

13 일 전

부모님하곤 좀 곤란할듯, 그 씬이 수위가 엄청나거나 그런건 아닌데

0
ing
13 일 전
@푸름

구래?? ㅠㅠ 설날 연휴 때도 같이 남산의 부장들 보러갈려다가 코로나 걱정때매 못갔거든

 

그래서 아쉬웟는데 ㅠ

0
13 일 전

직접 노출은 없는데 나중에 옷속에 손넣고 쎾쓰하는 장면나옴

 

그거빼고는 선정적인거 별로 없음

0
ing
13 일 전
@글리치욬

막 야한건 없나보네 ㅎㅎ 고맙!

0
13 일 전

잠깐 있긴 한데 짧고 노출도 별로 없음

그리고 막 야한 장면이 아니라서 괜찮음

0
ing
13 일 전
@아졸려

으음 ㅋㅋ 글쿤 같이 보는 쪽으로 생각해볼게

 

고마워

0
13 일 전

난 엄니랑 같이 봤는데,

 

그 씬은 불편함 주려고 만든 씬답게,

 

진짜 불편했음 ㅋㅋ

0
ing
13 일 전
@싸우자

같이 보는거 추천? 보면 부모님 두분다랑 볼거같은데..

0
13 일 전
@ing

지나면 추억임

0
13 일 전

부끄러움은 잠깐이고 명작의 여운은 길다 보러가자!

0
ing
13 일 전
@공영차고지

ㅋㅋㅋㅋ 여튼 보긴 할거 같아 ㅎㅎ

0
ing
13 일 전
@ing

같이 볼지 따로 볼지가 고민이여써

0
13 일 전

30초 나오나? 1분 나오나? 그건 감독이 노린 부분이라 어쩔 수 없는 듯

우리 부모님은 재밌다고 좋아하셨엉

0
ing
13 일 전
@덮밥먹고싶닾

같이 봣엉?

0
13 일 전
@ing

웅 민망함은 잠깐임 ㅋㅋ

0
13 일 전

난 보지에 손 넣는 킹스맨2도 가족이랑 봤는데

0
ing
13 일 전
@버들유

ㅋㅋㅋ 선정적인 장면이 좀 잇다고 친구가 그래서 어느정도인지 물어보려고 ㅋㅋ

0
13 일 전

가족같이.곤란.

부모님 둘이서 보게 자리 마련해드리렴

0
13 일 전

감독이 의도한 불편한 감정을 직접느끼고 싶다면 같이봐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영상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8197
38305 [영화] 봄날은간다 봤다 3 치킨피자먹고싶다 0 3 시간 전 49
38304 [드라마] 와시발 얼터드카본 시즌2 존나 맘에 든다 3 Noctern 0 3 시간 전 67
38303 [영화] 이 시국에 1917 극장가서 볼지 고민 4 Gochu丶Man 0 5 시간 전 73
38302 [드라마] 스포) 타이탄 시즌2 이제 봤는데 어이가 없네?? 5 층노숙자 0 8 시간 전 50
38301 [드라마] 손예진 넘나 사슴같누 철용곽 0 10 시간 전 88
38300 [영화] 최근 본 영화 느낌 1 튼튼하고건강한몸 0 13 시간 전 95
38299 [영화] 나이브스 아웃에서 결국은 간호사랑 할배랑 3 ground 0 14 시간 전 145
38298 [드라마] 얼터드카본 시즌2 이따 공개할려나?? 8 에어장 0 19 시간 전 100
38297 [드라마] (스포)워킹데드 보면서 첨으로 우럭따 5 롤다이아요 0 20 시간 전 104
38296 [영화] 1917 독일군 질문 (스포) 4 도인 0 22 시간 전 143
38295 [영화] 영화볼때 무슨 기준으로 보는거지? 11 초보자 0 1 일 전 213
38294 [영화] 1917 집에서 보는거 별로임? 9 초보자 0 1 일 전 288
38293 [영화] 영화 추천좀 1 초보자 0 1 일 전 60
38292 [영화] 조커봤는데 예전 닼나이트때부터 느꼈지만 2 마녀드립 0 1 일 전 285
38291 [영화]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인사이드 르윈, 시네마 천국 후기 3 프롤레타리아 0 1 일 전 104
38290 [영화] (노스포) 인비저블 맨 후기 1 파랑1 0 1 일 전 243
38289 [영화] 젠틀맨 (The Gentlemen, 2020) 후기 푸름 0 1 일 전 149
38288 [영화] 이거 뭔 영화야? 4 꿀고구마 0 1 일 전 206
38287 [영화] 하 무서워서 걍 집 옴 ㅇㅅㅇ 3 아기옷걸이 0 1 일 전 203
38286 [영화] 1917 롱테이크 관련하여 참전해 보겠다. 2 늘마시던걸 0 1 일 전 18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