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출근하다가 신기한거봄

1575593395520.jpg

 

뒤집어진 브렌톤 중국에서 복자 뒤집어 쓰는거랑 같은 맥락인고임?

9개의 댓글

2019.12.06

삼지창을 표현하고 싶었던걸까

0
@스피릿

마... ㅅ ...ㅔ

0
2019.12.06

원래 거꾸로 붙이는건데 병신인가.

그리구 횡단보도근처 주정차 금진데.

신고 넣어서 상품권이나 하나 보내줘라

0
2019.12.06
@싼후우울증

그거 신고됨?

오늘 출근하다 모피입은 3자리 남바 렉서스 아지매가 횡단보도 앞에서 차세워놓고 내려서 어디 가는 거 보고 걍 지나갔는데 신고마렵다

0
@장난없는사람

아지매 + 3자리 넥서스 엌ㅋㅋㅋ

0
2019.12.06
@장난없는사람

그거 당근 신고됨.

0
2019.12.06

철 한자 9

0
2019.12.06

윽 극혐

0
2019.12.06

ㅈ렌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탈것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overflow 0 2019.06.19 4008
8190 [기타] 전동킥보드 중고거래 한번 시승해보고 그냥 옴 포풍포풍 0 18 분 전 50
8189 [자동차] 중고(거의새거) 타이어 팔릴까? 6 똥이쉬야 0 47 분 전 108
8188 [자동차] 2.2디젤이랑 3.8가솔린 유지비 별 차이 안난다는 글 보고 씀 13 정신병신 0 2 시간 전 300
8187 [자동차] 방향제 추천좀 부탁쓰~ 7 닉언일치 0 2 시간 전 99
8186 [자동차] 이런주차도 신고되려나 ㅅㅂ 2 일일베스트명예회원 1 2 시간 전 230
8185 [자동차] [정보글] 배터리를 싸게 교체해보자 ! 5 년째 쏠로 2 2 시간 전 173
8184 [바이크] 트라이엄프 바이크는 몬가 이상한데 1 유루캠 0 2 시간 전 115
8183 [자동차] 이야 4 눈치없어 0 3 시간 전 90
8182 [자동차] 보험 갱신 꺼어억~ 8 년째 잉어킹 1 3 시간 전 192
8181 [기타] 약속파토 났네 2 클라이스 0 3 시간 전 93
8180 [자동차] 차린이 신차뽑는데 블박,썬팅좀 골라주세여.. 영맨 서비스(후... 17 드드드든 0 4 시간 전 219
8179 [자동차] 티맵 인증시간이야?? 2 애월이 0 4 시간 전 223
8178 [자동차] K5 등급이랑 옵션 추천좀 해줘.. 9 ㄱl생오라비 0 4 시간 전 250
8177 [자동차] 나도 티맵 인증해본다 5 8AiTNaVl 0 4 시간 전 201
8176 [자동차] 자동차세 연납 납부완료! 2 켄시로 0 4 시간 전 136
8175 [기타] 티맵점수 인증하고 가자 5 정신병신 0 4 시간 전 167
8174 [자동차] 취득세 뭔가 부담시럽다ㅠ 19 오도리76 0 5 시간 전 300
8173 [자동차] 2.2디젤 vs 3.8가솔린 펠리세이드 26 드드드든 0 5 시간 전 328
8172 [자동차] 미쉐린 mxm4보다 조용한 타여 있음? 4 클라이스 0 6 시간 전 136
8171 [자동차] 아반떼랑 엑센트 11 흰두루 0 7 시간 전 39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