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안타까운 작가 타계 소식

16e4b6761424c0597.jpg

 

웹소설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 쯤은 들어봤을,

 

렐트리 작가의 '보스몹답게 행동하세요 스왈로우씨'

 

카카오페이지 연재와 드라마CD 출시 등 많은 인기를 받았다

 

 

 

 

 

 

 

16e4b69b0be4c0597.png

 

1년 4개월 동안 암을 비롯한 각종 질병과 싸우다

 

금일 작가의 누나께서 임종 소식을 트위터에 올렸다

 

 

 

 

 

 

 

KakaoTalk_20191108_235259452.jpg

 

약 3주 전 작가가 마지막으로 디시인사이드에 올린 글

 

작가는 독자들을 위해 아프더라도 글을 쓰겠다고 약속했었고

 

실제로 투병 기간에도 책을 계속 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86개의 댓글

2019.11.09
@개드립전용아이디23

연중된 작품은 보기 좀 그렇던데

0
@댕댕이톡

악마냐;;;

 

0
2019.11.09
@개드립전용아이디23

아니 왜;;

완결이 안날꺼라는걸 알고 보는건데

그런점에서 보기가 좀 그렇다는거지

3
2019.11.09
@개드립전용아이디23

재미는 있음 십덕느낌 좀 있긴한데 작가 필력이 좋음

0
2019.11.09
@개드립전용아이디23

디앤씨미디어의 라노벨 레이블 '리드노벨'에서 연재중이었던 작품임

라노벨 느낌이 아니라 라노벨 맞음

0
2019.11.09
@개드립전용아이디23

라노벨이랑 장르소설 중간 느낌. 진행이 약간 원펀맨 같은 소설임.

0
2019.11.09
0
2019.11.09

신 새끼가 결말 궁금해서 데려간거라고 생각한다

난 소설은 안 봤지만 명복을 빕니다

0
2019.11.09

모르는 작가 모르는 사람이지만 투병중에도 글을 놓지 않는 프로정신에 감탄하고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버린 것에 통탄을 금할 수 없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2019.11.09

뭔 내용임?

보스몹 이름이 스왈로우인거 말고는 스토리 감이 안오네

0
2019.11.09
@에어

사상 최악으로 손 꼽히는 던전의 주인이자 괴물인 '스왈로우'가

평화롭고 나태한 삶을 위해 인류로부터 자기 던전(집)을 사수하는 이야기

0
2019.11.09
@나눌수없는것

병이 최악으로손꼽히는던전이고

평화롭고나태한삶을위해 인류로부터 사수하는게

본인인가?

0
2019.11.09
@나눌수없는것

카카오페이지에서 1권 쯤 읽었는데 재밌네

난 저여자가 스왈로우인줄 알았는데 재가 멜쥬 맞지 아니면 아직 안나온 등장인물인가

0
2019.11.09
@에어

멜쥬 맞음

0
2019.11.09

자까님.. 이렇게 가시면 어떡합니까 ...

0

이건 씹덕 뭐라할게 아니네

안타깝다

0
2019.11.09
0
2019.11.09

젊은 사람이 안타깝네

0
2019.11.09

신은 없는듯

0
2019.11.09

군에있을때 1권나와서 동기가 사와달라고 부탁했던책인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2019.11.09

와 카카오에서 현재나온거까지 다보고 알람설정해놓고 기다리는중이었는데

마음이 아프네

0

하필 암;시발 암치료제 언제나오냐 씨발

젊으면 더빨리퍼진다며 암;

0
2019.11.14
@병신보면개구리콘

수명문제라더라

0
2019.11.09

아 ... 한참 잘보았던 소설인데 ㅜㅜ 작가님

0
2019.11.09

어제도 퇴근하고 정주행 했는데 시발 세상은 언제나 지랄맞구나

0
2019.11.09

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2019.11.09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2019.11.09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2019.11.09

나이도 젊은 사람인데.. 갑자기 이거 보니까 조만간 나도 건강검진 받아봐야겠다고 생각되네

0
2019.11.09
0
2019.11.09

복부.흉부ct

머리 mri

위.대장내시경

여유되면 1년에 한번식해라

아니면 2년에 한번식도 좋다.

3명중 1명이 암걸리는 세상이다.

직장인 건강검진에서 발견했다는건 이미 요단강에 발 담궜단 이야기일수있다.직장인건강검진은 기대하지말고.

 

 

0

제로의 사역마 작가 생각나네

1
2019.11.09

재밌음?

0
2019.11.09

완결안난 작품이네 완결안난건 안보는데

안난 작품이 아니라 안날 작품이네

0
2019.11.09

제로의 사역마처럼 될지도.. 플롯 짜 놓은거만 있음 타인이 완성시킬수도 있으니

0
2019.11.10

이거 카카오페이지 독점 연재할때 연재 초기부터 보면서 댓글로 재밌다고 해주면 본인 등판해서 꼬박꼬박 좋아요랑 답글 남겨주고 해서 좋았는데.. 자주 휴재하고 그래서 걸렀더니 저런 사연이ㅠㅠ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50535 외국며느리와 한국 시어머니의 심각한 고부갈등 29 workrnf 23 36 분 전
250534 디지몬 처형곡 모음집 28 강아지드립넷 19 1 시간 전
250533 [자작,스압] 이과지옥 33화 22 윤수우승있다 26 2 시간 전
250532 애플 근황 66 디너 42 3 시간 전
250531 개노잼 수업시간 꿀잼 메이커..jpg 26 정신차려이각박한... 42 3 시간 전
250530 존나 가지고 싶은 장난감 116 ㅇoㅇo 35 3 시간 전
250529 약혐) 돼지시체를 강에 버리는 실험.jpg 67 황예지 48 3 시간 전
250528 마이클 조던이 몸을 키운 이유...jpg 57 악의축 44 4 시간 전
250527 내 동생 괴롭힌놈 누구냐? 20 배수지 42 4 시간 전
250526 94년생 아줌마의 요즘 세대 탐방기 88 번확진자 38 4 시간 전
250525 요즘 군대는 학교라는 예비군 6년차.jpg 135 텃밭 46 4 시간 전
250524 개드립 프리패스 29 뤼미에르 81 4 시간 전
250523 신이 프로그래머인 이유 60 전산실김씨 54 5 시간 전
250522 굉장히 보수적인 무슬림 여성의 셀카 29 요도에아몬드빼빼... 44 5 시간 전
250521 미국 가정집에 총기허가가 되는 이유 88 workrnf 86 5 시간 전
250520 1일1깡 뮤비 더빙 37 갑시다가요 56 5 시간 전
250519 괴벨스의 명언 38 인성툴 66 5 시간 전
250518 주인 살린 강아지.gif 68 바이코딘 61 5 시간 전
250517 [스압]듣기 좋은 한국 애니 노래 모아봤다 95 모징 32 5 시간 전
250516 현재의 잣대로 과거를 폄하하지 마라.jpg 140 텃밭 66 5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