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터 속보) 터키, 시리아 공격

99개의 댓글

2019.10.10

빌런탄생안하냐

0
2019.10.10

우리나라 형제나라 라면서 왜안도와줌??

0
2019.10.10
@신타충

저건 터키가 시리아를 공격하는거자너

0
2019.10.10

트럼프가 국방부에 상의하지 않고 독단적으로 밤 11시에 철수명령 내려서 저렇게 된거지 ㅋㅋ

1
2019.10.10
@묘드립

ㅋㅋ 그래놓고는 공화당 상원의원도 반발하니까 터키가 공격하면 자기가 가만 안둔다고 큰소리쳤지 ㅋㅋㅋ 이젠 뭐라고 할지

0
2019.10.10
@효치리

무려 트위터로 허튼짓하면 ‘터키를 말살시키겠다’ 라고 미국의 대통령 신분으로 한국가를 향해 똥튓을 싸지름 ㅋㅋㅋ 수많은 병신같은 트위터 중 하나라는게 함정

0
2019.10.10

저걸 왜 건드는지 이해 불가

 

공격 당한 애들이 가만히 있겠냐?

 

전쟁에서 패배하더라도

 

결국 테러할텐데

 

그냥 자치권 주는게 답이지

5
@팩트폭격123

북한이 남한 공격해서 통일 시키려고 할때도 같은생각일거 가틈?

0
2019.10.10
@과거현재미래00

쿠르드랑 북한을 같이 보는것도 이상한거 같은데

7
2019.10.10
@이니까아프다

여기선 터키=북한인데

0
2019.10.10
@요즘세상

그럼 남한과 쿠르드를 같이 보는것도 이상한거 같은데

쌍방에 자체정부와 군대를 가지고 있어서 항복이 가능한 상태로 쿠르드와 터키의 상태를 어떻게 비유함

0
2019.10.10
@이니까아프다

비유는 비유대로 보자

쳐들어갈 땐 아예 정복해서 다 먹어버리는 걸 생각하고 들어간단 거잖아

0
@팩트폭격123

자치권을 줄수없는데 터키 인구의 1/5이 쿠르드족임, 쿠르드족은 터키 뿐아니라 이란, 시리아에 걸쳐 거주하는데 여기서 터키가 쿠르드족에 자치권을 준다? 그럼 그 동네 난리 나는거임

0
2019.10.10

시리아 저기 원래 터키땅이니까 알바아님 ㅅㄱ 민족구성도 그리스 + 아랍 혼혈

0
2019.10.10
@자수정

그런 논리면 독일이 다시 프랑스 재침공해도 할말 없는데

0
2019.10.10
@9급
0
2019.10.10
@자수정

우크라이나는요

0
2019.10.10
@저능아사이렌

우크라이나 동쪽은 원래 러시아 땅인데 소련이 행정구역 개편할때 붙혀준거 독립할때 먹튀

0
2019.10.10
@자수정

원래가 언제부터가 원래로 해야햐냐?

0
2019.10.10
@지상렬

1차세계대전

0
2019.10.10
@자수정

그럼 우리나라도 일본껀데 이샙새끼야

0
2019.10.10
@지상렬

로-마

0
2019.10.10
@자수정

중동에 원래 터키땅이란 게 어딨노

1
2019.10.10
@가리지않아요

애초에 금싸라기라 맨날 처 싸운데자너 동로마 이전부터 바빌론 페르시아도 그쪽이자너

0
2019.10.10
@자수정

만주도 원래 해동성국꺼였는데 김정은 시발거 뭐하냐 중국 침공 안하고

0
2019.10.10

얘들 이전부터 계속 저지랄로 쿠르드족 관련 해서 나대니깐 미국이 막 제재 존나 해서 경제 상황도 안좋을건데 왜 저러는거지?

0
@취얼쓰으

이제 미국이 철수했거든

0
2019.10.10

과거 어렸을 때만해도 지구촌이다 세계화다 말 많았는데 어느새 그런건 보이지 않네.

0
2019.10.10
@기아짱짱맨

전쟁으로인해 지구가 촌이 되어버린다 이말이야

 

0
2019.10.10
@기아짱짱맨

동네사람들끼리 싸우는거지

0
@후꾸꾸꾸

동네힘쎈사람이 물러났으니...

0
2019.10.10

미국이 진짜 씹쌔끼짓했네 시발 쿠르드족은 뭔 죄여 is 상대로 몸빵 오지게했더니 바로 버려지네 ㅠㅠ

5
@9급

ㅇㅈ 솔까 이번건 미국이 욕먹어야되고 책임도 져야지...알고도 철수한거니까...사실상 통수친건데

0
2019.10.10
@9급

트럼프가 독단으로 한거임.

 

의회 거치거나 그런거 일절 없이

0

ㅈㄴ불쌍하다

0
2019.10.10

근데 시리아는 러시아 지원 받고 있지 않나? 쿠르드족 공격한다는 명분이라도 땅은 시리아 땅인데

0

저게 진짜 개병신짓인게 동맹국들이 전부 미국을 불신하기 시작해버림

 

당장 국내외 전문가들이 더이상 미국의 립서비스를 신뢰할 수 없다는 목소리가 나오고있고 이스라엘도 유엔대사가 대놓고 "쿠르드가 된 기분이다" 라고 할정도로 미국 못믿겠다고 성토하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

 

진짜 트럼프 저새낀 세기에 남을 병신새끼임 ㅋㅋㅋㅋㅋ

6
2019.10.10
@양상문씨발년아

담정권 힐러리같은년이나 트럼프같은놈 안나오길 바래야지..

0
2019.10.10

쿠르드도 잠깐 알아보니까 어김없이 영국이 껴있네

0
2019.10.10
@윌리웡카
0
2019.10.10

케이나인 실전 데이터 쌓인다... 슬프군

0
2019.10.10

요즘도 저렇게 침략하고싶다고 해도되는거였음? ㄷㄷ

0
2019.10.10

세계 5차전쟁까지 앞으로 10년 남았누 ㅎㅎ

0
2019.10.10
@늉늉이오너

벌써 5차였어? 3차가 아니고?

1
Wu
2019.10.10
@까악

그만큼 앞으로 10년간 전쟁마니나겠다라는 뜻일듯

0
2019.10.10
@Wu

ㄷㄷㄷㄷㄷ

0
2019.10.10

그냥 나도 부모님 돌아가시면 같이 묻혀야겠다 이런 세상 더 살아서 못볼 꼴만 보다갈듯

0
2019.10.10
@정석맨

ㅜㅜ

0
2019.10.10

솔직히 미국은 항상 주판알 돌리면서 움직였지.

가혹한 얘기일런지 모르겠지만 미국 입장에선

오랜 세월 터키도 우방이긴 했었음.

쿠르드는 IS 소탕 땜에 최근에 새롭게 손 잡은 세력이었고.

근데 저러면 미국 말 안 듣는 에르도안 국내 입지만 더 뚠뚠해지는 거 아님?

현상 유지라도 하지 의문이 들긴 하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41450 조선시대때 괴담이 적은이유 38 트리플맥스 30 6 분 전
241449 (ㅎㅂ)수지한테 대놓고 고백한 배우...gif 28 마카로프 18 7 분 전
241448 없는데 있다고 우김 23 파랑1 24 10 분 전
241447 아는형님에 나온 외국 초등학교 졸업시험문제 103 암페어 26 26 분 전
241446 싱글벙글 K리그 선수 41 대학원생은노예가... 40 36 분 전
241445 김다미 성장과정.jpg 51 파랑1 28 37 분 전
241444 장례식 밈 카운터 43 기어다녀 97 50 분 전
241443 [데이터주의][20.86MB] 3/30 ~ 4/5 개드립 베스트댓글 모음집 35 우라늄핵직구 87 50 분 전
241442 한국에서 편하게 즐기시라고 60 dfybdft 48 53 분 전
241441 갓본의 공무원 45 cis105 40 1 시간 전
241440 천주교 개붕이들 희소식 33 호록론롣롤롬롭롯롱 39 1 시간 전
241439 김성모가 말하는 깡패의 명예.jpg 28 텃밭 57 1 시간 전
241438 90년대 NHK 아나운서의 멘트.jpg 62 텃밭 74 1 시간 전
241437 어제자 호주 총리 발언 43 개월징역 42 1 시간 전
241436 자연산 민물장어의 위엄 40 도덕적 쾌락주의 52 1 시간 전
241435 한국인의 밥상 78 우엉징 44 1 시간 전
241434 브라질 근황.jpg 16 난널유혹하는거란... 25 1 시간 전
241433 느들 이 동네 이름은 오늘 처음들어봤을걸? 179 김복학준비백수 41 1 시간 전
241432 배민 요청사항 썼다가 딸배한테 개인정보 유출당한 개붕이 90 년째여친실종 70 1 시간 전
241431 코로나 사태 이후 내가 다니는 회사 행보 42 호선노선도 45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