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을 까먹은 KBS 관리자.jpg

66개의 댓글

2019.10.23

ㅋㅋㅋ 빻은 얼굴에 화장빡시게하면 쌘언니임?

 

2
2019.10.23
@룩끼

화장 받고 무게 떠블로 가

0
2019.10.23

쎈언니가 ㅂㄹㄴ라면 진짜 말 못걸겠다.. 근처에도 못감

0
2019.10.23

'그 성별'

0
2019.10.23

쎈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10.23

쎈언니가 길거리에서 먼저 때려줬음 좋겠다

진짜 개패버릴텐데ㅋㅋ

1
2019.10.23

하.. 왜 누워서 침뱉기라는걸 눈치 못채는 걸까....

0
2019.10.23

쎈언니? 화장 무섭게 하는언니?

0
2019.10.23

쎈언니들이 지랄하면 쎈 형인 제가 나서서 조지겠습니다

1
2019.10.23

수신료가 아깝다

0

미친년인가 취직해서 사회생활하면서 쎈언니 ㅇㅈㄹ 어른이 좀 되라

1
2019.10.23

그 쎈언니도 잘못걸림 남자한테 개쳐맞는거 모르나..

0
2019.10.23

쎈언니 = 타인에게 쉽게 무례한 사람

매체로 보면 딱 그거 이상도 이하도 아님

0
2019.10.23

쎈언니는 지랄 그냥 싸가지없느년이지

0
2019.10.23

수신료의 가치?ㅋㅋㅋ

0

쎈언니가 뭐 어쩌라는거고 ㅋㅋ 김동현만큼쎄나?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2502 국방부피셜 51 외국어대학국어국... 23 11 분 전
222501 타임지 올해의 인물로 실망한 애들을 위해 18 켈로그 27 16 분 전
222500 이시국 자판기의 위엄 39 번째환생개붕쿤 19 17 분 전
222499 편의점 알바 개새끼네 21 개드립의요정 32 18 분 전
222498 역대급 병신게임 41 내가그린기린그림... 43 26 분 전
222497 (스압) 도라에몽 아빠 에피소드 레전드.jpg 36 링크지원 64 27 분 전
222496 (스압) 지옥의 섬 군함도 21 Santa 22 37 분 전
222495 운동을 하자 22 ㅋㅋㅎ 53 1 시간 전
222494 글로벌 시계 시장 상황 153 평경장 39 1 시간 전
222493 (22MB) 요즘 일본 애니 트렌드.jpgif 79 태평양 37 1 시간 전
222492 삼촌은 왜케 못해? 71 내가그린기린그림... 60 1 시간 전
222491 앱스토어에서 퇴출당한 전설의 어플 41 골슈덱 49 1 시간 전
222490 머전 배달업체 근황 79 실2 46 1 시간 전
222489 ㅆㄷ) 중국,페미까는 이시국 만화 47 mile 66 1 시간 전
222488 의사인 친구가 재검 받으러 오라함 29 평경장 49 1 시간 전
222487 소림이 누나 나 죽어 58 IlllIllllIllllI 26 1 시간 전
222486 이거 짤리나? 99 마미마미뇽 44 1 시간 전
222485 저울맨 42 목공수 40 1 시간 전
222484 이게왜여깃냐 12 돈까스군과비뇨기과쨩 34 1 시간 전
222483 방금 식당서 개 어이없는 일 당했다 106 읭긩븽 83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