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첨가제 범벅 햄버거

121개의 댓글

다이어트할 때 햄버거 단품으로만 종종 먹곤 했는데

0
2019.09.17

좆거리 섹스파일 하는게 더 유익할듯

0
2019.09.17

근데 언제부터 화학이라는 단어가 부정적으로 인식됐냐;세상모든 생명체는 어차피 화학구조로 이루어져있는거아님?

0
2019.09.17
@지상렬

제품 홍보할때 "저희는 친환경!! 화학약품 안들어감!!" 이런거 광고많이해서 그런거같은디

0
2019.09.17

그것보다 햄버거인데 왜 햄이 없냐

0
2019.09.17
@오롦

듸질래?

0

머저리 문과 새@끼들은 이거 듣고 또 ㅂㄷㅂㄷ하겠지

0
2019.09.18
@키큰데허리가긺

화학전공 아니면 거진 모르지 않아?

0
2019.09.17

이런거 진짜 병신 같음. 이름 어려우면 다 안 좋은 물질인 줄 알아

1
2019.09.17

일산화이수소 매일 처먹는 새끼들이 말이 많다ㅋㅋ

0
2019.09.17
@극초음속벤젠

와 DHMO 아시는 구나!

0
2019.09.18
@극초음속벤젠

일산화이수소는 머리가 조금만 좋아도 눈치채는 사람이 많아서

진짜 속이고 싶으면

디하이드로젠 모녹사이드 라고 써야지

0
2019.09.18
@헤디바디

아몰랑;; 받아라 스커드 제노사이드!!!

0
2019.09.18
@헤디바디
0
2019.09.18
@극초음속벤젠

액체상태로 기도에 다량 흡입되면 사망

기체상태로 피부나 점막 등에 장기간 노출되면 중증 화상

각종 산업의 공업용 냉매로 사용

심지어.. 이걸 음용한 모든 사람은 언젠간 100% 사망..

0
cio
2019.09.17

물도 디히드로젠 모노옥사이드 라고 하잖아

0

다 좋은데 너님하는거 이해안됨.

너님쓰는 애들보면 오타쿠 아닌새끼 한번도 못봄

0
2019.09.17
@좆같은걸보면씨발을외침

네네, 뭔소린지 알겠는데 너님 일반화 개쩌시는듯? ㅇㅅㅇ;;

0
@등시민

ㅇㅅㅇ쓰는애들 거진 오타쿠

0
2019.09.17

이거 걍 만들다 침벹은거 아니냐?

0
2019.09.18

ㅋㅋㅋㅋㅋㅋ탄산칼슘 아스코르브산에서 진심 빵터짐ㅋㅋㅋㅋ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개붕이의 화려한 연애 경험 SSUL . 29 체육안전부 16 41 초 전
혐)초딩 얼짱 31 라이더빌런 16 1 분 전
개드립간 국물속 벌레를 알아보자 16 ㄴㅇㄹ 20 2 분 전
행보관 무발기사정 50 SAMSUNG 18 2 분 전
번역기 포상 21 SAMSUNG 21 14 분 전
누나가 남동생이랑 야스하려다 실패하고 죽이는 소설.jpg 79 김츼 25 21 분 전
대학생이 욕했을 때 교수 반응 24 바이코딘 39 22 분 전
길거리에서 여자들이 나보면 표정 안좋은 이유 43 IlllIIIllIIl 50 23 분 전
당신의 소녀에게 투표하세요 태국판 프로듀스 101.MP4 66 엄복동 29 25 분 전
개붕이들아 하렘이 망상인 이유 알려준다 41 입만벌리면구라 36 37 분 전
식물의 품종개량 81 냄냄 43 37 분 전
[바키] 스모도 외전 - 고독한 대식가.jpg 29 Tectonix 38 42 분 전
인방주의)) ??? : 아 말많네 듀얼로겨룰까? .Jpg 24 거누구담배하나주라 32 42 분 전
(혐주의) 개붕이의 싱글 벙글 배달음식 72 버터포스 37 44 분 전
소라넷 ㄹㅇ 레전드.JPG 57 단무지 44 44 분 전
히토미 단골 3인방 31 트리플맥스 32 44 분 전
여자들은 절정일때 눈믈을 흘린다. 78 박서준 29 46 분 전
여름 제철 생선(회) 모음(사진 주의) 65 라군이 29 46 분 전
한국여자 추행하는 법 올린 난민신청자…법원은 '난민 인... 35 치킨집흑형 51 48 분 전
울어라 지옥참마도 피규어.jpg 32 Odontoma 82 52 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