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타짜 볼만한데?

물론결말이 억지 해피엔딩같긴하지만 볼만한데?!

2개의 댓글

2019.10.10

그쵸 타짜라는 이름만 지우면 볼만함

0
2019.10.10

이건 피하라고 알려주는 영화같던데...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영상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8793
38764 [드라마] 멜로가 체질 엔딩이.... 모모무 0 2 시간 전 23
38763 [영화] 이영화 아는사람 있음? 2 옥국자자 0 9 시간 전 116
38762 [드라마] (안본애오지마 댓글에스포있대)시발 설국열차 미드뭐냐 ㅋㅋ... 14 병신보면개구리콘 0 11 시간 전 258
38761 [영화] 장고 분노의 추격자 보고 왔다 6 내일이없다 0 12 시간 전 134
38760 [영화] 호빗 궁금한거 있음 3 오내쇼타마니아 0 13 시간 전 83
38759 [드라마] 마인드 헌터 보고있는데 2 닉네임은12자 0 13 시간 전 55
38758 [영화] 데드 돈 다이 후기 thㅔ 종 0 16 시간 전 37
38757 [영화] 위대한 쇼맨 보고 왓음 3 부들부들비둘기 0 1 일 전 255
38756 [기타] 릭앤모티 새로운 화 존나 골때리네 2 회장님 0 1 일 전 315
38755 [드라마] 실리콘 밸리 개꿀잼이네; 1 떡치면떡나오는사람 0 1 일 전 140
38754 [영화] 무간도 1편 봤슴 질문점 받아주셈 9 이번주일요일까지... 0 1 일 전 135
38753 [드라마] (스포) 인간수업 후기 4 비타민주스 0 1 일 전 295
38752 [영화] 라이온킹 이번에나온거 첨봤네 ㅋㅋ 4 한화우승 0 1 일 전 127
38751 [드라마] 설국열차 여러대가 있다는 설정있었음? 3 회장님 0 1 일 전 286
38750 [기타] 스페이스 포스 짱깨 ㄹㅇ 개새끼네 2 국어시간에쳐졸았나 0 1 일 전 246
38749 [영화] 설국열차 시발ㅋㅋㅋ 꼬리칸사람들 무임승차한거라며? 21 qwers 0 1 일 전 542
38748 [영화] 애틋한 사랑 영화 추전점 5 니달리점멸궁 0 2 일 전 98
38747 [드라마] 인간수업 결말뭐냐 2 병신보면개구리콘 0 2 일 전 234
38746 [기타] 넷플 최근에 재밋게본거 국어시간에쳐졸았나 0 2 일 전 204
38745 [드라마] 아 스페이스 포스 꿀잼이다 3 seGyun 0 2 일 전 19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