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마귀 지능 근황.jpg

44개의 댓글

12 일 전

타----탄지로

11
12 일 전
@ダイヤモンド

아 알아들었다..

0
12 일 전
@싸우자

?

0
12 일 전
@플랑시

궤멸의 칼날이란 애니에 나와

0
12 일 전
@싸우자

아 귀칼

0
12 일 전
@플랑시

귀멸이네 ㅋㅋ 보고도 궤멸로 알고있었음;

0
12 일 전
@싸우자

니 댓글보기전까지 쟤가 제대로 쓴줄 알았다ㄷ

0
@ダイヤモンド

참새가 뭔대 씹덕아

0
12 일 전
@ダイヤモンド

식사는 어떻게 드릴까요??

???:단탄지로...

1
@둘동

국밥이네

0
@ダイヤモンド
4
12 일 전
@ダイヤモンド

삼도수군통제사

0
12 일 전
@ダイヤモンド

붓붓동으로 가롸~~~~ 붓붓동~~ 붓붓동~~

1
12 일 전

명고실!

0
12 일 전

코팅 반짝거려서 좋아하긴 할듯

0
12 일 전
@백탁

집가서 밀봉할라고 수집중.

0

듀얼은 인정이지ㅋㅋㅋ

0
12 일 전

"어둠"의 게임 ㄷㄷㄷ

2
12 일 전

야타 까마귀;

0
12 일 전

야 왼쪽 보옥수덱인가, 사파이어 페가수스 나오잖아

0
12 일 전

크로우

2
12 일 전

지면 넌 공물이 된다

2
12 일 전

야타까마귀인가

0
@illiil

유희왕 초기에 나온 좆같은카드...

3
12 일 전
@깐프의향문을공략하라

금제 한번도 안풀려본 레전드 씹새끼 야타카라스

0
12 일 전

까마귀 개 똑똑함 ㅋㅋ

0
12 일 전

까마귀군주에게 카드를 바쳐라

1
12 일 전

??? : 덱 조까치 만드네

 

0

날아다니는 흑ㅇ...

0
12 일 전

왼쪽은 까마귀가 아니라 어둠의 듀얼에서 패배한 듀얼리스트라는게 추측임

0
12 일 전

블랙페더 쓰겠네

0
12 일 전

나고야 여행 예정 잡아놨는데 이시국 걸려서 보류 ㅋㅋ 노선도 사라짐 개꿀 ㅋㅋ

0

이새끼 함정속으로쓰네 ㅋㅋㅋ 검은조류수듄

0
12 일 전

커엽

0
12 일 전

일본은 왜케 까마귀가 많냐 저번에 일본갔을때 까마귀 첨 봤는데 너무 커서 무섭고 징그럽더라

1
12 일 전

샤이닝ㅡ 드로!

0
12 일 전

까마커

0

유희왕 매치처럼 배열해놓고 반짝이는카드 몇개섞어놨다 까마귀가 관심가지고 물때 맞춰서 찍은듯

0
12 일 전

지금 생각하니 카드쟁이들이 팩뽑고 구린카드 다 버리는 거 개씹민폐네

0
12 일 전

D.D크로우쉑 묘지카드 제외시키고 있누

0
12 일 전

듀얼리스트네

0
12 일 전

크로우1 : 드로우

크로우2 : 듀얼 조"까치"하네

0
11 일 전
0
11 일 전

오레노 턴!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34133 코로나 대비 완벽무장한 야붕이 11 아기용이올라가용 17 1 분 전
234132 멍청한 한의ㅅ.. 아니 특정집단 악성쉴더 저격한다 24 반반무없이 26 8 분 전
234131 펌, 스압) 이만희 친형의 폐렴이 의미하는 것들.jpg (총정리) 65 야큰일났다 35 11 분 전
234130 다시보니 영웅 24 야큰일났다 58 26 분 전
234129 "대구로 내려가겠다"…코로나19 의료영웅 205명..gisa 40 치타맨 42 32 분 전
234128 세종시 '드라이브 스루' 선별진료소 14 가르시니아 25 32 분 전
234127 개 키우지말라던 아빠.gif 27 ASURA 32 33 분 전
234126 신천지는 공식적으로 추수꾼 활동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35 ㅋㅋㅎ 47 37 분 전
234125 다급한 유부남 33 늘마시던걸 46 42 분 전
234124 (혐주의) 니들은 원목가구 살때 조심해라 175 넹버 71 43 분 전
234123 복학왕 주호민 더빙 18 빠빠양 32 45 분 전
234122 연예인 믹스 23 가르시니아 38 46 분 전
234121 대한민국 국군 화포 모음 89 Intruder 43 47 분 전
234120 노라조의 댓글 읽기 22 가르시니아 63 1 시간 전
234119 (ㅇㅎ)일본녀가 속옷만 입고 티비 보면서 춤추는 영상 115 개붕이싿따 53 1 시간 전
234118 사실상 기안84 속풀이 만화.jpg 38 굵은악마의함성 84 1 시간 전
234117 코로나땜에 놀이터도 한산하네 52 가르시니아 64 1 시간 전
234116 중학생 공상 세밀 화가 89 가르시니아 56 1 시간 전
234115 일본 나가노에 살고 있는 개붕이가 들은 일본인들의 의견 말... 49 요다카바 61 1 시간 전
234114 마스크 1000만 장 어디 갔냐 74 링크지원 37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