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포드차는 방향등이 빨간색이네?

ㄹㅇ루다가 ㅁㅣ쳤네 부레끼등 하나 빠졌나했다

17개의 댓글

12 일 전

쉐보레도 그런 차 있는거 같던데

ㄹㅇ 빨간 깜빡이 보면 개빡침

0
@호롤로롤롤로

콜로라도 빨간색

0
12 일 전

외국차가끔 그럼

0
12 일 전

미국생산차량이라서 그럼

0
12 일 전

한미FTA 협정으로 미국에서 수입된 차라서 그래. 미국에서 인증받은 차량은 한국에서도 인증 받은 것으로 한다는 조항이 있어서.

0
12 일 전

나만 위험하다느끼는게 아니었군

0
12 일 전

임팔라도 그런데 도로에서 만나면 개빡침..

0
12 일 전

빨간불도 인정해줌

 

근데이게 족같음

 

눈에 확 잘 들어오지도 않고 노란불보다

0
12 일 전

GLE도 그런데 지금

0

빨간 깜빡이 좆같드라 씨벌거

0
12 일 전

노란색이든 빨간색이든 깜박이 잘켜면 되는거 아닌가?

 

왜 ㅈ같다는 건지 모르겠네

0
12 일 전
@원남은계좌

생각보다 시야에 들어오지않음

조금 신경을써야지 아 깜빡이구나 싶음

0
12 일 전
@주군

제동등이든 깜박이든 불이 들어오면 일단 속도 줄이면 되니까 문제가 될건 없다고 생각해

근데 그건 있다 앞차가 잘가고 있다가 갑자기 속도 확 줄이면서 골목으로 들어갈 때 방향지시등보다 브레이크 먼저 밟아서 제동등 먼저 들어와서 급제동 해야 하는 경우 진짜 짜증나더라

0
12 일 전
@원남은계좌

바로 뒤에 있을때야 상관없는데

옆차선에 있는 애들은 브레이크인가 하고 가만히 달리고있는데 밀고들어온다고 생각할수있음

0
12 일 전

그래도 머스탱이나 챌린저처럼 애니메이션 들어오는건 쉽더라

0
12 일 전

많이 팔린 포드차들은 깜박이 노랑색임.

알기로는 일정대수판매 만족해야 색 바뀐다고 하던데

0

빨간 깜빡이 진짜 싫어 ㅠ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탈것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overflow 0 2019.06.19 2584
5550 [자동차] 첫 차 자동차 보험 다나까만씁니다나까 0 1 분 전 2
5549 [자동차] BMW vs 인피니티 질문점. 18 요다카바 0 55 분 전 121
5548 [자동차] 해치백 넘모 좋아~ 13 시국의아이 0 1 시간 전 122
5547 [자동차] 아무도 안궁금한 밧데리 교체후기 4 무슨말씀을그렇게... 0 1 시간 전 107
5546 [자동차] 와 과학5호기 뽐뿌오네 5 드립은내가친다 0 1 시간 전 260
5545 [자동차] 사진 찍기 좋은곳 하나 푼다 14 살다보면그런일도... 0 2 시간 전 188
5544 [자동차] 이제 추워서 세차못해 7 바흐흐 0 2 시간 전 195
5543 [자동차] k5 신형 실내 오진당 14 김 붕탁 2 2 시간 전 549
5542 [자전거] 마돈살사람없나요오 1 육푈러 0 3 시간 전 105
5541 [자동차] 행님들 자동차 핸들은 무슨 차던간에 서로 호환인감유? 13 병신같은ip차단 0 3 시간 전 198
5540 [자동차] 앞에 갓길 정차 피하는게 무슨 면죄부도 아니고 10 뱜뱜 0 4 시간 전 246
5539 [자동차] 차사진을 어디가서 찍어야 이쁘게 나올까 13 리준 0 4 시간 전 211
5538 [자동차] 신형 K5 개이쁘네 7 A열차로가자 0 4 시간 전 469
5537 [자동차] 현대의 미드십 N~ 10 산업군인 0 4 시간 전 337
5536 [자동차] 요즘 아슬란 보고있는데 가성비 개쩌는거같은데 어떰? 27 오피차주 0 5 시간 전 372
5535 [자동차] 쌍라이트 켰다고 차에서 내려서 시비터는놈은 8 올그떠 0 5 시간 전 332
5534 [자동차] 개붕이 시동이가 안걸렸다 16 김야네 0 5 시간 전 159
5533 [자동차] 자동차 밧데리질문좀 17 무슨말씀을그렇게... 0 13 시간 전 305
5532 [자동차] 레이 휠 인치업 하는 이유 9 닉으로드립치고싶냐 2 14 시간 전 811
5531 [자동차] 진짜 핸들은 가죽재질에 열선 있어야겠다 9 뷰티풀 0 14 시간 전 61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