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mf 셋팅 쓰는사람 있음?

내가 여태껏 poe 하면서 mf토샷 셋팅을 처음 써보는데

 

이게 만약에 발견한 아이템 수량 70% 증가면

 

기본적으로 (카옵 알케 알케 바알 알케) 이렇게 떨어질게 (카옵 카옵 알케 알케 알케 바알 바알 알케) 이런식으로 떨어진단 말임?

 

글고 mf 맞췄다 하면 묘실이 짱이지?

2개의 댓글

2019.07.12

대부분 닥터노리고 묘실런하는데 요즘은 빙하런도 괜찮지 싶다...

카옵 알케알케 바알 알케 떨어질게 저렇게 늘어나는건아니고 그냥 확률이 올라가는거. 난 100바퀴돌고 4엑인가 먹고 지루해서 접음

0
2019.07.12

흰템포함 모든 수량이 증가할 확률이 올라가는거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리그 오브 레전드 판이 생성 되었습니다. 13 overflow 0 2019.09.02 1274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72281
350501 [하스스톤] 야생 어그로 카운터 뭐임? 1 번초 경계병 0 21 분 전 13
350500 [스팀] 스포) 파크라이 4 그래픽 존나 좋다 ㄷㄷㄷㄷ 3 알칼리 0 22 분 전 27
350499 [히오스] 근데 데스윙을 지금 풀어버리면 2 깐토르 0 30 분 전 45
350498 [히오스] ? 5 알라라크 0 1 시간 전 55
350497 [기타] 존나 쓰레기 같은 게임만 널려있고 4 휴지조각 0 2 시간 전 150
350496 [메이플] 개구릿대꺼 따라하는데 시세 차이가 좀 있네 2 보거 0 5 시간 전 115
350495 [스팀] 데가) 중탄 활 특) 2 우리집시꺼먼개 0 5 시간 전 78
350494 [POE] 대충 자체시즌 마무리하고 저가빌드 하려는데 소Sick 0 6 시간 전 61
350493 [스팀] 시즈) 스폰킬은 ㄹㅇ 마약이다 4 대두콩 0 7 시간 전 126
350492 [기타] 사이퍼즈하는새끼들은 진짜 패드립먹어도 싼듯 6 zx10r 0 7 시간 전 134
350491 [기타] 블자는 모던 프리로드 안하나 3 갸아악 0 8 시간 전 79
350490 [스팀] 디지몬 목표달성해따 5 SHASHA 0 9 시간 전 135
350489 [마영전] 아이단 솔플할려면 얼마 질러야하냐? 11 맏춤뻡빌런 0 9 시간 전 109
350488 [하스스톤] 진화는 도대체 왜 정규로 가져온거냐? 3 asdbfweh 0 10 시간 전 110
350487 [WoW] 리포지드 올해안에 나올것 같냐? 5 아지형 0 10 시간 전 117
350486 [기타] 망전같은 게임 없냐? 21 맏춤뻡빌런 0 11 시간 전 203
350485 [스팀] 스쿼드 메딕 꿀잼쓰 2 GoraniDA 0 11 시간 전 97
350484 [기타]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할사람 3 모두예할때아니요함 0 11 시간 전 101
350483 [기타] 아재가 되니깐 ㄹㅇ 애들이 이쁘다 ㅋㅋ 7 집에가자 0 12 시간 전 386
350482 [스팀] 위쳐3 피의남작 살리냐 죽이냐 9 Heimdall 0 12 시간 전 18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