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체

맹독 포식자 개좋넹

제목 없음.png

 

 

 

초중반이 좀 힘들던데

 

신지드 나오니까 다 녹음 ㄷ

 

3개의 댓글

12 일 전

신지드 유무가 확실히 너무 큼

0
12 일 전
@팜코코

시너지 맞추면 신지드 ㄹㅇ 1성만 되도 개사기더라..

0
12 일 전
@나눌수없는것

한바퀴라도 돌면 판 너무 유리해짐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LOL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 overflow 0 2019.09.02 1773
9111 [롤체] 제드 도장 버그있는듯 매화란 0 1 분 전 5
9110 [e스포츠] 타잔 존나 실망이네 진짜 뛰쭐짱신 0 2 분 전 23
9109 [롤체] 진짜 깔끔하게이겨서 기분좋다 매화란 0 10 분 전 36
9108 [e스포츠] 롤은 망해가는건 분명함 14 JNL 0 21 분 전 288
9107 [협곡] 만년실버 플레후기 3 년뒤 잘생겨짐 0 28 분 전 141
9106 [기타] 트위치 코리아 사건도 보면 알듯이 씨맥은 힘들듯 2 배틀메이지1 0 28 분 전 184
9105 [협곡] 갈리오 서폿 ㅈ같은점 5 염전마스터 0 33 분 전 121
9104 [기타] 씨맥 보면 좀 신기한 것이 4 아졸려 0 37 분 전 258
9103 [e스포츠] 여기 대리충 쉴드 많네 ㅋㅋ 9 JNL 0 46 분 전 209
9102 [협곡] 괴물쥐 방송보면서 인성 버림 3 날만져주세요 0 49 분 전 199
9101 [협곡] 갈리오 서폿 별로냐 8 3년생 0 49 분 전 95
9100 [협곡] 장로효과 타격감 지린다 ㅋㅋㅋ 2 코만도승 0 52 분 전 161
9099 [협곡] 카서스 정글 왤케 쎄냐 2 기아짱짱맨 0 58 분 전 126
9098 [e스포츠] 하태경아조시 노 열심히젓네 3 ziok 1 1 시간 전 275
9097 [e스포츠] 근데 라코입장에서 보면 씨맥 괘씹죄있지 않나? 14 JNL 0 1 시간 전 326
9096 [e스포츠] 플레임 계약종료 6 젤리비트 0 1 시간 전 288
9095 [협곡] 탑퀸 핏빛칼날 좋은거같은데 8 엔칠라다 0 1 시간 전 197
9094 [e스포츠] 폭언 폭행 군대에서 억지로 징계내리는거 보던거랑 너무 똑같음 1 샤샤석 1 1 시간 전 229
9093 [e스포츠] 기업이 개인을 조지는 방법 2 와치넷 1 1 시간 전 455
9092 [협곡] 방관 신템 너무 사기임 9 Liger 0 2 시간 전 40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