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져버린 기술의 발전 원격태클.mp4

태클.png

 

 

 

햅틱 피드백 수트를 입은 럭비선수한테 원격으로 태클하는 데모. 처음은 소녀 선수가 다음은 성인 남자 태클함.

 

딜레이 없이 피드백되는게 개쩐다 

33개의 댓글

2019.07.12
0
2019.07.12

ㅋㅋ 와 저만한 인원대리고 주작하진 않을텐데 신기하누

0
2019.07.12

원격섹스 가능할거라 생각한 내가 레전드다

1
2019.07.12

존나연기티나네

1
2019.07.12

화상섹스 가능한부분?

0
2019.07.12

샌드백 안에 사람 있어요!!!

0
2019.07.12

와 이제

사이비교주들 실감나게 장풍쏘겠네

반대손에 충격량 넘겨주는 스위치 누르면

햅틱수트 입은 바람잡이 신도가 우르르

1
2019.07.12

ㅋㅋㅋ 무게중심이 변하지 않는데 뒷걸음질은 오바

0
2019.07.12
@붐업나누미

그래도 앞에 줜나쌔게 펑! 하면 뒷걸음질 칠거같은데

0
2019.07.12

오 vr게임에 적용하면 개쩔듯

0
2019.07.12
@사망협곡

집 넓어야겠당

0

와 ㅋㅋㅋ

0
2019.07.12

저게 진짜라면

 

강한 자극을 주려면 EMS처럼 강한 전기자극을 줘야하는데

 

몸에서 그 자극을 어느정도 버틸수 있을지는 모르겠네 안정성 문제도 걸릴듯

0
2019.07.12
@회차인생

아항 근육에 전기 자극을 주는거구만.

0
2019.07.12
@화울

EMS 강도 쎄게하면 헬창들도 으으으으~ 거리면서 목에 핏발이 나올정도로 힘주게됨

 

나도 복부 EMS 쓰는데 첨에 쓸땐 진짜 내장을 쥐어 짜는줄 알았음 배에 쥐나는 느낌?

 

근데 그것도 계속 하다보니 적응이 된건지 복부근육이 단련된건지 아무렇지도 않더라

0
2019.07.12
@회차인생

다른 이야기인데 EMS 운동이 칼로리 소모에 도움이 되나? 외부 자극으로 근육 수축하는거니 내부 칼로리 소모랑은 상관없지? 근육은 좀 느는거 같아? 어때?

0
2019.07.12
@화울

칼로리소모는 그닥 영향이 없는듯 2년째 쓰고있는 중인데

 

그냥 맛사지 하는 느낌이라고나할까

 

과식하거나 배 불러서 힘들때 이거해주면 겁나 편안해짐 ㅋㅋ 장운동 오지게 잘됨

0
@회차인생

장운동용이었음?ㅋㅋ

0
2019.07.12
@마법부오러사무국장

ㅋㅋㅋ 레알 복부에 가스 잘차는 사람들 복부팽만 있는사람들에게 강추해주고 싶음

0
2019.07.12
@화울

EMS 피트니스 받고 있음.

자기들은 안해도 된다고 하는데 유산소는 유산소 대로 따로 해야 할 거 같은 느낌이 듬.

근량은 드라마틱하게 올라감. 이상하게 몸무게는 비실비실 떨어짐.

허리둘레는 또 줄은게 미스터리임.

0
2019.07.12

럭비공 던지는거 솔직히 너무 어설펐음 ㅋㅋ

0
2019.07.12

와! 원격 BJ!

0
2019.07.12

뇌절급으로 등장했던 겜판소의 가상현실게임이 조만간 나오는거냐?

0
2019.07.12

저게 말이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에너지를 어케 웨어러블로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7.12
@진짜냥판이네

저주파 안마기도 있는데뭐

0
2019.07.12
@내별명은비밀

아니 그냥 햅틱을 운동에너지 받는양 연기하고 잇자너 ㅋㅋㅋ

0
2019.07.12
@진짜냥판이네

전기 자극으로 근융을 수축 시키거나 하면 저정도 반응 나올수 있지 않겠음? 몸의 밸런스가 무너지니까.

뭐 너 말대로 진짜로 주작일수도 있지만 난 불가능한건 아니라고 봄.

0

으....시벌...극혐

0

럭비공 던질 준비하고 있는거 보셈 ㅋㅋㅋ

0
2019.07.12
0
2019.07.12

나중에 가정집마다 안방있듯이 VR방 있으려나

0
358
2019.07.12

분명히 들어오기전에는 오버워치 기술의 태클이었는데

0

ㅗㅜㅑ 알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재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171 overflow 32 2019.06.19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6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9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198484 엄마에게 인싸 분장당한 아기 1 머법고환 0 44 초 전
198483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 6 태용루카스마크 2 3 분 전
198482 일본 새 국대축구 유니폼논란.jpg 8 찐따들의킹 3 4 분 전
198481 정확한 네이버 AI 영화 추천 4 번째조커 3 6 분 전
198480 82년생 11 애플파이맛 7 13 분 전
198479 블리자드에 부는 한류의 바람 12 호뤵 14 16 분 전
198478 약혐) DNA구조로 밝혀진 고대 바퀴벌레 크기 .jpg 41 찐따들의킹 13 24 분 전
198477 알비노 마운틴 고릴라.jpg 13 찐따들의킹 5 28 분 전
198476 그루밍중인 냥이 건들면 생기는 일 17 질식사하셨습니다 7 29 분 전
198475 블리자드 최후통첩.jpg 15 찐디 8 33 분 전
198474 견찰..jpg 5 숭기당권 10 37 분 전
198473 현재 82kg 김지영 영화평점 현황 19 콜라한잔시원하게 10 37 분 전
198472 누가 더 씹쌔기 일까?? 22 찐따들의킹 3 41 분 전
198471 포뮬러1 피트스탑 사고.mp4 7 Wisdom 5 48 분 전
198470 다른 그림 찾기 6 드랍더페페 1 49 분 전
198469 스압데이터) 히오스와 다른게임 비교 21 페미너무좋아 7 49 분 전
198468 장범준 인스타 폭격하는 사람들 .jpg 25 찐따들의킹 6 54 분 전
198467 존윅과 조커 투샷 7 김두배 3 1 시간 전
198466 한국 경찰들 환영해주는 중국인들.jpg 21 Barista 8 1 시간 전
198465 쓸모는 없는데 미친듯 가지고 싶다 18 지브리지브리 8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