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노이치 유저분 있으신가용??

부캐로 쿠노이치가 끌리는데 

 

레압은 5차 극화구요 플티 박을거고 

 

칭호 뭘 사야하는지

 

크리쳐는 강인함 크리쳐 사줄거고 

 

직업자체 재미는 보장되는거 같은데 난이도가 제법 있어보이더라구요

 

뭐 녹화하고 재생하고 센스가 좀 있어야하는거 같은데 

 

괜찮은 직업인지 여쭤보고싶네유

20개의 댓글

딜은 기가막히게좋음

방어구는 무조건 계절이니까 크증뎀칭호사는게 젤좋고 랙ㅈ같이걸려서 개인적으로 파티기피하긴하는데 좋은직업임

0
2019.10.17
@난이런적없는데스웅

딜은 좋다곤 다들 하던데 쿠노도 닥계절이구나 버서커도 그렇던데 그럼 닥치고 크증이넹 렉...내 노트북 버틸수있을려나 ㅠ

 

0
2019.10.17
@3대430헬린이

노트북이면 렉오지게걸림 ㅋㅋ ㅅㄱ

0
2019.10.17
@ahqkcrops

조졌따 ㅠ

0
2019.10.17

버프 스킬렙은 화둔 홍염. 쿠노는 닥계절이라 크증뎀 고정. 스킬캔슬자체는 어렵지않음. 충전이 딜관련 안붙은게 많거든. 몇몇스킬은 빼고. 근데 녹화하고 스킬 타점각을 최대한 맞춰패는게 힘듬. 주력기 타점이 좀 많이 등신이라서 거리감각에 익숙해져야함

0
2019.10.17
@장트러블맨

그리고 2각들고 평타치는게 딜이 꽤 잘박힘. 육성땐 몰라도 레이드 뛰기시작할땐 이거 잘쓰면 좋음

0
2019.10.17
@장트러블맨

오호 그럼 쿠노각!!

0
2019.10.17
@3대430헬린이

뭐 익숙해지면 자체 딜포텐은 최상위권이니까 키우면 좋음

0
2019.10.17
@장트러블맨

일단 타격감이랑 재미가 있어보임 ㅎㅎ

0
L2E
2019.10.17

파티사냥이면 모르겠는데 가이드레이드 돌때 잡몹정리할 스킬, 녹화하고 1딜탐 지나고나서 다음 딜탐까지 짤딜구간에 날리다가 다시 극딜타임에 녹화할 스킬 그런거 신경쓸게 너무많아서 가이드이시스 4판돌고 캐삭했음 너무힘들어서.. 2각기 유지시간 안에 사출해야하는데 사출도못하고 그냥 유지시간 끝나는경우도있어서 던파하면서 아마 가장 신경쓸게 많은직업이라고생각함 ㄹㅇ 딜쌘건 ㅇㅈ인데 소환사마냥 렉유발이 심해서 약하더라도 다른직업받아가고싶은적도있음 후.. 일단 두서없이 쓰긴했는데 궁금한거 있으면 말해보셈 ㅎㅎ 난 캐삭했지만 님은 오래키우길바라

0
2019.10.17
@L2E

너가 그렇게 말하니까 무섭자너.... 빡겜해서 할라믄 충분히 하는데 빡겜하면 뭔가 피곤해 ㅠㅠ

0
L2E
2019.10.17
@3대430헬린이

쿠노가 좀 지치긴 했음..ㅋㅋ 일단 플레이스타일이랑 취향이란게 있으니까 육성은 해보셈 육성은 공짜니까 ㅋㅋ 제가 하고싶은말은 투자는 일단 최대한 나중에 시켜주고.. 만렙찍고 피시방 대여에픽 낀다음에 싱글컨텐츠 싹다 돌려보고 이거 끝까지 가도되겠다 싶으면 투자해주는게 ㄹㅇ 좋을거같음

0
2019.10.17
@L2E

육성중인데 딜 오져! 재밌음ㅋㅋㅋ

0
2019.10.17

와노쿠니라고 유튜브 쳐봐 시라누이는 그사람이 잘하는듯

0
2019.10.17
@병신이늘었어

아 그사람 유튜브에 나오더라고 보는중ㅋㅋㅋ

0
2019.10.18

나 프레이 졸업 쌉고수임 질문 ㄱㄱ

0
2019.10.18
@하루반찬

일단 유튜브 같은거 보면서 이해중 ㅋㅋㅋㅋ

잔영은 어렵지 않은거 같은데

육도윤회 녹화 타이밍이 중요하네

0
2019.10.18
@3대430헬린이

익숙해지면 손가락 빠르면 됨ㅋㅋ

0
2019.10.18
@하루반찬

그런듯 난 엄청 복잡하겠구나 했는데

유튜브 좀 보고 해보니까

그냥 녹화켜고 잔영으로 6개 빠르게 날리고

녹화된거 재생 끝이던데

이 방식이 맞아??? ㅋㅋㅋㅋ

0
2019.10.18
@3대430헬린이

ㅇㅇ 근데 12개 스킬이 다 히트될때동안 몹이 안움직여야 겠지? 이걸 잘 재고 컨트롤하는게 다임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어떠한 사유라 하더라도 길드/클랜/모임 관련글은 제재 대상이 됩니다 4 overflow 2016.09.09 5163
공지 던전 앤 파이터 공지 6 overflow 2016.09.09 54063
공지 길드, 클랜, 모임 등 관련 글 작성자분들에 대한 제재 안내 6 overflow 2016.09.09 56929
46754 절망의 탑 4층인데 대충 팁 적어봅니다... 배틀메이지1 6 분 전 2
46753 이거 95제 무기 뭐 끼고 다녀야됨??????????? 배틀메이지1 20 분 전 8
46752 네메 현흑 좀비파우더 36 분 전 5
46751 졸라 아프네 씹거 5 그냥참새 2 시간 전 42
46750 주울템 있어도 시간지나면 마을오네 씨발 4 장트러블맨 4 시간 전 58
46749 일베충 6 기러기는어떻게울지 6 시간 전 74
46748 아 ㅋㅋㅋ 4 기러기는어떻게울지 7 시간 전 55
46747 노예 18분 보랏빛기억 13 시간 전 78
46746 버스 손님 주화 어찌 많이 얻음? 9 얼굴이취향 16 시간 전 85
46745 운수 레전드 2 기러기는어떻게울지 18 시간 전 89
46744 무야 ㅋㅋ 2 기러기는어떻게울지 18 시간 전 66
46743 븝퍼 95찍음 2 기러기는어떻게울지 18 시간 전 71
46742 아니 앞을보세요 3 기러기는어떻게울지 20 시간 전 75
46741 질문이 있다. 2 이륙을 허가한다 22 시간 전 57
46740 졸업 1호기 2 좀비파우더 1 일 전 65
46739 이번 프레이 버닝댄다해서 귀반 천공바꿨는데 밥상저격 1 일 전 63
46738 아 내친구 핵던창 있는데 2 푸르동동 1 일 전 85
46737 오우야 가레이 2 낙갤 1 일 전 78
46736 ㅋㅋ 버닝덕에 발암제 1 일 전 69
46735 와 이시스 버닝적용되니까 다른겜이네 ㅋㅋ 2 김마린 1 일 전 9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