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사진 칼라 복원

111.jpg

222.jpg

 

 

앞줄 왼쪽 부터 신익희, 안창호, 현순. 

뒷줄 김철, 윤현진, 최창식, 이춘숙 . 

 

해공 신익희 선생 : 1962년 건국훈장 대한민국장에 추서.

도산 안창호 선생 : 1962년 건국훈장 대한민국장에 추서.

현순 선생 : 1963년 건국훈장 국민장에 추서.

일강 김철 선생 : 1962년 건국훈장 국민장에 추서.

우산 윤현진 선생 : 1962년 건국훈장 국민장에 추서.

최창식 선생 : 1983년 건국훈장 국민장에 추서.

이춘숙 선생 : 2008년 건국훈장 독립장에 추서.

46개의 댓글

26 일 전
1
26 일 전

와 엄청멋있다

0
26 일 전

자동 프로그램 돌린건가..? 꽤 자연스럽네

0
26 일 전

아 빛나서 잘 안보이네

0
26 일 전

뭐 한 분들인지도 좀...

안창호는 학교 만들어서 독립운동 도운가로 알고 있음

1
26 일 전
@깨우치다

독립운동하심

1
26 일 전
@깨우치다

독립운동하심

0
26 일 전
@깨우치다

독립운동하심

0
26 일 전
@깨우치다

독립운동하심

0
@최순실

이새끼들 다 모르네 ㅋㅋ

0
26 일 전

사진도안올리고 빛밖에안보이는대 빛은 닥추야

0
26 일 전

마지막에 ㅇㅂ잇네

0
26 일 전

이렇게 보니까 안창호 선생 말년에 살 쭉 빠져서 가죽만 남은 사진이 생각난다

0
26 일 전

난 솔직히 말해서 도산 안창호 선생 말고는 다 모르겠다 그래도 대한민국 건국에 큰 힘을 쏟으신 분들이겠지?

0
26 일 전
@Intruder

이겠지?하고 넘어가면 넌 거기까지인것

1
26 일 전
@WANTED

ㅇㅇ 그래서 뭐 어쩌라는거지

14
@Intruder

ㄹㅇㅋㅋㅋㅋ 어쩌라는거지 도대체

1
26 일 전
@WANTED
0
26 일 전
@WANTED
0
26 일 전
@WANTED

ㄹㅇ 어쩌라는거지 ㅋㅋㅋ

1
26 일 전
@WANTED

오이오이.....! 거기까지닷!

5
26 일 전
@WANTED
0
@WANTED

나머지분들 다 알면 뭐 어떤건데? 뭐가 더 대단한 건데?

0
25 일 전
@WANTED
0
26 일 전

치트키쓰네 ㅊㅊ

0
26 일 전

당시 나이가 궁금하네

0
26 일 전

신익희 선생님 엄청 멋있으시네

0

저게 일부러 저런 복장 갖춰서 찍은거라며

0
26 일 전

이 흑백 컬러로 바꾼 사진들 보면 자꾸 입체감이 생긴것 같은 느낌이들음

0
26 일 전

요새 기술 진짜 좋더라

모자이크도 뚫고 흑백도 컬러변환도 되고..

진짜 신기해

0
26 일 전

국민대학교 설립자들의 모습

0
26 일 전

도산 선생님 수트빨 오지시네....

0
26 일 전

맨 오른쪽 의자에 핑핑이있네

0
26 일 전

안선생님 포스가 엄청나시네 기품이란 것이 폭발할 지경

 

실제로 만주나 상하이 같은데서 만났으면 무릎 꿇고 독립이 하고 싶어요 했을듯

0
26 일 전

ㄹㅇ 킹간지네

0
26 일 전

신익희 저분 나 군대있을때 말년병장이랑 똑같이생겼네

0
26 일 전

대한임정 때 인 것 같은데... 어쨋든 저런 사진보니까 예전 의열단원이나 이런분들한테는 양복이든 구두든 일단 간지나는거 아끼지않았다고 했음. 언제 죽을지 모르니까.. 짧은 생애에 누릴 수 있는 건 누리게 한다.. 뭐 그런거... 그래서 의열단원들은 사진찍고 나면 거의 영정사진이라 생각하고 찍었다고 함..

0
26 일 전
@하고싶어

임정 원년 10월 11일 사진임

1919년 10월 11일

0
26 일 전
0
26 일 전

흑백사진 복원이 아니라 지들 좆대로 색칠한거 아님?

0
26 일 전
@딱딱구리

ㅇㅇ 예상한 색

0

진짜멋있다 다리꼰거 이게 떠그라이프지

0
26 일 전

그저빛

0
26 일 전

이중에 배신자가있다. 이런건 아니겠지?

0
26 일 전

신익희? 저분 장난아니네 ㄷㄷ;; 존잘남..

0
25 일 전

와...자세나온다 ㄷㄷㄷ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03710 파이널판타지 14 근황 34 똥푸는노인 21 6 분 전
203709 삼인성.. 16 핫챠이거야원 20 7 분 전
203708 예비신부 엉덩이에 문신이 있다. Jpg 72 함만제발함만 34 13 분 전
203707 우리나라 국민의 흡연 행태.jpg 47 werar 21 13 분 전
203706 또 네이버 댓글로 난동 부리고있는 중국인들 52 구글애플아마존 25 31 분 전
203705 과속카메라 피하기....... 고인물........jpg 61 7군단장의ㅡ이름은... 30 31 분 전
203704 근데 개드립 한다고 창피할 필요는없음 ㅋㅋ 12 눈물이떨리고손발이나 29 31 분 전
203703 지옥의 선택지.gif 19 김츼 22 31 분 전
203702 검은색 개가 흰색 개보다 더위를 더 많이 타나요??? 48 엄복동 29 32 분 전
203701 보겸 근황 49 Sann 41 33 분 전
203700 바둑만 잘했던 병신.. 50 무민 29 51 분 전
203699 (뇌절) 어떤 노예의 모기 처리법 32 알비놀 31 51 분 전
203698 PD가 안티인 노홍철 33 엄복동 31 57 분 전
203697 카카오보이스톡 새로운 연결음 61 응쓰겠싸 30 1 시간 전
203696 알고보면 완전식품.jpg 105 고전유물발굴 35 1 시간 전
203695 두피 마사지 효능 26 후쿠시마원전3호기 26 1 시간 전
203694 백설공주 뮤지컬 근황 41 년째억장이무너지는중 37 1 시간 전
203693 치열 수술했다 94 위험한생각 31 1 시간 전
203692 물을 좋아하는 댕댕이 31 LaNoir 24 1 시간 전
203691 방송중 ㄹㅇ 당황한 이효리 28 콜라한잔시원하게 35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