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특)

31개의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찐특은 친구없는 거자너

0
2019.11.14
0
2019.11.14
0
ll
2019.11.14
0
2019.11.14
0
2019.11.14
0
2019.11.14
0
2019.11.14
0
2019.11.14
0
2019.11.14

정확하네 ㅋㅋㅋㅋ ㅜㅜ

0
2019.11.14

이게 걸리네...

0
2019.11.14

식상해

0
2019.11.14
0
2019.11.14

아ㅋㅋㅋ

0

나쁜새끼...

0
2019.11.14
0

윽..

0
2019.11.14

(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0
2019.11.14

개드립 게시글 회색 아닌거있으면 불편함

0
2019.11.14

ㅋㅋㅋㅋㅋㅋㅋ

0
0
2019.11.14

글 내려라 애송이

0
2019.11.14
0
2019.11.14
0
2019.11.14
0
2019.11.14
0
2019.11.14
0
2019.11.14

(내 얘긴가 하고 들어왔다가 진짜 내 얘기라 놀라는 콘)

0
2019.11.14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두리안 라이더의 정체 14 백자비 33 10 분 전
미국 토마토 농장 크기 53 치킨집흑형 32 18 분 전
NC다이노스의 01년생 야구선수 단톡방 대참사 42 addfour 38 28 분 전
엄마가 섬그늘에 굴따러 가면 34 Tectonix 65 33 분 전
러시아에서 1970년대에 만든 날아 다니는 함선 (비행선) 27 인생포기자 24 41 분 전
스압)뇌절방지용 가면라이더 모음 24 렙넘으면반성해라 40 45 분 전
가면라이더 중 씹컨셉충인 새끼 35 정지소 36 45 분 전
여러모로 곱창난 트황상 최근 근황 24 Everheart 37 46 분 전
"어크 발할라는 현실적인 게임이 될것입니다" 58 참긍정적이라좋아 43 53 분 전
알고보니 고-증이었던 겐고로 망가 26 파란얼굴 52 1 시간 전
가면라이더 계속 올라오는거 솔직히 37 Udbehsush 142 1 시간 전
스압) 공성게임 근황 29 소가죽으면다이소 46 1 시간 전
공주는 파혼을 꿈꾸어 30 009 35 1 시간 전
닭도리탕이여 닭볶음탕이여? 152 히토미 89 1 시간 전
원앙의 진실 54 그거무리 40 1 시간 전
댕댕이가 장난감 처음받았을때 반응 27 시간이안가 53 2 시간 전
개드립 망했네 완전히 27 수퍼슬램 87 2 시간 전
홍수 난리난 일본 근황 67 정지소 42 2 시간 전
빠꾸 없었던 초창기 로또 당첨금 80 여자를내려주세요 40 2 시간 전
진상하나 만나면 욕 쳐먹고 싸움판날듯한 일본 맥도날드 서비스 57 인생포기자 36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